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동맥 검사 전 집에서 할 수 있는 마사지는?
하지동맥 검사받기전에 집에서 할 수 있는 마사지방법이 있을까요?

하지동맥 검사받기전에 집에서 할 수 있는 마사지방법이 있을까요?

갑상선암 수술이후 마이크로좀항체 400이상, 항싸이글로브린항체 126이면 안 좋은건가요?

항문외과에서 변비때문에 규칙적인 식사나 이런게 안지켜지면 회복이안된다는데 맞나요 저는 변비지만 비만도있어서 밥을 두끼먹어요 ㅜㅡ 그럼 아침. 점심 밥을먹고 저녁에 과일먹고 이래도 되나요 밥을 반공기먹어요

변비인데요 항문외과에서 밥을 세끼먹으라는이유가있나요 ㅠ

제가 변비라서 항문외과에서 밥세끼먹으라는데 비만이라서요 살빼야하는데 동시에 관리어떻게하나요

한쪽다리가 하지동맥 한쪽은 하지정맥이면 발바닥이 아프고 화끈거릴 수 있나요? 하지동맥은 ct로만 검사되나요? 빨리 검사해야하지 좋은가요?

제가 치핵수술을 받았는데요 제가 변비여서 원래 있던 똥을 못쌌거든요 근데 힘 안주고 변을 보기 힘들어요 요즘은 계속 식이섬유 먹고 있기는 해요

유방암일 경우 체중감소

50대 갱년기 여성 왼쪽 쇄골과 왼쪽 가슴 중간쯤 위치에 느낌상 멍울이 있는 것 같으며 올해 6월 초부터 왼쪽 겨드량이 통증 1년 전 건강검진에선 이상 없다고 했음

50대 갱년기 여성 왼쪽 쇄골과 왼쪽 가슴 중간쯤 위치에 느낌상 멍울이 있는 것 같으며 왼쪽 겨드량이 통증

왼쪽 쇄골과 왼쪽 가슴 중간보다 살짝 높은? 위치에 멍울이 있는 것 같으며 왼쪽 겨드량이 통증

유방암으로 인해 겨드랑이 통증이 심한가요? 아님 가끔씩만 나타나요?

유방암 전조 증성

목 주름 제일 아래쪽으로 부어있어요 튜브형식으로 둥글게요. 갑상선이라고 치기엔 옆쪽까지 부어있어서 그냥 목 아래쪽으로만 살이 찐걸까요..?

내성발톱은 어디로가야하나요? 목동인데 주변병원 대체로 안본다하네요 ㅠ

회음부와 항문사이 피지낭종으로 절개가 좀 크게 제거했어요. 염증이 있었어서 열어두는게 원칙이지만 최대한 긁어내서 봉합까지 했는데 봉합이 상당히 쎈지 울락불락 살이 다 튀어나오고 그런데 이거 괜찮나요? 어제 수술하고 하루지난 지금도 피가 많이 묻어나오는데 피는 언제쯤 멈출까요 또 위치가 위치인지라 소변이 자꾸 거즈를 적셔 상처에 닿는데 최대한 물 닿지말라고 하셨거든요.. 염증 괜찮을까요

제가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요 눌려서 자국이 나면 깊지 않은곳은 금방 사라지는데 깊게 눌리면 없어지는데 좀 걸리더라고요... 괜찮은건가요...?

저는 평소에 변비가 있진 않습니다만 어제 아침에 이상하게 힘 주어 변을 보는 후로 변을 보면 선홍빛 붉은색 피가 보입니다. 계속 출혈이 있는 것은 아니고요. 변을 볼 때만 그런 거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세비카 5/20mg 고혈압 약과 다파프로정, 아토젯, 자누메트 당뇨 약도 먹습니다. 현재 근무하고 있는 중이어서 계속 앉아 있어야 됩니다. 항문 안쪽에 혹시라도 지혈이나 소독, 진정에 필요한 약을 처방받아야 되지 않나 싶어서요. 지금까지 복통도 없고 변을 볼 때 외에는 별다른 불편함은 없습니다.

비장이라고 의심받았어요 응급실에서 외과도 진료가능하나요?

아랫배 배가아파서 응급실내원해서 ct찍었는데 비장의심된데 비장이의심된데요 치료방식 어떻게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