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즐링에서 지속되는 두통, 고산병 가능성은?
인도 다즐링에 왔는데 해발 2500m라고 해요. 여기 온 이후로 나흘째 계속 경미한 두통이 있어요. 머리 속이 찰랑찰랑거리는 거 같아요. 식욕부진, 춥거나 팔다리 저림과 같은 증상은 없어요. 혹시 고산병일까요? 여정이 피곤하고 월경까지 겹쳐 컨디션이 좀 떨어져 그런걸까요? 약을 사서 먹는게 나을까요? 아님 충분한 휴식 후 경과를 보는게 나을까요?

인도 다즐링에 왔는데 해발 2500m라고 해요. 여기 온 이후로 나흘째 계속 경미한 두통이 있어요. 머리 속이 찰랑찰랑거리는 거 같아요. 식욕부진, 춥거나 팔다리 저림과 같은 증상은 없어요. 혹시 고산병일까요? 여정이 피곤하고 월경까지 겹쳐 컨디션이 좀 떨어져 그런걸까요? 약을 사서 먹는게 나을까요? 아님 충분한 휴식 후 경과를 보는게 나을까요?

자고 일어나 뒤통수 아래쪽이 좌우측 통증이 있는데 이게 왜이럴까요

서 있거나 앉아있을 때 양쩍 갈비뼈쪽 통증 심함

경미한 교통사고 후 머리 아프고 헛구역질 증상

심장통증 어디과로 가야하는지

심장 통증 어디로?

일하다가 손까락 끼였는데 팔이 저려요 어떤관계가있나요?

어머님이 흉추골절로 약드시는데 다리부종이와서 신경외과가니 다른약다먹징말고 부종약만 먹으라고하시는데 허리안아프면 처방약먹지말라서요ᆢ허리로4/5일 부러지고 약먹는상황이고 선생님이 내과진료알아 봤는데 다안되서 그냥온건데 동네 내과가야되나요 안가도되나요ᆢ지켜봐야되나요?

경미한 교통사고 후 찌릿찌릿한 몸아픔과 헛구역질증상

경미한 교통사고 후 헛구역질 증상

이주전에신경치료하고크라운씌운곳주위앞이빨뒷이빨들이욱씬거려ct도찍어보고다했는대도아무이상이없다하였고그런데크라운씌운고앞이빨사이에잇몸이불편했었는대의사쌤이이렇게아무이상없을때는잇몸에문제있는거라며그부위에잇몸염증이있는거같다하여서잇몸치료를좀세게받았는대요이빨욱씬감은처음보다많이좋아졌는대요그래도잇몸이화하고좀욱씬거린감이있내요벌써지금삼추차에들어가는건대이게낳고있는건지잘모르겠어서요

이주전에신경치료하고크라운씌운곳앞이빨사이에잇몸치료를했는대요이빨도욱씬거리고그뒤에이빨까지욱씬대서그잇몸에염증이조금보인다하여잇몸치료를세게받았는대요이빨욱씬거린감은덜하는대잇몸이낳을려고하는건지자꾸그쪽부분이차갑게느껴져서요화하다고해야하나그냥가만히있어도살짝욱씬하면서화한느낌이나서요잇몸치료하기전보다이빨들은훨좋아지긴했어요

두통이 있는데 닥터나우에서 처방전 받고 학교에 내면 인정해주나요?

종아리에 공을 맞았는데 병원에서는 파열되어 피가 고여있는거 같다고 했는데, 현재상태는 잘 걸어다니고 멍도 없고 만지면 아픈정도 반깁스랑 압박스타킹 하는중, 초음파는 안 해 봤지만 단순타박상 일 수 있는거죠?

지금 통풍 증상으로 발목에 통증이 있는 상태인데 약국 약은 효과는 모르겠는데 닥터나우에서도 소염진통제 처방 받을 수 있나요

손목이 한달동안 아파서 염증 인줄알고 있었는데 손목 쪽 복합 인대가 다쳤었습니다.그래서 손목에 재생주사인 리주란을 맞았는데 손목 보호대를 착용해서 조금 압박해도 괜찮을까요

죠깅을 매일하는데 무릎이 뻐근해 운동을 쉬어야 하나요

어제저녁먹고 10분있다가 왼쪽배전체가 수건쥐어짜듯이너무아프더라구요 집에오니괜찮아지더니 다시아침되니 또아프기시작했어요..

아침에 일어날 때마다 한쪽 팔다리가 매우 저립니다 어제는 아예 일시적으로 팔에 힘이 안들어가고 만져도 아무 느낌이 ㄱ안맛습니다

허리부터 다리 끝까지 죽을 만큼 통증이 심하고 저리기도 해서 한걸음도 못걷고 있습니다mri를 찍어보니까 디스크가있고 뼈가 내려 앉은것도 하나 읶 뼈에 염증 같은게 있는데 조영제 넣고 mri를 한번 더 찍자해서 일단 진통제만 받아왔는데 진통제도 별 효과가 업습니다 30년 전쯤에 암으로 항암치료도 했었는데 암일 가능성도 있을까요 앞으로 어떻게 치료하면 좋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