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신경치료 후 두통과 혈압 상승 원인은?
어머니께서 며칠전 치과에서 신경치료를 받으신 뒤부터 두통이 너무나 심하게 생기셨습니다. 응급실도 2차례 가셨고요. 근데 아까 헐압을 재보니 혈압도 정상치보다 높았습니다. 두통이 생긴 초기엔 헐압이 높아진다거나 하는 증상이 없었는데 말이죠. 통증 범위 는 머리 전체이라 하십니다. 신경치료와 상관있을까요? 없는 경우 어떤 병이 의심되나요?

어머니께서 며칠전 치과에서 신경치료를 받으신 뒤부터 두통이 너무나 심하게 생기셨습니다. 응급실도 2차례 가셨고요. 근데 아까 헐압을 재보니 혈압도 정상치보다 높았습니다. 두통이 생긴 초기엔 헐압이 높아진다거나 하는 증상이 없었는데 말이죠. 통증 범위 는 머리 전체이라 하십니다. 신경치료와 상관있을까요? 없는 경우 어떤 병이 의심되나요?

무지외반증으로,발등이볼록해지고,발가락도가끔씩통증이있어요~~

어머니께서 얼마전 치과에서 신경치료를 받으신 뒤 부터 심한 두통이 일어나십니다. 초기엔 혈압도 정상치 그대로셨는데 요즘은 혈압도 조금 오르신다고 아버지께서 말씀하십니다. 어떤 병이 생기신걸꺼요?

사랑니가 신경쪽에 있어서 빼야하는데 3일정도 약을 먹으니까 괜찮아지더라고? 그러고 병원 안가고 그냥 안 뽑은채로ㅠ지내고 있었는데 요즘에 다시 사랑니쪽에 통증이 있는 것 같아.. 그리고 어제부터 머리가 깨질 것 같아ㅠ 머리 아픈것도 사랑니 때문이야?

5/14~15 체육대회 이틀동안 진행후 오늘은 16임. 체육 대회 중 계주연습하다가 앞 친구가 넘어져 그 위로 결쳐 넘어지면서 앞친구 무릎에 명치를 맞음. 그 후로 계속 배 가 아프고 특히 갈비뼈 안쪽이 아픔. 거기다 머리가 울리 는 느낌도 듦. 누우면 좀 괜찮고 일어나면 아픔 근육통인가?

왼쪽 어깨 통증이 있는데 앉아있으면 손.발바닥 저림이 간혈적으로 있습니다. 어깨 치료를 받으면 해결될까요?

5/14~15 체육대회 이틀동안 진행후 오늘은 16임. 체육 대회 중 계주연습하다가 앞 친구가 넘어져 그 위로 결쳐 넘어지면서 앞친구 무릎에 명치를 맞음. 그 후로 계속 배 가 아프고 특히 갈비뼈 안쪽이 아픔. 거기다 머리가 울리 는 느낌도 듦 어떤 병원으러 가야하나요

5/14~15 체육대회 이틀동안 진행후 오늘은 16임. 체육대회 중 계주연습하다가 앞 친구가 넘어져 그 위로 곂쳐넘어지면서 앞친구 무릎에 명치를 맞음. 그 후로 계속 배가 아프고 특히 갈비뼈 안쪽이 아픔. 거기다 머리가 울리는 느낌도 듦

지금 내가 3일전부터 날개뼈와 날개뼈 사이의 가운데에서 좀 왼쪽부분이 아픈데 단순 근육통 같기도 하고 췌장문제일까봐도 무서운데 췌장암 증상이랑은 다르게 오히려 구부리면 더 아프고 피며 덜 아프고 누워도 통증이 그정도로 심하진 않고 앉아있을때 쿡쿡 찌르는 느낌이고 소화불량은 2주전에 있었다가 사라졌다가 오늘 밥빨리 먹다 체한거 같아서 지금잠시 명치쪽 쓰려 한의원가서 침맞고 좀 덜아파지긴했었는데 근육통일까 췌장문젤까

오늘 갑자기 오후부터 허리가 통증이 옵니다. 그리고 또 잠잘때 하지불안증후군땜에 잠을 못자요

흡연30년이에요 흡연때문에 엉치 엉치옆이 뻣뻣하고 아플수있나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오늘 점심부터 명치 왼쪽 손바닥정도의 위치에 쥐어짜는듯하면서 찌르는듯한 통증이 느껴지는데 이유가 뭘까요. 검색해봐도 여러통증의 원인만 나오니 잘 모르겠어요.

감기약을 처방받고 이제 두개빼고 다먹었는데 아직도 기침이랑 가래,코막힘과 콧물이 있는데 왜그런걸까요

안녕하세요. 3월부터 두통과 시야이상이 반복됩니다. 당시 신경과 약 복용 후 호전되어 약 1개월넘게 시험공부를 문제없이 했습니다. 이후 피로, 스트레스를 못풀고 4.5시간~6시간 수면이 지속되면서 다시 증상이 생겼습니다. 증상은 뒷머리/뒤통수 묵직함, 조이는 느낌, 가끔 욱신거림·쑤심, 벽/천장 기울어짐, 사물 늘어남·줄어듦, 초점 붕 뜸, 간헐적 복시(햇빛이 비춰지는 곳에서 멀리있는 흰색옷을보면 2개로 보임) 느낌입니다. 깜빡이거나 초점 맞추면 대부분 완화됩니다. 안구건조증 및 안검하수·사시·근시·난시가 있고 수면패턴이 불규칙합니다. 과각성 상태(3년동안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를 겪고있습니다.), 엎드리거나 옆으로 자는 습관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목을 내밀거나 자세변화 시 두통이 오고 이동 시 시야가 좌우로 약간 기웁니다.평소 스마트폰 인강을 엄청 봅니다. 이런 상황에서 저의 증상은 뇌종양 등의 심각한 질환과 관련되어 있을까요? 아니면 단순 여러 원인들이 겹쳐 발생한 것일까요?

체육대회 2일동안 진행했고, 계주 연습하다가 넘어진 앞 친구의 다리에 명치를 맞아서 배쪽이 계속 아팠고, 오늘은 체육대회거 끝난 다음날인데 온 몸이 아프고 두통도 있고 배가 계속 아픔 병원은 어디로 가야하나

협심증이 있으면 혈압이 어떻게 되나오ㅛ

혈압 협심증 관계

달리기 하다가 가슴쪽 통증이 생겨서 쉬고 다시 뛰었는데 사라짐

혀밑에 수포있고 혀밑에 잇몸에 하얗게 되있어요 전체다 치과가서도 잘먹고 잘쉬라고했고 이비인후과 가서도 별얘기를못들어서요 3주째넘어가요. 그렇게하는게맞아요? 탄튬 가글도하구요 알보칠도하구요

두통으로 인해 엠알에이를 찍었는데 2년전에는 백질변성이 있었는데 2년이 흐른 오늘 판독에는거의보이지 않는데 없어지는경우도 있나요? 50대 중반여성입니다^ 엠알아이 오류판독도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