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낭종 수술 후 실밥 있을 때 신발 신어도 되나요?
피지낭종 수술 후 아직 실밥이 있는데 신발 심어도 되나요? 소독때나 통증은 없고 수술 후 1주일 정도 지났습니다

피지낭종 수술 후 아직 실밥이 있는데 신발 심어도 되나요? 소독때나 통증은 없고 수술 후 1주일 정도 지났습니다

피지낭종 수술 후 1주일 정도 됐는데 깁스 그민하거 신발 신어도 될까요? 깁스하고 돌아다니니까 발목쪽이 아파요

프롤리아주사맞으면. 골다공증 좋아지나요??

발가락 모서리에 찍혔는데 피멍이들었어요 걷는건 괜찮은데 걱정안해도 되겠죠

어베 아침 일어날때 부터 발바닥 윗부분이 좀 붇고 2번째 발가락을 쭈욱 피려하면 통증이 있습니다 걸을째도 아픕니다

두번째 발가락 발톱 옆에 조그맣게 난 새끼발톱(?)을 제거하고 싶은데, 수술비용이나 과정이 궁금합니다. 아프지 않고 금방 회복할 수 있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정형외과에서 상담을 받아보아야 하나요?

목에서 그러는건지 머리가 저절로 까딱 거린적이 몇번있는데 이유가뭐죠

쇄골골절수술 할때 흉부ct 액스레이 MRl 일번. Ct도 찍던데. 쇄골 쪽인데. 흉부 ct를. 왜 짝울까요

제가 잠을 잘못 잔건지 뒷목이 아프고 움지기면 더 아픈데 어케 해야 하나요 머리 카락 때문에 파스 도 못 붙혀서요 진통제 먹고 바르 파스 하면 되나요 ?그래도 아프면 어케해야 할까요

저희 엄마가 요즘 잘 넘어지세요. 전엔 길에서 넘어지셔서 손목을 다치셨고 최근엔 베란다 턱에 걸리셔서 엄지발가락이 멍드셨어요. 요새 자꾸 넘어질 뻔 하시는 일이 잦아져 무슨 문제 있으신건 아닐까 싶어요.

제가 가끔 팔꿈치 필때 딱딱 소리 나며 아픈데 뭐로 어케해야 할까요

3~한달전에 오른쪽 외측발목 복숭아뼈쪽 인대 찢어졌는데 이게 태권도할때 특정 동작할때면 발목 삐었을때 느낌이랑 아픈느낌이 들어요 인대찢어지고나서는 하루에 최소 두번은 그런증상이 나타나요 삐어요 계속 이거 왜그런거고 어떻게하면 낫는지…

쇄골골절수술 할때 ct 엑스레이 MRl 찍었는대요 쇄골부위민. 공략 적으로만. 보나요 혹시 쇄골쪽애멍울이 있는대. 애기을 안해주시내여 쇄골 뼈귤잘부위만 정확하개만보나요 CT MRl 목적이 전신의의주로 보진않쵸 새골 골절말고 다른부위 문재가있쓸때. 애기해주나요아무애기 안해주시길래

90세 노인 고관절 수술 당일 밤에 붕대와 시트를 적실 정도로 출혈이 보였고 다음날 오전 그 부위에 상처드래싱을 했습니다. 그리고 오후에 또 다시 드래싱부위와 시트에 출혈이 나타났고 다음 날 결국 재봉합술을 시행하였습니다. 수술 당일에 수술다리 쪽에 큰 움직임이 없었으나 출혈이 시작되었다면 수술시에 봉합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건가요? 의료사고인가요?

무릎을 구부릴때마다 모래가 갈리는 소리가 나고 계단 오를때마다 통증이 있습니다

발톱에 피멍이 들고 통증이 심하면 어떻게 해야지?

무릎인대가 파열은 아니고 늘어난 상태인데 무릎이 헐렁한느낌 걸으면 앞뒤로 통증있는데 시간이 좀 지나서 걸을수는 있어요 이럴땐 병원에선 어떤 치료를 해주시나요 그리고 고정장치도 일반적으로 해주시는지 궁금합니다

집게손가락 가운데 마디가 갑자기 약간 부어올랐는데 왜 그런가요? 관절에 염증이 생겨 부어오른건인가요?

손가락 마디에 물집이 생겼는데 어떻게 치료하낭요?

한이삼일 허리가 좀 아프다했어요 책상에 며칠 앉아서 노트북을했는데 어제 좀 과식하고 누웠는데 오른쪽 옆구리가 아프더니 오늘 일어나니까 옆구리부터 허리까지 찌릿하고 숨을 ㅡ게 들이마시면 옆구리가 확 아파서 못마시겠어요 무슨증상인가요 병원가서 치료해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