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근치료기가 허리 통증에 효과 있나요?
신경근치료기가 디스크나 협착증 때문에 생기는 허리 통증 관리에 도움된다고 하던데 실제로 어떤가요? 찾아보니까 비웰스 피티비가 가장 많이 보이더라고요. 병원 레이저 치료에 사용하는 파장 기반 제품이고 신경 주변 통증 완화 목적 의료기기라고 해서 관심 가는데 꾸준히 사용하면 허리 불편감이나 저림 관리에 도움되는 편인가요?

신경근치료기가 디스크나 협착증 때문에 생기는 허리 통증 관리에 도움된다고 하던데 실제로 어떤가요? 찾아보니까 비웰스 피티비가 가장 많이 보이더라고요. 병원 레이저 치료에 사용하는 파장 기반 제품이고 신경 주변 통증 완화 목적 의료기기라고 해서 관심 가는데 꾸준히 사용하면 허리 불편감이나 저림 관리에 도움되는 편인가요?

신경근치료기가 허리 통증이나 다리 저림 관리에 도움된다고 해서 알아보는 중입니다. 허리 디스크 때문에 병원에서 레이저 치료 받아봤는데 통증이 좀 줄어드는 느낌이 있어서 집에서도 관리하려고 찾아보다가 비웰스 피티비를 알게 됐어요. 병원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치료 파장 기반 의료기기라고 하고 통증 완화 목적 의료기기 인증도 받았다고 하던데 보통 이런 신경근치료기는 꾸준히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가요?

예전에 처방받았던 약이 있는데 거의 다 먹었습니다. 원래 다니던 병원이 거리가 있어서 근처 병원에서 처방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통풍약이고 해당 종류입니다. (콜킨정 펠루비서방정 파모텐정 소론도정 패북소정)

손을 부딪혔는데 피는 나지않고 부어오르며 그 부위가 딱딱해요 아스피린 복용중입니다 병원을 가야할까요?

여성이에요, 두통이 있는데 구토도 할 정도로 심해요. 집중력도 떨어지고.. 근데 가끔 뒷목쪽이 뻣뻣하고 단단하면서 귀 뒷 라인이 같이 아파요 왜 그래요?

신경치료하고크라운씌운이빨을한달전에잇몸치료를받았는대요그러고이주뒤에점검차치과에내원했을때는이빨에아무이상없고잇몸도괜찮다고하였는대요그때도잇몸치료하고살짝욱씬감이라화한감이있었는대처음보다는통증도덜하고괜찮아서괜찮다고했는대요한달이지나고나도잇몸이욱씬댔다가안그랬다가그러네요치과에서는잇몸이빨갛지도않고부어있지도않는다그랬는대요왜그런걸까요

어제 부터 시작된 통증인데... 과거에 결석을 진단받아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 이게 결석때문인거 같은데 허리의 왼쪽아래 엉덩이 윗부분이 찌릿 찌릿하게 아픕니다... 차라리 서있으면 조금 씩 괜찮아지는데 안자있거나 누우면 더 아파서 병원에 지금 갈수가 없어서 근육이완제라도 먹고 시간날때 갈려합니다

잇몸치료했는대그뒤에한번더내원해서점검하고도아무이상이없다하였는대그때도욱씬거리고그랬는대처음보다는덜아프고해서괜찮다고하였는대요외관상으로잇몸이빨갛거나부어있지는않은대잇몸사이가휑하니비어보이긴해요

디스크 약을 받고싶은데요 에페닌서방정 펠프스정 리베모어 10/500mg 을 받을수 있을까요..?

삼차신경 고주파열응고술을 한지 일주일정도 되었는데요. 아직도 통증이 잘 잡히지 않고 있어요. 언제쯤 효과가 나타날지 궁금합니다.

일주일 전에 목 왼쪽어깨 통증과 왼쪽팔꿈치 인대파열로 주사를 목어깨팔꿈치 총4대 맞았는데 당일날 너무 아프더니 하루 뒤부터 지금까지 왼쪽 팔다리가 저리는데 왜그런건가요??주사땜에 그런건가요?좀 더 지켜보면 괨찮을지??병원을 가야하는건지?병원가려면 정형외과?신경외과?어딜가야하나요

잠잘때 귀에서 소리가 납니다 가끔 귀에서 뻥 떠지는 느낌도 나구요 자고일어날때 어지럽기도 해요 살짝 펭상시에도 귀에 압이차면 가만히 있어야 귀가 뚫려요 혹시 메니에르 아닌가 해서요 메니에르는 무슨과를 가야되나요

생리 3일 정도 남았고 pms증상 심해서 산부인과 진료 후에 프리페민정 먹고 있습니다 대략 3개월 넘게 먹었는데 증상은 거의 비슷해요. 좋아지거나 그런게 없어요 두통은 두통대로 숨도 잘 안 쉬어지고 구토와 저혈압 증상처럼 밑으로 훅 꺼지는 기분, 어지럽기도 하고 머리에 안개 낀 것 처럼 맑지도 않고 앉아있거나 이동하기도 힘들구요. 허리는 물론이고 다리도 많이 부어요 몸이 이러니 일상생활 하기도 힘들고 지금 시험 준비중인 대학생인데 앞으로가 걱정이에요 왜 이러는 거에요? 너무 심해요 정말 ㅠㅠ 도와주세요

몸이 너무 무기력하고 두들겨 맞은듯 아프규 두통이 잦고 잠을 자도자도 피곤하고 음식만 먹으면 토하고 싶고 더부룩한데 어떤 병원을 가야할까요

치아는 이상이 없는데요. 오른쪽 상악, 하악 어금니에 통증이 있습니다. 이것과 연결된 신경은 어떤 신경일까요?

마우스를 최근에 좀 사용했는데 엄지와 검지 사이의 손바닥 근육이 아프고 손가락을 벌리거나 물건을 쥘때 통증이 느껴짐 어떤 치료를 받고 뭘로 예방할수 있을까요

2시간 칼질 후 검지손가락이 멍든거처럼 누르면 아프고 저릿저릿한 느낌이 계속 나요 이미 하루가 지났는데 보통 며칠동안 지속되나요?

잠잘때 왼쪽 후두부와 관자놀이 그리고 뒤통수가 아파서 깨다가 새벽에 타이레놀을 먹고 잠이 들긴 했어요. 지난번에는 일 시작할때 왼쪽 후두부가 과하게 아파서 3일정도 고생하다 약먹고 호전됐어요. 대뇌동정맥수술이력이있어요. 긴장하고 그러니까 더 힘들어요

허리 엉덩이 통증이 있습니다. 특히 혀 통증때문에 자살충동까지 있습니다. 리보트릴 처방약으로 먹고있습니다. 처음에는 효과가 30%정도 있는 듯 했지만 1달 13일먹고 있는데 효가가 있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드록틴은 부작용이 너무 심해서 2일 3회 먹고 중단했습니다. 알파리포산은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 하던데 처방해주실 수 있나요? 리보트릴도 함께 부탁드립니다.

살갗이 바늘로 찌르듯이 너무 아픕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