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떨림 증상, 추가 검사와 진료과 선택은?
21년도 교통사고 이후 26년도 현재까지 다리가 심하게 떨리는 증상으로 인한 불편함이 생겼습니다 현재 25살이며 그대로 두면 나이들어서 힘들꺼같어서요.. 22년도 MRI, 근전도 이상없음 22년-25년까지 필라테스하며 근력떨어지지않게 운동하였지만 떨림은 그대로 발목도 심하게 떨리며 계단올라갈때 힘듦 한발서기, 지하철 , 버스같이 힘들어가면 다리가 떨리고 비틀거림 걸을때 다리에 힘이들어가지않아 골반을 사용해 걷다 골반에 염증생겨 주사치료중 의원에서 22년도에 2차병원 검사이력들고 3차병원내원 권유하였습니다 단순 근력 문제보다 신경-근육 협응이나 기능적인 문제일 가능성이 있는지 다시검사가 필요한게 맞는지 재활의학과/신경과에서 어떤 평가를 받아보면 좋을지 잘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ㅠㅠ 혹시 근전도검사랑 신경전도검사는 다른걸까요? 근전도검사에서 말초신경은 멀쩡하다 그랫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