커피를 많이 마시면 두통이 생기는 이유는?
이OO • 2일 전
커피많이 마셨을때 머리가 아픈이유가 무엇인가요?
두통
커피많이 마셨을때 머리가 아픈이유가 무엇인가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커피를 많이 마셨을 때 두통이 생기는 것은 정말 불편하실 것 같습니다.
커피를 많이 마셨을 때 두통이 생기는 주요 원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탈수 현상:
혈당 변화:
개인차:
커피로 인한 두통이 자주 발생한다면 카페인 섭취량을 줄이고,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전문의와 상담받아보시는 것을 권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오랜만에 커피를 마셨습니다. 평소 커피 마시는 습관이 없다보니 커피를 마시면 두통이 있어요. 이게 오늘 하루 지속적으로 혈압에 조금 영향을 줄 수 있나요???

요즘술먹고 조금지나면 두통이와요 예전엔 안왔는데 왜이런가요

가끔은 자주는 아닌데 술(알콜)을 마시고 나서 두통이 올라오는데 왜그럴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