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뼈에서 나는 소리 치료는 어떻게 하나요?
날개뼈소리치료병원

날개뼈소리치료병원

목빗근을 스트레칭하고 어지럼증이 남아있는데 어깨를 돌리면 머리까지 같이돌아가는 느낌이고 어지러운디 왜이런건가요

출산하고나서 꼬리뼈통증이심한데 앉아잇다가 일어나거나하면 가면 갈수록 너무 심한통증을 느끼고 그러다 사라집니다 왜그럴까요ㅜ 병원을 가봤을때출산땜에그렇다ㅜ골절은 아니라고하는데..

대상 포진

가끔 말을 끊어가면서 하는데요 내가. 너 쓰라고. 가져다준건데. 안쓰네. 이런식으로요. 한 두번정도만 그러고 그다음엔 다시 안끊고 말하고요. 괜찮은건가요..??

목빗근 마사지를하고 고개를 돌릴때 뭔가 머리가 찌릿하는 느낌과 묵직한 느낌이 나는데 병원에 가야 하나요??

1. 두달전부터 우측하복부에 강한 통증 - 운전, 식사후, 복부에 힘을 주면 통증 시작 2. 내시경 ct xray 피검사 소변등 내과적으로는 문제 없음 확인 3. 이주일전부터 가슴쪽에 찌릿한 통증이 시작되면서 옆구리 통증도 같이 시작 4. 통증이 없어도 오른쪽 가슴 저렴 지속

갑자기 아침부터 뒤허리쪽이통증이 있더니 저녁부터는 엉치 위에까지아파요 걸어보면 통증이 더 심해요

허리가 아퍼서 주사를 맞고나서 괜찮다가 하체운동이나 등운동만 하고나면 허리가 아파요 20살입니다 오늘 왼쪽 다리 누워서 올리셨는데 의사쌤이 허리가 너무 아파요 양쪽 아래허리쪽이랑 가운데쪽이 아파요 주사를 내일 맞아야할까요 심지어 하체운동할때 복압을 잘 잡고하고 무게도 그렇게 많이 안하는데 허리만 계속 이러네요 주사맞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mri를 찍는게 맞을까요 고려하시긴 했습니다 디스크일수도 있다고하셔서 20대인데 벌써이러는건가요

안면구와사가 있는데 뒷통수가 아프고 뒷목이 땡겨요 그래서 눈도 아파오는데 왜 그런걸까요

수전증 약 처방 어케 받아요

수전증이 있습니다. 약을 처방 받고 싶습니다.

요추5번의 추간판탈출로 인한 신경 눌림으로 인해 방사통으로 고생하다가 2월 25일 내시경 수술(PSLD)을로 5번 디스크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 후에도 방사통이 계속되어 26일 mri를 다시 찍었는데 24일에 찍었던 mri에서는 4번 추간판탈출이 보이지 않았는데 26일에 찍은 mri에서는 4번 추간판이 신경을 누르고 있어 수술 후에도 방사통이 계속 된다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런 경우가 가능한가요..? ㅠㅠ

20대 여성입니다 오늘 갑자기 일어났는데 왼쪽 가슴부분이 욱신거리더니 살짝 찌릿하면서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평소에 가슴이 아픈 건 늘 생리 전이나 생리기간 중에만 있었고 며칠간 제대로 잠을 자지 못한데다 만성 아토피성 유두습진이 있는데 혹시 습진과 관련이 있는지, 2주전에 생리가 끝나서 호르몬 변화로 인한 일시적인 증상일까요? 검색해보니 심근경색이나 협심증과 유사하다는 말에 걱정되서 병원에 내원하려는데 집근처 유방외과에 가서 검사해도 되나요? 진짜 협심증이나 심근경색인지 조금 두려운데 예방하기 위한 운동은 뭐가 좋은지 추천부탁드립니다

흉추(8~9번) 황색인대골화증으로 내시경시술한지 1년이 지낫고 시술한 병원에서 처방해준 약 (프리카캡술50mg) 을 먹고 잇으나 아직도 밤이 되면 다리에 경련이 일어납니다 왜 그럴까요 다른 부분이 재발한것 아닌지

2개월전부터 양손발이 저립니다 왼쪽 손발은 거의 약안먹으면 일상생활하기 어려울 정도로 쥐가 심하게 난 것 처럼 저리고요 오른쪽은 약안먹어도 일상생활은 가능하지만 왼쪽의 30~50%정도로 저려요 초반에는 생리전 일주일에서 생리기간민 증상이 있었는데 요즘은 생리 안할때도 계속 왼쪽 손과 발이 저려요 생리할때는 더 심해지고요 혈액순환제와 신경과 약을 처방 받아서 2개월째 복용중인데 효과가 잘 안남니다 한 30~50%정도만 호전되고 지속시간도 반나절도 안됩니다 저는 수족냉증도 없고 혈압도 정상입니다 양 손발이 저린 원인과 해결방법이나 증상이 호전될 수 있는 처방약도 궁금해요 복용약 이름은 타라셋서방정 낙소졸정 자낙스정 에나픈정 입니다 사미온정10g 징코에프정80mg 동광에페리손정 대웅제약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60정 입니다

며칠전부터 오른쪽 허리부터 오른쩍 발끝까지 찌릿찌릿 하고 걷는거.눕는거.앉아있는것까지 너무 힘들어요 특히 걸을 때도 오른쩍 라인만 통증이 너무 심합니다 몇번 이랬던 적은 있었지만 그때보다 통증 강도가 쎄졌습니다

왼쪽팔 세끼손가락부터 위쪽으로 찌릿한통증(저림)을 느껴요

비빔밥을 비비다가 먹으려고 손을폈는데 약간 마미같은 느낌으로 손이 둔해지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그 다음에 다시 비빌때는 괜찮았습니다. 괜찮은건가요...??

수두가 걸린 상태고 어제부터 약간 소름 돋으면서 머리에 슈팅스타처럼 찌릿찌릿한 느낌이 가끔씩 들던데 뭔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