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프원큐와 겔포스 복용 후 부작용이 생겼나요?
머리가 아파서 나프원큐 2알을 먹고 커피를 마셨더니 속이 토할 것 처럼 울렁거리고 안좋아지고 머리가 더 아파져서 약국에서 겔포스를 먹었더니 증상이 더 심해졌습니다.
머리가 아파서 나프원큐 2알을 먹고 커피를 마셨더니 속이 토할 것 처럼 울렁거리고 안좋아지고 머리가 더 아파져서 약국에서 겔포스를 먹었더니 증상이 더 심해졌습니다.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자님의 증상이 많이 불편하실 것 같습니다.
나프원큐는 진통소염제 성분인 나프록센과 위장 보호제가 함께 들어있는 약물입니다. 이러한 진통소염제는 복용 후 일부 사람들에게 두통, 소화불량, 메스꺼움 등의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특히 커피와 함께 복용하신 것이 증상을 악화시켰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커피는 약물 대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어 부작용이 더 뚜렷하게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약물 복용 시에는 커피보다는 물과 함께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겔포스는 위산을 중화시키는 제산제인데, 이미 위장에 자극이 있는 상태에서 복용하면 일시적으로 증상이 더 심해질 수 있습니다.
현재 증상이 지속된다면 약물 복용을 중단하고 충분한 휴식과 수분 섭취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증상이 심하거나 계속된다면 의사와 상담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메이킨 큐 부작용 많이 먹고 부작용 왔어요 미성년자구요 부작용 완치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ㅠ

여드름약 2주 복용후 입술주변 정확히 입술양옆이 찢어져서 몇주동안 낫지않고있고 입술밑부분이 심하게 가려우며 시간이 지나면 매말라있고 수분크림을 바를시에 엄청 따가워요

안녕하세요 제가 몇일전에.. 제모크림을 겨드랑이에 발랐었는데 갑자기 화끈거리고 따가워져서 바로 물로 행궈냈거든요.. 근데 그때는 바로 가라앉았는데 어제부터인가 다시 한ㅉㅎㄱ 겨드랑이가 따가워서 보니까 빨갛게 부어오르고 닿기만해도 따갑고 그래서 ㅠㅠ 못참겠어가지고 문의남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