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치료 효과 없을 때 병원 옮겨야 하나요?
주사치료를 맞으러 다닌지 5번째 방문입니다. 주사치료를 안낫아서 다른 외과병원으로 방문을 해야 하는걸까요?
주사치료를 맞으러 다닌지 5번째 방문입니다. 주사치료를 안낫아서 다른 외과병원으로 방문을 해야 하는걸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신경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주사치료를 5번이나 받으셨는데도 효과가 없어서 걱정이 되시는 상황이군요.
치료를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증상이 호전되지 않는다면, 다른 병원으로 방문하여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의사마다 치료 접근법이나 경험이 다를 수 있고, 다른 관점에서 질문자님의 상태를 평가해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현재 치료가 충분한 기간 동안 시행되었음에도 효과가 없다면, 치료 방법을 재검토해볼 필요가 있을 수 있어요.
다른 외과병원을 방문하실 때는 현재까지 받으신 치료 내용과 경과를 자세히 설명해주시면, 의사가 더 정확한 진단과 치료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평생을 깨끗한 피부로 살다가 작년 12월부터 볼 쪽에 화농성 여드름이 나기 시작해서 이소티논(트레인)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복용한지 4달이 지나가는데 전혀 효과가 없고 볼쪽 여드름이 더 번지는 것 같아요 그 전까지는 하루에 1알 먹다가 이제 2알로 증량했는데 차도가 없어요 호르몬 문제인 것 같아 검사받고 경구피임약도 복용하고 있습니다 바르는 약도 에크논크림,크리오신티,세비타비,에스로반 다 꾸준히 발라봐도 아주 미미한 효과만 있을 뿐 달라지는 게 없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해야할까요 피부과에 가봤는데 의사가 그냥 계속 약 먹으라는 얘기만 하는데 지금도 충분히 먹고있는데요ㅠㅠㅠㅠㅠㅠ 제발 알려주세요 너무 스트레스 받아 눈물만 나요

항암이 의미가 없을때

정신과 약을 현재 복용중인데 제가 사정이 생겨서 타지로 병원을 옮겨야 할 것 같아요. 이럴 때 의사선생님을 찾아가서 말씀드려야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