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끼임 후 감각 이상이 생긴 이유는?
4일 전에 문 틈새로 넷째 손가락이 끼었는데, 그 이후로 넷째 손가락 맨 위쪽 마디가 마취가 된 것처럼 감각이 없어졌어요

4일 전에 문 틈새로 넷째 손가락이 끼었는데, 그 이후로 넷째 손가락 맨 위쪽 마디가 마취가 된 것처럼 감각이 없어졌어요

근육,힘줄 파열(자상) 으로 수술 받고 2주 입원 후에 퇴원했습니다 목발 + 보조기 사용중인데 점점 체중부하도 가능해지고 발목도 움직입니다 근데 수술 부위가 딱딱하고 부어있는데 괜찮은건가요? 봉합은 의료용 본드로, 2주후 잘 붙어있는거 보고 퇴원했어요

손이찌릿하고 잘안접혀요

일주일 내내 관절 마디가 저리고 가끔 시리면서 쑤십니다. 몸살온 거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해요. 그리고 신발을 신으니 끼는 느낌이 들길래 발이 좀 부은 거 같아요. 그리고 손가락 마디마다 쑤시는 느낌이 드는데 살이 쨔서 그런 거라고 해도 병원 가보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이런 증상도 당뇨랑 관련이 있나요?

오른쪽 발목 외측 복숭아뼈쪽 인대가 40~50퍼 찢어져서 부분파열이라고 병원에서 그랬는데 이럴때 어떻게 하는게 좋나요?

오른쪽 발목 외측 복숭아뼈쪽 인대가 40~50프로 찢겨도 그쪽에 붓기만하고 멍이 안드는 경우도있나요…?

무릎에 연골연화증이있는데 이거는 치유가 불가능한건가요…?예전부터 있었던거라서 이것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왼쪽 무릎 뒤쪽이 접을때마다 아프고 특정동작하면 힘풀리고 그래서요

한달하고 1~2주째 발목 인대살짝 찢어졌다고했던게 안나아요…집에있던 반깁스도 하고다니는데…다른병원 진료받으러 가야할려나요 반깁스 캐스트?한채로 진료받으러가도 상관없는거겟죠?

토요일 오전에 풋살하고나서 오른발 오금쪽 약간땡기는느낌이 나다가 현재는 걸을때 묵직한느낌 무릎 안정화가 안되는 느낌이 들면서 땡기는느낌? 절뚝거리는중인데 왜그럴까요

몇일전부터 새끼손가락 필때마다 아픈데 병원을 가봐야하나요?

러닝중 종아리파열과 혈전이같이생긴거같은대 그럴수도있나요?그리고 1주일됬는대 약먹으면괜찮아지나요

프롤로주사 여러번맞아야 효과있지않나요? 왜 병원에서 한번만 치료하고 효과없다하니까 추가처방안해주죠

병원에서 프롤로주사맞고 한달동안 약만처방받앗는데 병원에서 달라진점없다하니까 프롤로주사 추가처방은 말안하고 큰병원가라는데 원래 효과안나타나면 프롤로주사 더안맞아요?

프롤로주사맞고 의사가 아펜정같이 처방해줬거든여 한달전쯤에 프롤로주사맞고 소염진통제같이먹으면 안좋지않나요?

무리하게 일한 후 이틀 전부터 발 통증 (아치와 아치 위쪽) 부주상골증후군 의심스럽습니다 일 때문에 조금 강한 진통제와 소염제 한 이주일치정도 부탁드립니다.

손목 엄지 감각이상 2일전부터 마우스 사용중에 통증이 심해서 집에서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어제 설거지를 하디가 손목이 아파서 그릇읗 놓침 엄지 손가락만 느낌이 뭐가 만져 진걸 못느낌

결절종 비수술치료 평균적 가격은?회복기간은?

발목 인대수술후 1년째인데 수술후 발이 시립니다 이거 신경손상일까요

오른쪽 쇄골 수술한지. 9개월째인데요. 금속판을박아서. 전채적으로. 먼저기는 하는대요. 유독. 쇄골뼈가운대부분이 콩알만한하개 만저짐니다. 금속 판인가요

쇄골수술한지 9개월됬는데요. 금속판을박아서인지 쇄골 뼈 수술한데뼈가운대중간. 딱떡하개 콩처럼먼저딤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