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사용 중 두통과 저림 증상의 원인은?
컴퓨터를 하는 도중에 두통이 미간이랑 눈썹뼈랑 이마 중앙부분?이 뻐근하고 저리는 느낌이 나다가 양쪽 승모근이 뻣뻣해지면서 정수리 부근이랑 머리 전체가 다 뭔가 머리 안쪽이 저리는 것 같고 불편한 느낌이 듭니다. 속도 울렁거려요 왜 이러는건가요?
컴퓨터를 하는 도중에 두통이 미간이랑 눈썹뼈랑 이마 중앙부분?이 뻐근하고 저리는 느낌이 나다가 양쪽 승모근이 뻣뻣해지면서 정수리 부근이랑 머리 전체가 다 뭔가 머리 안쪽이 저리는 것 같고 불편한 느낌이 듭니다. 속도 울렁거려요 왜 이러는건가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컴퓨터 사용 중 발생하는 이러한 증상들로 인해 많이 불편하실 것 같습니다.
질문자님의 증상은 주로 장시간 컴퓨터 사용으로 인한 복합적인 원인들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요 원인들:
경추성 두통
근육 긴장성 두통
개선 방법: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안과에서 눈의 피로나 건조증을 먼저 확인해보시고, 필요시 신경과에서 두통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길 권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컴터를 자주하는 편이였는데 책상이 의자보다 조금높아서 하다보니 어느순간 손발 저림이 생기면서 왼팔어깨와 팔뚝이 욱신거리면서 왼팔이 안아프니 오른팔도 똑같이 아프더라구여 손목을 체크해보니 손목도 아프고 손목이 찌릿하고 아프면서 저리면 발도 같이 저리나요?

컴퓨터를 이용해야 할 때가 많아요. 그런데 지금 컴퓨터를 보면 자꾸 명치쪽이 저릿해요.

오른쪽 머리가 저리고 얼굴까지 저린 느낌이 들고 두통도 있고해서 오늘 급하게 신경과 갔는데 MRI 찍어보자 해서 찍었는데 별 문제 없다고 했는데 왜 그런걸까요? 신경성이나? 스트레스? 우울증 공황장애? 있어서 그런걸 까요 스트레스 받은거도 없는데 개니 그러네요ㅠ 사는게 넘 힘들고 저리다가 쓰러지면 어떻하지? 이런 염려가 있어서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