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위가 두근거리고 저림 증상 원인은?
오른쪽 눈 위가 심장뛰듯이 두근거림 5일정도된듯 몸이 약간 저린증상이 조금씩 나타남 이건 어디병원을가야되고 현재 무슨원인이 제일비슷할까요
오른쪽 눈 위가 심장뛰듯이 두근거림 5일정도된듯 몸이 약간 저린증상이 조금씩 나타남 이건 어디병원을가야되고 현재 무슨원인이 제일비슷할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신경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오른쪽 눈 위의 두근거림과 몸의 저림 증상이 5일 정도 지속되고 있어 많이 걱정되셨을 것 같습니다.
질문자님의 증상은 신경과 관련된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눈 위의 두근거리는 느낌은 눈꺼풀 떨림이나 안검경련과 유사한 증상으로 보이며, 이와 함께 나타나는 저림 증상은 얼굴 감각을 담당하는 삼차신경이나 다른 신경계 문제와 연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의 원인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병원은 신경과를 방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신경과 전문의가 질문자님의 증상을 정확히 평가하고 필요한 검사를 통해 원인을 진단할 수 있습니다.
증상이 5일간 지속되고 있고 저림까지 동반되고 있으니,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신경과 진료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증상이 더 심해지거나 두통, 시야 이상 등이 추가로 나타난다면 더욱 서둘러 병원을 방문하시는 것이 안전하겠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일어나있으면 정수리쪽 이 두근거리고 저린느낌 나고요 누우면 안나고요 왜이래요

눈이 밑쪽이 아니고 눈 위쪽 눈알위쪽이 두근거려요 심장박동이랑은 관계없는것같고 오늘 갑자기 그래요 지금은 괜찮아요

두근거리고 속이 메스꺼워요 머리도 저리고 찌릿찌릿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