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 사용 중 침 삼킴이 신경 손상 유발할 수 있나요?
이어폰 사용 중 일 때 침 꼴깍 삼키거나 귀에 압력이 가해진다 해서 청력 신경이나 후두 신경이 손상될 수 있나요? 왼쪽 뒷목이 갑자기 땡기더니 먹먹해지고 왼쪽으로는 침이 잘 안삼켜져요

이어폰 사용 중 일 때 침 꼴깍 삼키거나 귀에 압력이 가해진다 해서 청력 신경이나 후두 신경이 손상될 수 있나요? 왼쪽 뒷목이 갑자기 땡기더니 먹먹해지고 왼쪽으로는 침이 잘 안삼켜져요

긴장성 두통이 생기면 한쪽귀가 먹먹하고 한쪽으로만 침이 넘어갈 수 있나요?

갑자기 오른쪽 뒷목이 쑤시더니 귀가 먹먹해졌어요. 목은 당기는데 왜 이런건가요……

엄지 손가락 사이가 움푹 들어갔는데 신경과에서 목 디스크가 있으면 엄지 손가락 사이가 움푹 들어간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정형외과서도 동릴하고요 심하지는 않습니다 오른손 저림도 있습니다 왼쪽손 저림은 심하지 않아요 손 팔다리 다 저립니다 통증과 뻐근함이 있습니다 신경과 정형외과 다녀 왔습니다 한달전 신경과에서 근전도 검사 했는데 신경에는 아무 이상 없다고 하시고 목 디스크 허리 디스크 협창증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오른손으로 물컵이랑 밥그릇 들면 무겁게 느껴집니다 이것도 목 디스크 허리 디스크 협착증에서도 나타나는 증상일까요 목디스크 허리 디스크 치료 잘 받으면 완치되면 손가락 움푹 들어간것이 정상으로 돌와 오나요 왼쪽손이 약간 힘이 없습니다 목이 타들어가고 발음이 잘 안됩니다

엄지 손가락 사이가 움푹 들어갔는데 신경과에서 목 디스크가 있으면 엄지 손가락 사이가 움푹 들어간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정형외과서도 동릴하고요 심하지는 않습니다 오른손 저림도 있습니다 왼쪽손 저림은 심하지 않아요 손 팔다리 다 저립니다 통증과 뻐근함이 있습니다 신경과 정형외과 다녀 왔습니다 한달전 신경과에서 근전도 검사 했는데 신경에는 아무 이상 없다고 하시고 목 디스크 허리 디스크 협창증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오른손으로 물컵이랑 밥그릇 들면 무겁게 느껴집니다 이것도 목 디스크 허리 디스크 협착증에서도 나타나는 증상일까요 목디스크 허리 디스크 치료 잘 받으면 완치되면 손가락 움푹 들어간것이 정상으로 돌와 오나요

엄지 손가락 사이가 움푹 들어갔는데 신경과에서 목 디스크가 있으면 엄지 손가락 사이가 움푹 들어간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정형외과서도 동릴하고요 심하지는 않습니다 오른손 저림도 있습니다 왼쪽손 저림은 심하지 않아요 손 팔다리 다 저립니다 통증과 뻐근함이 있습니다 신경과 정형외과 다녀 왔습니다 한달전 신경과에서 근전도 검사 했는데 신경에는 아무 이상 없다고 하시고 목 디스크 허리 디스크 협창증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오른손으로 물컵이랑 밥그릇 들면 무겁게 느껴집니다 이것도 목 디스크 허리 디스크 협착증에서도 나타나는 증상일까요 목디스크 허리 디스크 치료 잘 받으면 완치되면 손가락 움푹 들어간것이 정상으로 돌와 오나요

나 11월 25일날 쓰러져서 ct에서 뇌 중앙에 4.6mm 출혈이 있다고 하고 게다가 mri에서는 후각신경에 경미한출혈 뺴고 큰 이상이 없다고하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대.. 후각은 11월 27일부터 안돌아왔고 미각은 약간 있고 12월 6일 토요일날에 퇴원했어 질문이 있어.. 1. 아직 후각은 안돌어왔는데 후각신경이 돌아오기까지는 얼마나ㅜ걸려?? 나 장애인인가?? 2. 지금 상태면 뇌 미세출혈이 뇌종양으로 바뀔까?? 3. 지금 부종상태는 어떨것 같아?? 그대로 아니면 좀 줄이거나... 4. 지금 자다 일어나면 눈쪽하고 머리 앞쪽이 아픈데 왜그런거야?? 회복상태인가??? 후유증이야??? 5. 근데 가만히 있으먄 이마쪽하고 관자놀이 쪽에 좀 통증이 있어.. 후유증인가?? 회복상태인가?? 6. Mri에서 후각신경이 경미하게 출혈있다하던데 근데 후각신경이 안돌아와.. 왜그런거야?? 그리고 그자리에 뇌종양으로 될까?? 7. 뇌 미세출혈이 갑상선암하고 관계가 있어???

엄지 손가락 사이가 움푹 들어갔는데 신경과에서 목 디스크가 있으면 엄지 손가락 사이가 움푹 들어간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정형외과서도 동릴하고요 심하지는 않습니다 오른손 저림도 있습니다 왼쪽손 저림은 심하지 않아요 손 팔다리 다 저립니다 통증과 뻐근함이 있습니다 신경과 정형외과 다녀 왔습니다 한달전 신경과에서 근전도 검사 했는데 신경에는 아무 이상 없다고 하시고 목 디스크 허리 디스크 협창증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왼쪽다리에 신경주사맞으면 몆일동안 열이나요?

나 11월 25일날 쓰러져서 ct에서 뇌 중앙에 4.6mm 출혈이 있다고 하고 게다가 mri에서는 후각신경에 경미한출혈 뺴고 큰 이상이 없다고하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대.. 후각은 11월 27일부터 안돌아왔고 미각은 약간 있고 12월 6일 토요일날에 퇴원했어 질문이 있어.. 1. 아직 후각은 안돌어왔는데 후각신경이 돌아오기까지는 얼마나ㅜ걸려?? 나 장애인인가?? 2. 지금 상태면 뇌 미세출혈이 뇌종양으로 바뀔까?? 3. 지금 부종상태는 어떨것 같아?? 그대로 아니면 좀 줄이거나... 4. 지금 자다 일어나면 눈쪽하고 머리 앞쪽이 아픈데 왜그런거야?? 회복상태인가??? 후유증이야??? 5. 근데 가만히 있으먄 이마쪽하고 관자놀이 쪽에 좀 통증이 있어.. 후유증인가?? 회복상태인가?? 6. Mri에서 후각신경이 경미하게 출혈있다하던데 근데 후각신경이 안돌아와.. 왜그런거야?? 그리고 그자리에 뇌종양으로 될까??

오른쪽팔과 쇄골밑가슴쪽이 쿡쿡찌르고 저리는데 왜 그런거일까요?

후두 신경통이나 긴장성 두통은 약을 복용하지 않으면 만성일 수 있나요? 약을 안먹어도 시간이 지나면 사라질 수도 있나요? 거의 4개월 째 입니다. 약을 꾸준히 복용하면 나을까요?

몆달동안 오른쪽 팔 접을때마다 아파요

긴장성 두통으로 눈쪽에 통증이 생길 수 있나요?

나 11월 25일날 쓰러져서 ct에서 뇌 중앙에 4.6mm 출혈이 있다고 하고 게다가 mri에서는 후각신경에 미세출혈 뺴고 큰 이상이 없다고하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대.. 후각은 11월 27일부터 안돌아왔고 미각은 약간 있고 12월 6일 토요일날에 퇴원했어 질문이 있어.. 1. 아직 후각은 안돌어왔는데 후각신경이 돌아오기까지는 얼마나ㅜ걸려?? 나 장애인인가?? 2. 지금 상태면 뇌 미세출혈이 뇌종양으로 바뀔까?? 3. 지금 부종상태는 어떨것 같아?? 그대로 아니면 좀 줄이거나... 4. 지금 자다 일어나면 눈쪽하고 머리 앞쪽이 아픈데 왜그런거야?? 회복상태인가??? 후유증이야??? 5. 근데 가만히 있으먄 이마쪽하고 관자놀이 쪽에 좀 통증이 있어.. 후유증인가?? 회복상태인가??

나 11월 25일날 쓰러져서 ct에서 뇌 중앙에 4.6mm 출혈이 있다고 하고 게다가 mri에서는 후각신경에 미세출혈 뺴고 큰 이상이 없다고하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대.. 후각은 11월 27일부터 안돌아왔고 미각은 약간 있고 12월 6일 토요일날에 퇴원했어 질문이 있어.. 1. 아직 후각은 안돌어왔는데 후각신경이 돌아오기까지는 얼마나ㅜ걸려?? 나 장애인인가?? 2. 지금 상태면 뇌 미세출혈이 뇌종양으로 바뀔까?? 3. 지금 부종상태는 어떨것 같아?? 그대로 아니면 좀 줄이거나... 4. 지금 자다 일어나면 눈쪽하고 머리 앞쪽이 아픈데 왜그런거야?? 회복상태인가???

일반정형외과 척추 삐끗으로 통증 심하고 걷기통증이 심해서 입원 도수치료 받고 싶은데 최대 입원 기간이 얼마나 될까요? 그리고 입월 기간이끝나고 퇴원 권고 받아서 퇴원 했을때 계속 걷기가 불편하고 통증이 남아 있을시 타병원 다시 입원하면 입원이 가능한지요?

갑자기왼쪽손끝에서 팔뚝 저림통증이있네요 원인이뭘까요 팔이알배긴것처럼 아파요

약 2개월 전부터 앉거나 하면 꼬리뼈에 극심한 격통이 왔습니다. 항문 주변에 손가락으로 꼬리뼈를 직접 마사지해야할정도로 아팠습니다 그리고 현재 허리디스크가 재발했습니다 연관성이 있을까요?

스탠트 시술후 로스토린 과 크리빅스는 뭔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