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몸 화끈거림과 따가움 원인은?
안녕하세요 66세 여성입니다 며칠전부터 온몸이 화끈거림과따가움~ 열감이 올라오지만 열은 없구 눈동자쪽도화끈한 그런증세가 있어요 ct찍을때 조영제 몸에 들어간후처럼 파스를 바른후 따가움 아니면 화한 증세 표현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참고로 18년전에 갑상선암전절제수술을 햇구 신지로이드를 복용중입니다 어떨땐 덜하구 어떤날은 더심하구를 반복합니다

안녕하세요 66세 여성입니다 며칠전부터 온몸이 화끈거림과따가움~ 열감이 올라오지만 열은 없구 눈동자쪽도화끈한 그런증세가 있어요 ct찍을때 조영제 몸에 들어간후처럼 파스를 바른후 따가움 아니면 화한 증세 표현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참고로 18년전에 갑상선암전절제수술을 햇구 신지로이드를 복용중입니다 어떨땐 덜하구 어떤날은 더심하구를 반복합니다

최근 몸쓰는 일을 시작한 후로 오른쪽 앞고관절(사타구니 옆)이 걸을 때마다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심하게 통증이 올라와서 절뚝거릴 정도

몇주 전부터 오른쪽 손목&발목 관절이 엄청 아파와서 잠을 설친 적도 있을 정도였는데요, 딱히 골절이나 외상, 충격이 있던 건 아닙니다.. 그래서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너무 심해서 약국에서 구할 수 있는 진통제를 다 적정량으로 시도해 보았지만 모두 효과가 없고 여전히 아팠습니다..ㅠㅠ 손목과 발목 모두 안쓸 수 없는 상황이라 엄청 곤란합니다. 병원에선 프레가발린 20미리 주셨는데 얘도 솔직히 진통 효과는 별로 없는 것 같아요, 큰 병원에 가야 할까요?

혀 안에있는 돌기부분이 어제 낮부터 아팠는데 오늘 저녁 칫솔로 혀를닦다가 피가났어요 안쪽을 만져보면 오돌도돌한 돌기가 있는데 다 아프진 않고 한개만 만졌을때 아파요

왼쪽새끼손가락바깥쪽면이 전기통하듯 찌릿찌릿하고,우리~~~한 느낌도있어요. 왜그런건가요?

이상근 증후군은 어떳게 치료하는지요? 그리고 진료과가 어디인가요?

통증이 심해 울트라셋정 이알서방정 약을 6,7시간마다 먹고 있는데요. 몸에 무리가 많이 갈까요?

지금 운동화를 신고 있는데, 발가락과 발이 통증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갑자기 왜 아프기 시작을 했는지는 모르겠어요.

두통에 어지럽고 팔다리가 저려요 더위먹은것 처럼 어지러워요

콜키친 처방받고싶은데 지금 병원 갈 수 없음 온라인으론 처방전 발급 불가합니까?

갑자기 왼쪽 손바닥 통증이 생김 팔목 바로 위쪽이며 엄지를 움직이면 살짝 욱씬, 전체적을로 약간 근육을 뭉친것 같은 불편함의 통증 오른손 잡이, 제가 조기수축으로 콩코르정 5 복용중인데 혹시 심장질환관 연관이 있나요?

왼쪽 손바닥 통증 팔목 위쪽으로 아픔 약간 근육을 뭉친것 같은 불편함의 통증 혹시 심장질환관 연관이 있나요?

두통이날때는 병원을 어느과로가야되나요

무릎슬개골이조금 튀어나오고 아파요

어머님께서 무름관절염이3기가 넘었는데 통증은 전혀없다세요 그런데 요근래 자주넘어지시도 계단내려다다가넘어지십니다 만76세입니다

엄지손가락을 저번주 3일동안 지속적으로 힘을 써서 왼쪽에 비해 오른쪽이 눈에 띄게 붓고 위로 들면 통증이 있습니다

오전6시 이브퀵dx 2정복용 타이레놀교차 되나요 교차된다면 몇시에복용해야되나요

일때문에 무리해서 이틀정도 앉았다 잃어났다를 하루종일해서 다리에 근육통이 심하게왔어 지금 삼일차인데 다리가 마비된것 마냥 너무 아파서 힘도 안들어가고 아예 못걷겠어 그럼 어떡해야해

진료없이 약만 받고 싶어요. 약 배달만 가능한지요?

디스크 수술후 골반이 틀어 질수 있나요? 일자로 걷는게 수술이후 어려워요. 오른쪽이자끄 밖으로(팔자)로틀어지네요.골반. 교저을 받으려면 어느과로 가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