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리드, 미녹시딜, 스피락톤정 재처방 가능할까요?
기존에 먹던 약이 피나스테리드 미녹시딜정 스피락톤정50mg 세가지약을 복용했습니다 스피락톤정은 한알을 반으로 잘라서 먹었구요 처방받을수있을까요?
기존에 먹던 약이 피나스테리드 미녹시딜정 스피락톤정50mg 세가지약을 복용했습니다 스피락톤정은 한알을 반으로 잘라서 먹었구요 처방받을수있을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탈모]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탈모 치료를 위해 여러 약물을 복용하고 계셨던 것 같아 재처방에 대해 궁금하실 것 같아요.
피나스테리드, 미녹시딜정, 스피락톤정은 모두 전문의약품으로 의사의 처방이 필요한 약물입니다. 미녹시딜정의 경우 혈압강하제로도 사용되는 약물이기 때문에 혈압 상태나 기저질환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재처방 가능 여부는 질문자님의 현재 건강 상태, 이전 복용 시 효과 및 부작용 여부, 혈압 등 여러 요소를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의사가 결정하게 됩니다. 탈모 치료는 개인에 따라 적합한 처방이 다를 수 있어 의사와의 충분한 상담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기존에 처방받았던 병원을 방문하여 의사와 상담 후 재처방 여부를 결정받으시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확실한 방법입니다. 비대면 진료를 원하시는 경우 닥터나우 앱에서 직접 진료를 신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피나 복용중인데 미녹시딜 경구용 처방가능한가요?

스피락톤정 이랑 모사리드정이랑 아디팜정 은 비대면 처방 안되나욤?! ㅜㅜ

미녹시딜 정 성분이 판시딜과 동일한지도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