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당 산화마그네슘정은 언제 복용하나요?
삼천당 산화마그네슘정 어떤 증상 있을 때 복용하는 건가요?

삼천당 산화마그네슘정 어떤 증상 있을 때 복용하는 건가요?

변비는 아닌데 아가오과립을 처방받았는데 어떤 증상있을 때 복용하는건지 궁금해요

갑상선항진증이 있습니다.(초음파 결절없음) 목 불편함도 있으며 ,가끔 가슴 답답함 막힘이 느껴집니다. 숨을 깊게 들이마시고 쉴때 가슴 걸리는 느낌? 가슴에 살이 좀 올라온건 생리 시기가 되어서인거같고 신경쓰일 정도로 이러한 증상이 하루에 자주 있습니다. 좀만 뛰어도 헥헥 거리고 쉑쉑 소리도 들리고요

원래 변비가 있는데 3주전에 장염에 걸려서 볼일을 많이 보다가 괜찮아지고 나서 갑자기 이틀동안 변을 못 보고 나서 변을 보다 피가 나온 뒤로 처음엔 살짝 긁어서 생긴 상처처럼 따갑고 말고 다음날 월경 터지고 나니 3일정도 지난 지금은 씻을때 따가워서 만져보니 뭐가 튀어나오거나 하진 않은데 변 볼때나 물이 닿으면 따갑고 나머지엔 불편함이나 아픔,가려움이 없는데 병원에 가야할까요?

오늘 항문 주위에 있는 농양을 절개해서 고름을 빼고 염증을 긁고 거즈를 붙이고 왔습니다. 거즈는 보통 가는 시간 차가 어떻게 되나요? 내일 소독을 하러도 갑니다.

항문 농양 세톤 수술 후 10주차 될 동안 알프람정을 처방받아 먹어왔는데 어지럼증, 피로감 등이 느껴져서 4일전에 중단했습니다. 근데 아직도 어지럼증, 피로감이 있는데 혹시 언제까지 증상이 지속될지 궁금합니다

겨드랑이 표피낭종으로 열어보니 이미터져있어서 봉합없이 소독하고 새살차오르기까지 기다리자고 하셨는데요 포비돈으로소독후 밴드같은걸로 붙였는데 내부고름이랑 섞어서 피가 좀 많이 적셔있는게 보이는데 생살을 열었으니 피가 이렇게 나오는게 당연하고 새살차면서 피가 점점멈추고 그러나요??

갑성선freeT4 수치가 1.68까진데 1.71이나왔어요 병원에서약을안먹어도된다는데 낫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오른쪽 목 옆선쪽에 단단한 혹이 있어요

겨드랑이 표피낭종으로 째서 제거했는데요 열어보니 이미 터져있기도하고 실로 봉합없이 내부에있는 고름이 자연스레 흐르게하고 살차오르기까지 소독하면서 기다린다고했는데요 원래 봉합없이 하기도하나요?

내치핵 덩어리가 너무 크면 배변 시 항문 틀어막는 느낌, 잔변감, 변이 가늘게 나올 수 있나요? 배변 볼 때마다 정말 너무 힘듭니다.... 변, 가스 배출 둘 다 잘 안 돼요ㅠ

왼쪽 겨드랑이 한가운데에 육안으로는 안보이는 덩어리같은게 잡힙니다. 만져진지는 1-2달은 된거같구요, 강낭콩만한 사이즈입니다. 안쪽에 붙어있는 느낌은 아니고, 피부쪽에만 있는 피지같은느낌인건지 들려요 근데 또 막상 피지낭종은 찾아보면 육안으로 곪은게 보이는등 일반적인 여드름처럼 겉에서 제거가능한거처럼 보이는데 이건 그것보단 좀더 깁숙히 있어요. 귓볼에 가끔 생기는 알맹이처럼요.찝으면 조금 아파요 뭔가 이상하긴한데 병원에 가기에는 좀 사소한것같아 글로 진료요청드립니다..

아기 탯줄이 덜렁거리는데 연결부위 분홍색 살이 보이는데 괜찮을까요?

항문이 단단하게 수축해서 똥이 나올 구멍을 막는 것 같아요 이완이 안됩니다

치루수술한지 18일차인데 3일전부터 배변하면 살짝 긁히는 느낌나고 피가 뚝뚝 떨어져요 설사하면 피가 더나는거 같아요 배변후 일어나서 씻고 좌욕하고나면 괜찮아지는거 같구요 괜찮은걸까요?

항문외과 병원입니다. 항문외과의 경우도 정기적인 약처방이 필요한데, 닥터나우를 통해서 환자분이 약처방이 가능하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항문 바로 왼쪽에 여드름처럼 뭐가 나있어서 짜려고 했으나 잘 짜지지 않아서 계속 짜내려고 했었는데 다음날 씻을때 만져보니 여드름이 땡땡하게 부은 것처럼 부었고 누르면 통증도 있습니다. 앉았을 때 아프거나 그런건 아직 없고 피나 고름이 나진 않습니다 아직은. 보통 좌욕이나 조절을 해주면 호전이 된다고 하는데 그 호전이 되는데 걸리는 시간은 얼마정도 걸리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처음 이렇게 된거긴 한건데 치루여서 수술이 필요할 정도인지도 두렵습니다.

안녕하세요 손목을 좀 깊게 베여서 오늘 봉합하고 왔는데 손목이라 그런지 손에 힘 줄때 상처부위가 좀 뻐근??하면서 살짝 통증이 있는데 이 경우 힘줄까지는 안다친게 맞을까요?? 봉합 할 때 의사선생님이 힘줄은...이러면서 별 말씀 없으셨는데 괜찮은걸까요 ? 길이는 한 4센치 정도 되는거같고 깊이는 안쪽 살이 좀 베일정도로 베인거같아요

오늘 치질수술하고 한끼로 죽 먹었어요 내일 아침까지만 죽먹고 그뒤로 일반식 먹어도된다는데 지금 간식도 먹으면 안돼요?

손가락열상으로 봉합은 하지않아도 된다고 해서 소독만 했습니다 이미 콧속염증으로 이비인후과에서 휴록심정250mg을 복용중이었는데 항생제를 다시 처방받을거없이 그냥 복용하면 된다고 했는데 열상에 휴록심정을 복용해도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