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 옆 통증, 어느 진료과 방문해야 하나요?
일주일전부터 손톱 옆(?) 부근에서 통증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지랑이(?)를 뜯은적은 없어서 인터넷 찾아보니 생인손 (조갑주위염) 과 증상이 유사하였습니다 소독하고 후시딘 바르고 밴드하고 자가치료를 했었는데 차도가 없어서 병원에 가보려고 합니다 현재 외관상 고름이 노랗게 보이거나 물집이 튀어나오진 않았으나 반대쪽 손보다 붓기가 있으며 특정부분을 스치거나 누르면 통증이 느껴집니다. 어느진료과목의 병원을 가야 진단을 잘 받아볼 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