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인대 회복 시 보호대와 온찜질 효과는?
무릎인대 회복과정에서 보호대는 일과중 일할때 착용하는게 인대회복에 도움되는지 장시간 차면 회복이 더디거나 안좋은점이 무엇인가요? 온찜질은 도움되나요

무릎인대 회복과정에서 보호대는 일과중 일할때 착용하는게 인대회복에 도움되는지 장시간 차면 회복이 더디거나 안좋은점이 무엇인가요? 온찜질은 도움되나요

무릎인대 늘어나서 무릎앞뒤 통증 무릎헐렁거리는느낌이다가 회복해가는중 지금은 뛰거나 무거운거들면 무릎이 아픈증상인데 다친지 한달 다 되가는데 일할때 보호대를 하루종일 차는데 더 나을때까지 보호대를 계속 차는게 좋은지 궁금하고 주의할점 궁금합니다

무릎을 움직일 때 아프고 한번 씩 무릎 위에 허벅지가 찌릿거려요

오늘 맞은 주사 C-Arm 영상증폭장치, 척수신경통 신경차단술, 리도카인 약제 주사, 리포린제(피하주사), 심층열치료 오늘 먹은 약 (하루 2회, 7일치) 세크로낙정 100mg(근육이완제), 트라플엠세미정(진통소염제), 에페노서방정(트라마돌/진통제), 라푸그린정 10mg(항히스타민제) 증상 어제 음주(소주+맥주) 후 오늘 위 주사 맞고 약 복용했는데, 복용 후 양손 끝이랑 양볼에 저림·전기오는 느낌이 계속있습니다. 가슴 조이는느낌??은 거의다 사라졌는데 볼하고 손끝 저린거는 계속해서 있는데 트라마돌(에페노서방정) 이것때문에 저린거라고하는데 맞나요?? 심각하면은 응급실을가야할까요??

어제 새벽에 급성통풍이 와서 발을 못디딜 정도로 아픕니다. 어제 페북소정 2알(새벽/오후), 오늘 2알(새벽/오후)에 각각 한알씩 먹었는데 전혀 나아질 기미가 안보입니다.

자고 일어났더니 목이 너무너무 아파요 왼쪽으로 꺾는건 괜찮은데 오른쪽으로 꺾을때 땡기는 듯 한 느낌이 너무 강해서 아프네요 .. 잠을 잘 못 자서 그런건지 ㅠㅠ 그냥 두면 되려나요? ㅠㅠ

무릎 지방패드 부기 및 염증을 3달째 앓고 있습니다. 현재 부기가 강해서 서 있거나 걷기만 해도 몇 초만에 눌림이나 통증이 오며, 샤워하기/변기에 앉기/식탁에 앉기 등만 해도 무릎 안쪽이 꽉 차고 꽉 끼는 듯한 느낌이 옵니다. 그래서 거의 하루종일 씻기, 식사, 집안에서의 움직임 등의 기본적인 일상생활 외에는 못 움직이고 있어요. 이런 상황에서 등척성 운동을 하는 게 좋을까요?

갈비뼈 왼쪽 가슴 바로 밑 근육에 찌릿찌릿 통증이 있습니다

새벽에 허벅지쪽이 쥐나는듯이 땡기더니 아침에 일어나보니 쥐나는듯이 땡겼던 허벅지쪽이 너무 아파요 원인이 뭘까요?

급성통풍이 시작될려고 해서 문의드립니다

어떻게 해야 저림이 없어질까요? 왼쪽 엄지발가락을 삔 지 3주 넘었습니다. 삐고 나서 이틀~사흘 사이에 멍이 보라색으로 들었다가 빠졌고 그 뒤에 정형외과에 갔을 때 뼈에는 이상 없다는 소리만 들었습니다. 누우면 저림이 더 크게 느껴지고 지금은 다리는 물론이고 골반까지 저립니다. 발목에는 불편감만 있고 통증은 없지만, 저림과 약간 타는 느낌? 심하진 않은데 무릎을 세우고 누워있으면 발목 바로 위아래로 그런 느낌이 느껴져요. 매일 밤마다 불편해서 신경쓰입니다. 어제 장시간 서 있거나 걸은 뒤에는 왼쪽 다리부터 발까지 너무 저려서 서있기가 힘들었어요. 발가락은 좀 둔한 감각 있고 여전히 그 부위 딛으면 심하진 않지만 통증 느껴집니다. 한 2주 전부터 그 정도의 통증에서 더 나아지지 않았어요. 저림이 점점 올라오는 기분이 들어요. 저번주와 다르게 왼쪽 골반까지 저리고 왼쪽 사타구니쪽에도 미약한 통증 있고 뼈를 꾹꾹 누르면 진정돼요.

반깁스 하고 있는데 아침에 일어나니까 갑자기 새끼발가락 전체가 쫘악 땡기는 느낌이 듭니다

쇄골 수술한8개월. 조금 넘었는대요. 8개월만애. 오랜만에 자전거를. 오랫동안 타서그런. 손목이랑. 무릅퍽이. 엄청 아푸내요. 갑자기 안쓰다가 군육을. 써서그런가여

앉았다 일어날때마다 무릎에서 소리가나요

코뼈를 세게 부딪혀서 머리가 띵하고 치아가 아플정도로 셌는데.. 지금도 욱씬거리고 아파요 혹시 휠 수도 있나요.?

결제 다하고, 처방전 받고나서 물리치료 받고 가셍요 라는 말을 들었는데 제가 화장실이ㅜ너무 급해서 아무말도 못하고 물리치료 안받은 상태로 그냥 집에 왔습니다.. 저는 결제를 다 했고 만약 그 가격애 물리치료 값도 들어간다고 해도 돈이 아깝진 않은데 병원에 불이익이 있거나 그러진 않겠죠?

손가락골절 후 철심을 박아 수술했는데 철심이 벌어지면서 엑스레이상에 뼈도 벌어져보입니다. 재수술해야한다고합니다. 원인이 보통 무엇인가요?

제가 헬스안한지 2년이넘었어요 그전까지8년동안 꾸준히했습니다 운동도안하고 그러니 살이7키로정도쪘고요 근데 오늘보니깐 왼쪽 허벅지 왼쪽쯤 이 푹파여있습니다 오른쪽은 아니고요 제가 활동도없고 그래서그런가 근육이빠진건지 눌러도 안아프고 저림이나 그런것도없어요 손바닥으로 쓰러내리면 파인부분이있어요 예전엔 없었어요 만약 운동관련이 아니고 다른질환이면 어떤 질환일까요

갑자기 며칠전부터 가슴 아래 갈비뼈쪽이 숨쉴때마다 통증이 오는데 왜 일까요

제가 헬스안한지 2년이넘었어요 그전까지8년동안 꾸준히했습니다 운동도안하고 그러니 살이7키로정도쪘고요 근데 오늘보니깐 왼쪽 허벅지 왼쪽쯤 이 푹파여있습니다 오른쪽은 아니고요 제가 활동도없고 그래서그런가 근육이빠진건지 눌러도 안아프고 저림이나 그런것도없어요 손바닥으로 쓰러내리면 파인부분이있어요 예전엔 없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