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샘염 항생제 복용 전 푸룬주스 먹어도 되나요?
침샘염 진단받아서 항생제 처방 받았어요 약은 아직 드시지는 않았는데 그전부터 변비가 심한지 계속 화징실만 다니고 못보는거 같아요 혹시 푸룬주스 먹어도 될까요?

침샘염 진단받아서 항생제 처방 받았어요 약은 아직 드시지는 않았는데 그전부터 변비가 심한지 계속 화징실만 다니고 못보는거 같아요 혹시 푸룬주스 먹어도 될까요?

왼쪽옆구리부터 아랫배 통증 식은땀

91세 어머니 두경부 비인두암 2기로 방사선치료 2회 받았는데 두경부부위 통증으로 아프시다는데 방사선종양학과 교수 진료는 차주 수요일인데 4일(월) 방사선치료가 있는데 가정에서 통증을 완화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약국에서 살수있는 진통제(소염제없는), 방사선치료 시 나타나는 피부염 보습제좀 알려주실수 있나요?

어젯밤에 머리를 부딪쳤는데 오늘이 공휴일이라서요. 신경외과는 주변에 연데가 없는데 정형외과로 가도 되나요?

어젯밤에 테이블 모서리에 넘어지면서 머리를 세게 부딪쳤는데, 혹이 나거나 피가 나지는 않았거든요. 그런데 점점 부딪친 왼쪽 머리랑 오른쪽 머리가 다 저리고 조이는 것처럼 아픕니다. 미간도 뻐근하구요. 목도 근육이 엄청 뻐근하고 땡기는데 이게 머리에 문제가 있는건지 아니면 부딪친 충격으로 목근육이 경직돼서 그런건지요? 자고 일어났는데 심하게 어지럽거나 토하거나 하진 않구요, 머리만 아픕니다. 오래갈까요?

오래전부터 허리 통증을 격고 있는 50대 중후반 아줌마 입니다. 허리통증으로 인해 많게는 한달에 한번 발생되면 3~5,6일, 적게는 3,4달에 한번씩 방사통으로 걷지도 못하고 꼼짝없이 누워서 가라 앉을때를 기다리곤 했는데 이번 올해 초 부터는 허리부분 근육이 완전 쪼그라든 느낌 뭘해도 땡겨지는 듯한 느낌이 계속있어요. 그쯤인지 몰라도 왼쪽 어깨10cm 밑에가 가끔씩 찌르는듯한 느낌이 있었는데 그 통증에 횟수가 늘어나고 있어요. 여기서 글들을 읽어보니 허리 디스크 와도 연관이 있다고 하시는 글을 봐서..참고로 허리MRI 상으로 별 특별한게 없게 나오고 엑스레이상으로도 별 이상이 없다고 하는데 제가 운동도 여지껏 안해보았구 어떤 운동이 저한테 맞는건지도 모르겠구ㅜㅜ 제가 현재 해외에서 와서 의료보험이 없어서 여러군데를 알아보거나 검사를 하기엔 너무 부담스럽습니다. 제가 현재 여기서 할수 있는 가장 현실적인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잇몸이 며칠전부터 상처난 것처럼 따끔거리더니 지금은 찌릿찌릿해요ㅠ 통증?이 있어요 붓거나 외상이 있진 않고요…그래서 약 바르기도 애매해요 왜 이럴까요? 도움되는 비타민이나 약 있나요?

앉아있다가 옆으로 누우면서 테이블 모서리에 머리를 부딪쳤습니다. 혹이 나거나 피가 나지는 않았고, 의식을 잃을 만큼 세게 부딪치지는 않았습니다. 조금 많이 아픈정도인데, 30분 정도 지나니까 부딪친쪽 머리랑 목이랑, 이상하게 부딪친쪽 반대편 머리까지 조이는 느낌이 나고 얼얼합니다. 평소보다 조금 세게 부딪친 정도인것 같은데 이정도로도 병원에 가야할까요? 근육이 놀라서 그런건가요?

배변시 왼쪽 허벅지 안쪽에 예리한 통증이 느껴짐니다 왜 그럴까요

앉아있다가 옆으로 누우려다 테이블 모서리에 옆통수를 세게 박았는데 조금 얼얼하긴 합니다. 피가 나거나 빨갛게 되지는 않은 것 같은데 머리에 크게 이상이 생기지는 않겠죠?

긴장성두통은 한쪽으로만 올수도 있나요? 관잖ㄹ아 통증도 있어요

24세 여성 허리땡기듯이 아픈 느낌이고 배도 전체적으로 땡기듯이 아픈느낌입니다. 아랫배도 똑같이 땡기듯 아프고 근육통인지 뭔지 모르겠습니다

오른쪽 머리에 압이 차는늠김에 관자놀아 혈관이 잘만져져요

눈에 실핏줄이 여러개 터진 것처럼 빨간데 평소에 하나도 안아픔. 계속 이럼. 렌즈는 일주일에 한번 정도 낌 그냥 살짝 붉으스름 하기만 함

어젯밤부터 오른쪽 손목 튀어나온곳이 엄청아파서 잠을 설쳤는데, 오늘도 아프네요. 밤이라서 병원도 못가는데 어쩌죠?

각진 물체에 손가락을 베였는데 살점이 조금 떨어져나갔습니다 어떤병원에 방문해야하나요 ?

오른쪽손목이 통증이 심합니다 진통제를 맞는곳 없나요?

오른쪽 손목 인대손상,인대가 벌어졌는데 깁스로 고정중인데 손목통증이 심해요 어떡해요

임파선염 증상 설명해주세요

이주전에신경치료하고크라운씌운곳앞이빨사이잇몸에염증이보인다고하여잇몸치료를받았는대요원래는그주위이빨들이다아팠었는대그거는덜하구요지금그잇몸만욱씬대고이빨은안욱씬거리고잇몸이욱씬거려요이게낳고있는건가해서요그날도터지기도했구요갑자기욱씬해서요ㅜ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