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손가락 부기와 통증 원인은?
엄지손가락을 저번주 3일동안 지속적으로 힘을 써서 왼쪽에 비해 오른쪽이 눈에 띄게 붓고 위로 들면 통증이 있습니다

엄지손가락을 저번주 3일동안 지속적으로 힘을 써서 왼쪽에 비해 오른쪽이 눈에 띄게 붓고 위로 들면 통증이 있습니다

오전6시 이브퀵dx 2정복용 타이레놀교차 되나요 교차된다면 몇시에복용해야되나요

일때문에 무리해서 이틀정도 앉았다 잃어났다를 하루종일해서 다리에 근육통이 심하게왔어 지금 삼일차인데 다리가 마비된것 마냥 너무 아파서 힘도 안들어가고 아예 못걷겠어 그럼 어떡해야해

진료없이 약만 받고 싶어요. 약 배달만 가능한지요?

디스크 수술후 골반이 틀어 질수 있나요? 일자로 걷는게 수술이후 어려워요. 오른쪽이자끄 밖으로(팔자)로틀어지네요.골반. 교저을 받으려면 어느과로 가야 하나요?

과거 격투기 선수라 인공고막 3회 받았어요(마지막이 2019년) 아까 저녁부터 인공고막한 귀가 아프고 어지럽고(회전성) 약간 메스꺼워요 귀 아픈쪽으로 누우면 귀가 아프고 같은 쪽 눈도 아파요 반대로 누우면 좀 덜해지는데 눈이 더 아파요 앉으면 한 오분 정도는 어지러운데 머리 고정하고 있으면 속만 메스꺼워요 트림이나 재채기를 하면 귀 압력 변화가 느껴지면서 먹먹해졌다 풀려요 이퀄라이징 하면 바람 빠지는 느낌은 안나요 응급실 가야할까요? 어지러움이 나아지지 않아요

귀 연골에 피어싱을 뚫었는데 피가 나고 굳었길래 면봉에다가 생리식염수 엄청 뿌리고 굳은 피를 닦았는데 피가 더 심하게 나와버렸어… 어떻게 해야하지..??

남성이고 41살 180키에 94키로 간수치높고 머리가 아프고 타이레놀먹고 계속아파서 약국가서 우황첨심환 먹으라해서사다줬는테 가루 엑스콜디도같이 복용했대 지금 몸이 더 아프고 몸살 온거같다고 그러는데 모드콜S랑 소염제 몇시간뒤에 먹을수있어? 응급실가야해?

요즘 목이랑 머리 통증이 심해져서 수건을 말아 목에 두고 잤어요. 다음날 아침 일어났는데 앞이 핑돌면서 어지러움과 토할것같은 느낌에 일어나자마자 주저앉았어요. 그 이후로 갑자기 누워있을때나 누울때도 갑자기 눈앞이 핑돌면서 몇바퀸돈느낌으로 어지러워요. 왜 그러는걸까요?? ㅠㅠㅠㅠㅠㅠ

심방세동 맥박수 확인가능한가요

오른쪽 옆구리 욱씬거리는 통증이 있는데, 가만히 있어도 쿡쿡 쑤시듯이 아프고, 욱씬거리는게 진정되면 그 부위 주변을 살살 누르니까 아픕니다. 간 낭종이 있다고 했는데 그것 때문인가요? 아니면 소화나 근육 문제인가요?

이두통증과함께 두통이 오며 구토까지 합니다. 근데 두통약이 안 들어요근처 병원이 없는데 근육이완제라도 먹으면 좀 나아질까요? 이런증상이 1년전부터 있었고 토하면 조금 나아지는데 오늘은 토하고 두통약을 먹어도 나아지지 않습니다.

갈비뼈 금간 상태로 허리 물리치료(전기충격파) 받았는데 상태가 악화된거 같아서요

울트라셋정이 12시간 후에 복용해야한다고 하는데 이 시간을 꼭 지켜야하나요. 7시간 이후 복용하면 간에 부담될까요?

구강작열감증상이혓바닥이이빨잇몸쪽에닿으면이빨도얼얼하게느껴질수있나요??

하지불안증 은. 완치가없는걸까요?

통풍약 페브릭을 5개월정도 먹고 있는데 계속 먹어야 하나요? 다니던 정형외과가 문을 닫는 바람에 처방전을 받아야 하는데 다른병원에서도 처방 해 주나요

저번주부터 갑자기 오른쪽 윗니가 시리고 아파 치과에 갔는데 충치가 아닌 멀쩡한 치아가 아픈거라 일단 컨디션이 좋지 않아 충치 치료는 다음으로 미루고 왔습니다. 그런데 일요일 저녁에 뒷목, 어깨 통증이 심하더니 월요일부터 오른쪽 위, 아래 잇몸이 칼로 쑤시듯이 아픕니다. 몸을 딱 반으로 나눠 오른쪽만 통증이 심합니다. 타이레놀 먹어도 진정이 안돼 다시 치과에 갔는데 치아를 자극할때 통증이 없고 턱, 뒷목 여기저기 다 눌러봤는데 많이 뭉쳤다고 근육이완제, 소염진통제, 위장약 처방 받았습니다. 혹시 일자목 통증 때문인가싶어 계속 물리치료를 받아 덜 아픈데 잇몸 통증은 사라지지 않아요. 아무것도 안 하고 가만히 있음 괜찮아요. 밥을 먹을때랑 양치할때가 최고의 고통입니다. 양치 하고나면 진짜 치아를 다 뽑고 싶을 정도로 아파서 온찜질 하고 가만히 있음 그나마 가라앉아요. 약 복용은 부작용으로 컨디션만 안 좋아지고 나아지지 않고 있습니다. 복용 중단하고 신경외과나 마취통증위학과를 가야하나요?

70세 무릎통증을 호소하는데 콘로인캡슐 비대면 처방되나요?

얼굴 오른쪽 턱에 수포가 생겼는데 치아랑 혀, 구강 내부 통증이 너무 심해요ㅠㅠ 어제 아침에 발병했고 내과가서 대상포진 인것 같다고 항바이러스제? 약 복용 받았는데 너무 아프네요 외적으로 수포가 있어서 오늘 추가로 피부과 가려고 하는데 통증이 너무 심한데 어떤 치료를 받아야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