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S 두피마사지기 주 3회 1분 사용, 자극 없을까요?
이OO • 2026.06.03
ems두피마사지기 일주일에 세번 1분미만으로 사용하는데 이정도는 두피에자극안가겠죠?
여성탈모
ems두피마사지기 일주일에 세번 1분미만으로 사용하는데 이정도는 두피에자극안가겠죠?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탈모]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두피 건강에 대한 걱정이 이해됩니다.
EMS 두피마사지기를 주 3회, 1분 미만으로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과도하지 않은 수준입니다. 다만 개인의 두피 상태와 민감도에 따라 반응이 다를 수 있습니다.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다음 사항들을 주의하시면 좋습니다:
사용 시 주의사항:
자극 신호들:
현재 질문자님의 사용 빈도와 시간은 적절한 범위 내에 있지만, 사용 중이나 사용 후 위와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사용을 중단하고 두피 상태를 관찰해보시기 바랍니다. 두피가 예민하거나 탈모 등의 문제가 있으시다면 더욱 신중하게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1일 2회 안약을 3회 넣었어요

1회용 인공눈물1개를 1시간 정도는 5분간격으로 사용해도 괜찮은가요?

인공눈물 1회용짜리 여러번 사용해도 되나여 인공눈물 다회용 꼭약국에서만 사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