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중수골 부딪힘 후 멍과 통증이 있는데 괜찮은가요?
친구랑 권투 자세 취히면서 놀다가 친구 새끼손가락 중수골 뼈랑 제 새끼 손가락 중수골쪽이 쎄게 부딫쳤는데 그 때 좀 아프다가 괜칞아졌고 만지면 아픈데 지금은 멍들었어요 손가락 움직이는데 막 불편하진 않아요

친구랑 권투 자세 취히면서 놀다가 친구 새끼손가락 중수골 뼈랑 제 새끼 손가락 중수골쪽이 쎄게 부딫쳤는데 그 때 좀 아프다가 괜칞아졌고 만지면 아픈데 지금은 멍들었어요 손가락 움직이는데 막 불편하진 않아요

친구랑 권투 자세 취히면서 놀다가 핀구 새끼손가락 중수골 뼈랑 제 새끼 손가락 중수골쪽이 쎄게 부딫쳤는데 그 때 좀 아프다가 괜칞아졌고 만지면 아픈데 지금은 멍들었어요

의자에 앉아서 허리숙이는 행동을 했는데 지금 움직임이나 통증없으면 허리다친거아니죠?

축구하다가 공 밟고 발목이 꺾였는데 복숭아뼈 주변이 아픈데 증상이 뭔가요?

제가 손톱을 뽑은 지 한 달이 지났는데 이제 씻을 때 물 안 들어가게 조심 안 해도 되너요? 원래 비닐장갑 끼고 샤워했어요

허리 양옆구리통증이 있어요 계속서있는일을 합니다 할때 자주 아픕니다 디스크도 초기디스크라고 하시고요 나이는 20살인데 걱정됩니다

정형외과에서 진통제 두알 위보호제 한알해서 처방받아서 한봉지 먹었는데 너무심하면 두봉지 먹어도되나요?

쇄골골절수술 8개월째인대요 아직도. 저림이 있고 결리고. 뻐근함이. 오래감니다 아직. 자전거타기는힘글까요

작년 2월에 왼발을 접질러서 인대가 조금 파열이 되서 기부스 하고 주사도 몇차례 맞고 물리치료도 몆차례 받았었습니다. 그런데 지금도 발이 온전해 지지는 않아서 종종 약간의 통증이 느껴져요. 왜 그런걸까요?

인대 부분파열로 인해 반깁스했다가 어제 플라스틱 깁스로 바꿨어요. 플라스틱이라 그런가.. 발에 힘도 들어가는 거 같고 깁스 풀면 다친 발목말고 겹치는 쪽?이 아파요,, 심지어 새벽에 발에 피가 안통하는 느낌이 들어서 깼어요ㅠㅠ 계속 하고 있는게 맞는지, 아님 어쩔 수 없이 적응을 해야 할까요?

보통 재활병원 가는 시기는 체중부화 다 끝나고 반 깁스 풀때가나요 반깁스 하고 천천히 시작할때 가나요

러닝 후 5일째 걸을때마다 옆구리 통증이 생겨 아픈데 잘 안풀리고 처음에 소화때문인거 같았는데 걸을때마다 뛴거처럼 아픈 통증이 있는데 병원 진료를 받아야하나요?

원래 안그랬는데 살이 빠지고 난 후부터 언젠가 부터인가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걸을 때마다 뼈 소리는 아닌데 뭔가 소리가 나고 걸을 땐 딱히 아프지도 않아요 근데 걷고 난 후 집에오면 무릎이 좀 뜨거워지면서 파스 붙여서 뜨거운 느낌이 나요,,,

일상생활에서 발목을 접지르고, 크게 다친 후 2주동안 아파서 병원에서 CT, MRI 다 찍었는데, 정면에서 보는 발목 사진에서 정상 인대는 길게 연결되어있다면, 저는 뼈 양 옆에두고 아예 끊어져 있는 사진을 병원에서 보았습니다. 병원에서는 수술해야한다며, 인대가 아예 끊어졌다는데, 수술 외에는 방법이 없을까요? 지금도 발목이 접히는 구간은 가끔 통증이 있어 내르막 길,계단을 내려가면 아파요,,

눈썹 밑이 찢어져서 꿰매습니다 약잘먹고 실밥풀으면 흉터 안생기나요

일단 병원에서 뼈가 지저분 하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외상성 관절염이 의심된다고 하셨는데 발목 붓기가 하루가 지날수록 더 붓습니다 mri찍을 돈이 부족하다면 그냥 압박 붕대 만으로도 괜찮을까요? 발 전체가 붓는 느낌인데 병원에 가보는게 좋을까요?

80세입니다. 어깨통증이 너무 심합니다. 2년전 회전 근계 질환 부위입니다. 여기가 백운면 평동리 시골이라 근처에 정형외과도 없고 그러니까 약국에도 정형외과 약이 없을거에요. 어떻게 약을 얻을 수 있나요?

초등학생9살 남자 아이입니다 일요일 키즈카페에서 볼풀장에서 놀다가 장난치다가 오른쪽 엄지손가락를 벽에 부딪히며 접질럿다합니다 움직일땐괜찮은데 학교에서 연필쥐고 손가락움직이고 힘주니 아프다합니다 초등학생 남자아이도 그냥 정형외과가서 엑스레이 찍을수있나요 일반소아과에선 자꾸 대학병원가라해서요

한국나이 21살도 성장호르몬주사 맞을수있나요? 병원에서도 가능한가요?

손목 바깥쪽이 아파요 치료는 어떡 해야 되나요?한달 정도 됐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