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퇴골 안쪽 통증 원인은 무엇인가요?
대퇴골 안쪽에 통증이 잇습니다 시티을 찍어보앗는데 뼈는 이상없다고 합니다 조금씩 걸을수는 잇습니다 선생님 낮게 해주셔요
대퇴골 안쪽에 통증이 잇습니다 시티을 찍어보앗는데 뼈는 이상없다고 합니다 조금씩 걸을수는 잇습니다 선생님 낮게 해주셔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대퇴골 안쪽 통증으로 불편하시겠어요. CT에서 뼈에 이상이 없다고 하니 다행이지만 통증이 지속되어 걱정되실 것 같습니다.
대퇴골 안쪽 통증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근육 관련 원인:
기타 원인:
일상 관리 방법:
통증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정형외과에서 MRI 등 추가 검사를 통해 연조직 문제를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물리치료나 재활치료도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의료진과 상의해보세요.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저번에도 아파서 정형외과 갔더니 엑스레이 찍었을때 이상 없어서 근육인대 염증? 인거 같다고하고 처방해준 약먹고 보호대 착용하고 물리치료 받았더니 괜찮아졌거든요 근데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깐 또 아파요 ㅠㅠ 왜 그런건가요

초등학생 때부터 오른쪽 대퇴골이 움직이면 골반 뼈와 충돌하는 느낌이 들며 소리가 났습니다 지금은 20대입니다 통증은 없어서 별 신경 안 쓰고 살았는데 최근 웨이트를 하다가 통증이 생겼고 심하지는 않지만 걸을 때도 조금 통증이 있습니다 2년 전에 정형외과를 가서 엑스레이를 찍었을 때는 골반 불균형이라고만 했었는데 혹시 대퇴비구충돌 증후군일 수 있나요? 사진은 그때 찍은 엑스레이입니다 만약 대퇴비구충돌 증후군이면 하체 운동은 하면 안 되나요?

암것도 안했는데 양쪽 다리가 너무 저리고 대퇴골 있는 쪽이 너무 아파요.. 왼쪽 무릎 뒷쪽도 아파요 키 크는 느낌마냥 너무 아픈데 타이레놀 먹으면 해결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