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포진 후 리리카 장기 복용이 괜찮나요?
대상포진 후, 해당부위에 통증과 간지러움이 동반하여 1년째 리리카를 먹고있지고 통증과 간지러움이 줄어들긴했지만 아직 남아있습니다. 계속 리리카를 복용하는게 맞나요?용량은 하루에 300먹고있습니다

대상포진 후, 해당부위에 통증과 간지러움이 동반하여 1년째 리리카를 먹고있지고 통증과 간지러움이 줄어들긴했지만 아직 남아있습니다. 계속 리리카를 복용하는게 맞나요?용량은 하루에 300먹고있습니다

아침에 눈 떴는데 가슴쪽이 답답하면서 느낌이 이상하고 몸에 열감느껴지고 심장두근거리고 식은땀이 갑자기 났음 (덥지않았음) 누워서 숨들이마시는데 오른쪽?위에 등이 찌르듯이 너무아팠음 그래서 앉아있으니 좀가라앉음 어떤증상때문일까.. 난 과호흡증후군있고 위염이 있어요

제가요 흡연30년이에요 양쪽다리전체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아플수있나요 가만히 있다가 걸으면 다리 발이 뻣뻣하고 더 아플수있나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어제부터 뒷머리가 주기적으로 뜨끔뜨끔해서 진통제를 먹어도 아파요 자고일어나면 좋아질줄 알았는데 더심하네요 30초에서1분 간격으로 증상이 옵니다

왼쪽엉덩이옆부분와 골반 옆 주변이 돌아누울때마다 눌릴태 아픕니다 왼쪽으로 돌아누우면 옆으로 닿는 엉덩이와 골반 옆부분요 정형외과에 가서 엑스레이 촬영후 주사치료한번 받앗는데 제가 예전부터 한촉다리에 장애가 있어 조금 절엇는데 그때문에 안좋아진것 가따고도 하시는데 30년가까이 절면서 살앗는데 그건 아닌거 같은데 주로 잘때나 폰할때 왼촉으로 눕거나 왼쪽으로비스듬히 엎드니는 자세를 마니 하긴 합니다.걸을때는 통증 없는 편이나계단오를때 통증이 있습니다 근이완제 소염진통제 처방해주시던데 이건 파라마셋세미정과 같은날 중복투약되나요? 기존먹는약이거든요가끔요 주사치료는 일주일에 1회 물리치료는 일주일 3-4회정도 받으라는데 한달정도 받고도차도가 없으면 다른과나 다른의원으로 가볼생각인데 혹시 원인을 알수잇나요 병명이나.. 수개월정도 통증이 지속됏습니다

오를쪽하관 턱이아퍼 입을 못벌리고 구내염도있구요. 진통제는 일시적인건데. 치료약이있나요.

2주째 멍하고 머리 아프고 잠도 못자고 오늘 벌레한테 물리고 나서 잘려고 하면 어지러워요 시야가 약간 흐랴요 오른쪽 팔이 힘 빠져요 현재 숨 막히고 머리가 잘 안돌아가요..

오른쪽하관이아퍼 입을 담을수가없어요. 진통제먹어도되나요.

오른쪽하관과 턱전체가 아퍼 입을담을수가없어요.

대상포진초기통증같은데수포는아직없어요.왼쪽으로허벅지배.등이너무아픈데.대상포진진단받고약을처방받는게가능한가요.수포는아직없어서요.수포생길때까지기다려야하나요

제가 방금전에 유리 작은게 발바닥에 찔렸는데 알콜좀 발라서 그 모기 침 빼는걸로 자꾸 빼는데 안빠지고 피만 자꾸 나요

중학교3학년인데 요즘 소화가 3일정도 잘 안돼는 느낌인데 1주일전에 등통증있다가 사라졌거든? 췌장암은 아니겠지?

낮부터 양쪽 관자놀이부분에 두통이 있다가 없다가 해서 잠이 부족한가 싶어 오후에 30분 좀 넘게 낮잠을 자고 일어나도 두통이 있다 없다 하다가 저녁 먹을 때쯤은 관자놀이 부분과 함께 눈 두덩이까지 통증이 시작됐고 7시 50분쯤 타이레놀 2알을 복용했으나 두통에 눈 두덩이까지 통증이 더 심해지는 듯 합니다 속도 메스꺼워지고 있는데 약 기운이 더 퍼질때까지 기다려야 할까요?

춤추고 있었는데 갑자기 왼쪽 가슴쪽이 찌릿했어. 근데 겨울에 이러다가 괜찮아졌는데 다시 또 찌릿찌릿거리기 시작했거든? 아프기도 하고 왜 이런걸까.

제가 아까 애들다가 허리쪽이 따끔하면서 아픈이후 오른쪽 발끝이계속저린데 응급실가야할까요

오징어를 많이 씹어서 턱관절이 아픈데 두통이랑 눈도 조금씩 욱씬 거리는데 가능한건가요?

턱을 과도하게 사용하면(오징어나 껌) 두통도 생길수있나요

며칠째 한쪽 종아리가 아팠다 안아팠다가 했는데 지금 걸을 때 한쪽 종아리가 계속 아프고 발바닥도 아파요. 그 한쪽 종아리 부분에 멍도 계속 있는데 안사라지고 계속 있어요

제가요 흡연30년이에요 양쪽 다리전체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아파요 발이 너무아파요양말신고 운동화신으면 더 아파요 흡연 때문에 아플수있나요 흡연 때문에 이렇게 아픈 분들이 있나요 금연 4개월됐는데요 아직도 많이 아파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어머니께서 오른쪽 아랫배에 극심한 통증을 호소하고 계시고 식은땀과 함께 지속적으로 힘들어하시는데 맹장염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