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풍발작 시 페북트정과 콜킨정 복용법은?
통풍발작 왔을때 페북트정 요산저하제?를 멈추고 콜킨정을 복용하는게 맞나요 아님 페북트정도 같이 복용해야하나요

통풍발작 왔을때 페북트정 요산저하제?를 멈추고 콜킨정을 복용하는게 맞나요 아님 페북트정도 같이 복용해야하나요

이어폰을 끼고 있었는데 한쪽 귀가 계속 따끔거려서 일단 뺐는데 따끔거린쪽 귀 뒤쪽부터 승모근까지 쭉 뻐근하고 아픕니다. 왜 이러는건가요? 이어폰을 빼니까 귀 안쪽이 따끔거리는건 없어졌는데 귀 바로 뒤쪽 튀어나온 뼈 부근 머리가 엄청 저리는것처럼? 뻐근하고 압박받는 것같은? 통증이 있습니다.

너무 아파죽으ㄹ듯 시픈데 불러야하나

수술6개월이후 무릎이나빠질수있나요 전체하지방사통으로 너무힘들어요

수술6개월이후 일어날수 없는 방사통 응급실가야하까요

대상포진 오진으로 얏응먹억엇는데 괘찬은가요?

어깨통증이 심해서 조금만움직여도 아파서 잠을 못자는 중입니다. 월요일 병원진료 예정인데 어떻게 헤야할까요 약국도 다 닫앗고 약배달이 되엇으면 합니다 근육 이완제라던지 통증억제약이라던지 부탁드립니다 ㅠㅠ

한 2.3주정도 된것 같은데 뒷목이랑 어깨쪽에 담이 온것처럼 너무 아프고 힘들어요. 마사지도 하고 파스도 붙이고 근육통 약도 먹었는데 잘 나아지지 않습니다. 지금까진 왼쪽만 그러더니 며칠 전 이제 다 나아졌나 싶었는데 오늘은 자고 일어났더니 이젠 오른쪽이 너무 아파서 죽을것 같아요. 뒷목부터 쭉 내려가서 날개쭉지 있는 등까지 더 너무 아파요. 정확한 증상과 해결법이 뭘까요? 병원은 어디를 가야할까요?

자고 일어났는데 혀자 저리다고 해야할까요? 좀 불편하더라고요.. 생각보다 시간이 좀 지났는데도 계속 그러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너무 불편해요..ㅜ

한달전 허리 디스크 두군데가 약간터져서 다리하고 골반이 저렸는데 지금은 그증상은 없지만 허리가 약간 뻐근합니다 스크린골프는 언제부터 쳐도 될까요?

오른쪽만 엉덩이 허버지 뒤쪽부터 발목까지 통증이 심합니다 이제 한달정도 되었어요 금요일에 생전처음 침을 맞았는데 통증이 너무 더 심해져서 일어나지도 못합니다 한의원에 전화했더니 침몸살일수도 있고 정상 반응이라고는 하나 너무 심하면 소염진통제 복용 하라고 하는데 진통제 처방이 가능할까요

심장관련 급성심부전 심실빈맥 입니다. 진단받은지 2주정도됐어요 꼬마들이랑 같이 수영장을 가려고 하는데 격하게 수영하지않고 그냥 둘러보고 아이들 위험한지 보호자로써 방문 예정입니다. 물에는 들어가지만 수영을 하진않을건데 위험할까요?

4일전 대장 내시경 진행후 용종 1개 제거했어요 그 후로 하루 5번 정도 계속 설사가 나오고 허리 통증이 심해서 걷지도 못하겠어요 혈변은 없고 구토도 없어요 먹는건 잘 먹는데 먹는대로 설사하고 허리 통증이 심해서요 이거 장천공이랑 관련있을까요? 위급 상황은 아니죠?

제가 부신전절제하고 스테로이약 먹다가 서서히끊었는데 다시 머리아파서 스테로이드약 먹었는데 머리가아픈이유?

두통에. 타이레놀이릉 덱스피드랑 어떤걸 먹어야지 효과있나요?

타이레놀이랑덱스피드연질캡슐이랑효과가 똑같나요?

자다가 새벽에 눈뜨면 오른쪽 시야에 검은 반점이 보이다가 사라져요

배꼽 기준 아랫배 가운데 누르면 조금 아프고 오른쪽이 누르면 아파요.. 가만히 있어도 좀 아파요ㅜ 맹장 터진거 아니에여..?ㅜ

아랫배 배꼽 부분 기준 오른쪽이 눌러도 아프고 그냥 있어도 아픈데 원인이 뭔가요?

윗팔에 팔꿈치와 가까운 안쪽부분을 손가락으로 누 르면 손 검지쪽 근육과 손목이 아파요 왼팔은 안그런데 주 손인 오른팔만 그러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