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목과 목 통증, 어지럼증이 동반되면 원인이 무엇인가요?
제가 거북목이 엄청 심한편이에요 mri는 안찍어봐서 디스크 여부는 잘 모르겟는데 방사통까지 간혹 잇어요 근데 오늘 친구들이랑 빆에서 놀때부터 오른쪽목아 너무 아파요 뒷골까자 아파서 뒤통수까지 아파요 지금 목이 아피서 목도 잘 목 돌리겟어요 그리고 어지러움에 메스꺼움 구토감도 잇어요

제가 거북목이 엄청 심한편이에요 mri는 안찍어봐서 디스크 여부는 잘 모르겟는데 방사통까지 간혹 잇어요 근데 오늘 친구들이랑 빆에서 놀때부터 오른쪽목아 너무 아파요 뒷골까자 아파서 뒤통수까지 아파요 지금 목이 아피서 목도 잘 목 돌리겟어요 그리고 어지러움에 메스꺼움 구토감도 잇어요

심장통증.. 명치주변으로 하루 5~6 회 10분~30분 통증(압박감,호흡이좋지않음,바늘로 찌르는듯한 통증 등)이 지속됩니다. 니트로그리셀린 설하정 처방을 받고싶습니다. 위산과다라고 하여 약을 먹었으나 좋아지지 않고 있습니다. 짧은지식에 네이버를 검색해보니 협심증일수도 있다고 하여 임시방편으로 처방후 추후에 병원방문 예정입니다

제가 거북목이 엄청 심한편이에요 mri는 안찍어봐서 디스크 여부는 잘 모르겟는데 방사통까지 간혹 잇어요 근데 오늘 친구들이랑 빆에서 놀때부터 오른쪽목아 너무 아파요 뒷골까자 아파서 뒤통수까지 아파요 지금 목이 아피서 목도 잘 목 돌리겟어요

계속 머리도 약간 아프고 속은 아까 안좋았다 약먹어서 괜찮아 졌는데 이 심장이 찌릿거리고 뭘로 찌르는 느낌 나는데 잘때 머리를 높게 하고 자야 심장이 들찌릿하고 낮게 하면 너무 아프고 찌릿거려서 미칠거 같아요

갑자기 오늘 아침부터 심장이 자꾸 뭘로 찌르는거 처럼 찌릿거리거나 따갑고 너무 아파요

전요증 하체쪽에통증이심해요 종아리가운데가양쪽으로 극심한견디기힘든통증이있고 또허벅지가운데도 견딜수없는통증이있어요 끓어질듯 그리고 무릅위반로 안쪽과바같쪽이아파요 엉덩이왹쪽바같쪽허벅지바같쪽통증그런데요즘소변이힘이없고 어떤때 다리전체가힘이빠지는 것깉고오늘나에 왜그런가요 무릎관절인가 허리때문이진 골반때문이지 허리4번은눌려있다고하는뎨 너무힘드네요 한번아프면 하루종일끓어지게아파용 진통제먹어도소용없음

다리에 뭐가 기어다니는 느낌이 들고 찌릿찌릿해요

처음엔 윗배가 아프다가 왼쪽 아랫배 통증(골반 위)과 함께 밑 부분이 빠지는 느낌으로 아파요.. 등쪽 허리도 아프고요... 뭘까요..ㅠㅠ

3일전부터 그랬고, 타이레놀 먹고 잤는데 덜아파지고 속 울렁거리는 느낌들고, 눈썹뼈 누르면 멍든거 누르는 것처럼 아프네요

난 중3이고 내가 목,어깨 근육 뭉침,비염악화로 인해서 두통이 좀 오래가고있는데 지금 이를 꽉깨물거나 관자놀이쪽을 누르면 그쪽 통증이 좀있고 요즘 실내에 오래 있다가 나가면 좀 과하게 눈이부신데 큰일은 아니겠지?

자고 일어났을 때 온 몸이 끈적거리는 느낌이 들어요.

왼쪽 뒷통수가 며칠전부터 누가 바늘로 쑤시는 듯이 아파요 찌릿찌릿해서 인상이 절로 써지고 어지럽기까지합니다 이유가 무엇때문일까요 어느 병원으로 가야할까요

저번주 금요일 저녁에 생리를 시작했는데 그 다음날 아침에 생리통이 조금 심하더라고요 좀 어지럽기도 하고 몽롱? 하고 손가락 관절도 좀 뻣뻣하다고 느껴지고 근데 그 다음날부턴 발목 발가락 손목 손가락 무릎 등 관절들이 다 엄청 아프진 않지만 불편하고 팔에는 힘도 좀 안 들어가는 것 같더라고요. (물건을 떨어뜨리거나 병뚜껑을 못 따는 등 그러진 않고 펜을 잡고 글을 쓸 때나 물건을 들때나 가만히 있을 때 힘이 없다는게 느껴짐) 또 엄청 피곤하고 자도자도 졸려요 어제는 수영 마치고 나오려고 앉아있다가 일어났는데 쓰러질 것 처럼 어지럽고 속이 좀 안 좋아지더라고요(저혈압 왔을 때 처럼)근데 이 증상들이 오늘까지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제가 수영을 배우고 있는데 저번주 목요일과 금요일(생리 시작 2시간 전)에 엄청 심하게 수영을 하긴 했는데… 그거랑 별개로 큰 병일까봐 무서워요 (오늘 시점으로 생리는 거의 끝나갑니다)

자다가 저도 모르게 옆으로 누워자고 쇼파에 옆으로 누워서 티비를 본거 때문인지 쇄골 위아래 근육이 아파요. 처음에는 손을 들거나 힘이 가해질 때 아파서 못움직일 정도였는데 통증의학과에서 주사 맞고 좀 나아졌어요. 그런데도 아직까지 통증이 좀 남아있습니다. 통증 주사는 세 번 맞았고 한의원도 세 번 갔는데 차도가 안보이네요. 두 달 정도 됐는데 다른 과를 가야될까요? 어느과에 가는게 좋을까요? 한의원에서는 흉쇄유돌근 부위인거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너무아파요 아플수있나요 양말신고 신발신고 걸으면 발전체가 더 아파요 그럴수 있나요 병원에서 금연하라고해서 금연4개월차인데 아직도 아파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원래도 부종이 좀 있는 편, 특히 하체에 부종이 많은 편리었는데요. 최근 몇주간 가만히 서있기만해도 종아리가 미친듯이 터질듯한 느낌이 계속 들어서요. 퇴근후 몇시간이 지나도 양말자국 안없어지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일정하게 부어있는데 통증은 저녁에 더 심한것같아요. 도움이 될까 싶어 런닝머신을 타는데요, 뛸때마다 종아리가 터질듯해서 운동하능것도 힘드네요ㅠㅠ 근데 이게 어떤 과목의 병인지, 병명이 뭔지, 어디 병원에 가서 어떤 치료나 약처방을 받아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잔잔한 어지러움이 있고 왼쪽 손만 떨리는 이유는 뭐죠

재활의학과에서는 중족골통증이라 했는데 증상이 말초신경염같기도 하고 저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신경과도 가 봐야 하나요? 한의원도 가고 싶은데요

숙취로 두통 및 울렁거림이 너무 심한데 이거도 진료 받을 수 있어? 약국까지 숙취해소제 사러 못갈거같아서ㅠ

숙취지려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