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두 가려움과 분비물 원인은 무엇인가요?
두달전부터 오른쪽 가슴이 가려웠어요.. 유두가 가려운거라고 생각해서 유륜쪽을 긁었는데 살이 살짝 까지면서 유륜부위의 상처가 넓어지고 색이 고동색으로 변하고 그부분 피부가 두꺼워졌어요 진물같은건 안생기고 지금은 얇은 비닐막이 씌워진것처럼 재질이 살짝 변했어요 이상해서 병원에 가서 유방초음파랑 유방 엑스레이를 찍었는데 혹은 발견되지 않았으니 걱정하지말라는 소리를 하셨고 긁지 말라고 하셨고 아마 유관이 발달되서 그런거다 라고만 하셨고 그 이후 별다른 처방은 해주지 않으셨어요 한달이 지났고 지금도 가려워요 두달정도 계속 가려움을 참고있습니다. 근데 가려운게 낮에는 좀 괜찮고 밤되면 정말 많이 가려워집니다. 그리고 5일전부터 가려운 가슴쪽 유두에서 피딱지가 아주 조금맺히더니 투명하거나 연노란 액체같은게 맺히기 시작했습니다. 많이는 아니고 하루에 2~3번정도인데 양은 좀 반방울도안되는것같아요 소량인데 가습이 압박을 받거나 가려우면 좀 나오는것같아요 무슨병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