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과 시야이상, 뇌종양 가능성 있나요?
안녕하세요. 3월부터 두통과 시야이상이 반복됩니다. 당시 신경과 약 복용 후 호전되어 약 1개월넘게 시험공부를 문제없이 했습니다. 이후 피로, 스트레스를 못풀고 4.5시간~6시간 수면이 지속되면서 다시 증상이 생겼습니다. 증상은 뒷머리/뒤통수 묵직함, 조이는 느낌, 가끔 욱신거림·쑤심, 벽/천장 기울어짐, 사물 늘어남·줄어듦, 초점 붕 뜸, 간헐적 복시(햇빛이 비춰지는 곳에서 멀리있는 흰색옷을보면 2개로 보임) 느낌입니다. 깜빡이거나 초점 맞추면 대부분 완화됩니다. 안구건조증 및 안검하수·사시·근시·난시가 있고 수면패턴이 불규칙합니다. 과각성 상태(3년동안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를 겪고있습니다.), 엎드리거나 옆으로 자는 습관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목을 내밀거나 자세변화 시 두통이 오고 이동 시 시야가 좌우로 약간 기웁니다.평소 스마트폰 인강을 엄청 봅니다. 이런 상황에서 저의 증상은 뇌종양 등의 심각한 질환과 관련되어 있을까요? 아니면 단순 여러 원인들이 겹쳐 발생한 것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