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6개월 후 무릎이 나빠질 수 있나요?
수술6개월이후 무릎이나빠질수있나요 전체하지방사통으로 너무힘들어요
수술6개월이후 무릎이나빠질수있나요 전체하지방사통으로 너무힘들어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수술 후 6개월이 지났는데도 무릎 상태가 나빠지고 하지방사통으로 고생하고 계시는군요. 정말 힘드실 것 같습니다.
수술 6개월 후에도 무릎 상태가 악화될 수 있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수술 후 무릎이 나빠질 수 있는 원인들:
하지방사통의 경우:
무릎 수술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을 수도 있지만, 다른 원인들도 고려해야 합니다:
수술 6개월 후에도 이런 증상들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단순한 회복 지연이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수술을 받으신 병원이나 정형외과에서 정확한 진단을 위해 영상검사(X-ray, MRI 등)를 받아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하지방사통의 원인을 찾기 위해 척추 검사도 함께 고려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현재 상황이 지속된다면 빠른 시일 내에 전문의 진료를 받아보시기를 권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헬리코박터균 약 2주치 약 쌘거 먹고 일시적으로 신장이 나빠질수도 있나요?

안경을 꼇다 뺏다 하면 시력이나 근시가 나빠질 수 있나요?

아기가 신우신염으로 역류검사를 했어요 보통 엑스레이는 민감한 부분(성기)을 가리고 진행하는데, 요도를 봐야하는 만큼 성기를 가리지않고 엑스레이를 찍었습니다(20, 30장) 여쭤보니 저선명 기계라 걱정안해도된다는데... 적은량이라도 아기의 몸에 방사선이 닿았을 때 나중에 dna의 구조가 변하거나 신체의 일부 기능에 손상이 없을까요? 아기는 4개월이고 엑스레이는 이번에 처음 찍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