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상성 뇌출혈 후 코안에서 화학냄새가 나는 이유는?
안녕하세요. 후각이 밖에서는 못맡는데 안에서 이상한 화학냄새가 나는지 궁금합니다.제가 11월 25일날 외상성 뇌출혈로 입원해서 12월 7일 퇴원했는데 지금 증상은 입원동안 기침재채기 숙이면 머리 아팠는데 지금은 다 사라졌고 퇴원 후 걸었는데 어지럽다가 지금은 거의 괜찮아졌습니다. 근데 후각은 밖에서는 못맡는데 코안에서만 약냄새 혹은 화학냄새 같은 이상한 냄새가 납니다. 왜 코안에서만 이상한 냄새가 나는게 긍정적인 회복인지 아닌지 알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