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등 바깥쪽 통증에 진통소염제 복용해도 되나요?
어제 아침 자고 일어났을 때부터 왼발 발등 바깥쪽 통증이 갑자기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절뚝거리면서 걸을 수 있는 정도였는데,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 통증이 더 심해져 걷기가 많이 힘들어졌습니다. 발등 바깥쪽을 손으로 누르거나 발 전체를 꽉 잡으면 통증이 심하게 발생하고, 발을 비틀 때도 통증이 있습니다. 가만히 앉아 있어도 이젠 아프고 체중을 싣거나 걸을 때 통증이 엄청나게 심해집니다. 붓기는 뚜렷하지 않고 발적(붉어짐)도 없지만, 아픈 부위가 약간 뜨거운 느낌은 있습니다. 과거에도 비슷한 증상이 여러번 소염진통제를 복용한 후 호전된적있습니다 과거 혈액검사에서 요산 수치가 10까지 올라간 적이 있으며, 최근 검사에서는 정상 범위였습니다. 최근 며칠간 폭식과 탄산음료 섭취가 많았습니다. 통풍 가능성이 있지만 의사가 초음파해보다니 통풍은 아니라고 했어요 증상에 맞는 약 처방 부탁드립니다 아파서 병원을 갈수가 없네요 ㅠㅠ 진통소염제가 필요할듯하네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