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디스크가 귀 압력에 영향을 주나요?
목디스크로인해 귀압력이생길수있나요?

목디스크로인해 귀압력이생길수있나요?

아침에 일어날때 종아리에 쥐가 나서 불편해요~

기존에 편두통,빈혈이 있습니다. 빈혈은 유전성 빈혈이고 6개월전 기립성 저혈압 초기로 보인다는 진단을 받은적이 있고요 외가와 친가의 고혈압,저혈압이 있습니다 최근 2개월동안 편두통,빈혈을 더불어 몸에 중심을 잘못잡고 손에 힘이 자주 풀리고, 밥을 먹으면 어지러워서 제대로 서있거나 뭔가 생각하기가 힘들어요 혈당스파이크라고 부르는 현상과 다른 느낌입니다, 서 있을때 뒷목이 뻐근해지며 정수리에 축이 달려서 간신히 지탱하는 느낌이고 긴장을 조금이라도 풀면 앞이나 옆으로 넘어지려하고 다리에 힘이 풀리려는 증상이 심합니다. 그리고 눈에 초점이 잘안맞아요 사물을 바라보는데 흐이게 보이는 느낌? 또한 잠을 잘때 필름이 끊긴다?해야하나 갑자기 앞이 흐려지고 눈에 초점이 풀리면서 잠에 들어요 검사를 일단 받아보는게 좋을까요? 의심되는 질환이 있을까요.

걷기만하면 속안좋고 심장빨리뛰고 두통이심하고 시야가 흐릿해지고 소리가 먹먹하게들리고 다리가저려서 잘못걷겠어요 앉아있거나 누워있으면 아예괜찮은데 왜그럴까요

얼마전부터 사람들 앞에 앉아있거나 일어서있을때 갑자기 목똑에 엄청 부담?이 오면서 머리쪽에서 발작을 일으키는데 너무 쪽팔려요….앉아있을때 팔에 기대면 안그러는데 이거 왜이럴까요…대인기피증이랑 연관성이 있나요…?

안데놀정 10mg 심박수가 80-90인데 두근거림아 있고 가끔 갈비뼈 중앙 위 홈 부분이 아픈데 먹을까요

자율신경실조증으로 인한 인데놀을 복용 중인데, 첫 복용 시 목 통증이 있었어서, 혹시 다시 자율신경실조증으로 인한 증상이 발생되면 약 복용해도 될까요? 그걸 통해서 약으로 인한 부작용인지 확인하면 될까요

의사선생님께서 자율신경실조증이라고하셔서 인데놀을 10mg 받았는데. 이 증상이라는게 두근거림만 오는게 아닌지라, 호흡이 힘들거나 가슴 근육에 통증이 있을경우 복용해도 될까요? 추가로 약을 한 번만 복용했었는데, 이 때 갈비뼈 맨 위 중간 쪽, 목 바로 아래에 숨 들이쉴때마다 통증이 있는데 상담받는게 나을까요

21살 딸아이가 벌써 두번째 손이 떨이구 오그라들어요. 신경외과 가야하는건가요?

갑자기 어제ㅜ저녁부터 왼손 중지 손가락 끝 마디 부분이 저려요 지금도 저려요 병원 가야 하나요

저리다고 하기도 그렇고 몇달전에 하루 그러고 괜찮다가 어제 밤부터 온몸이 저리다고하기엔 그렇고요 팔다리에 뭔가 기어다니는 느낌으로 잠에서 깨구고 심장 근처도 그런거같구 그냥 전신이 그런거같아요 부정맥이 있긴한데 요새통증도 없거 괜찮습니다 갑자기 이러는데 왜이런걸까여

8세 여아 (120cm 21kg)소아 때부터 성장통 같은 통증으로 밤에 주로 다리불편을 호소 했는데 그럴때 아세트 아미노펜 챔프를 먹이면 다시 잘 잠들곤 했는데요, 요즘도 아킬레스건 쪽 부터 종아리 까지 1주일에 한번 정도 통증을 호소 하더라그요, 그런데 아빠인 저도 어릴때 하지불안 증후군(이건 최근에서야 그런 병명을 알게됐어요) 을 앓았을때 다리가 엄청 불편한 느낌이 있었눈데 그게 철분 부족현상 이라는 말을 어디서 들어서 여쭤봅니다. 철분제 처방으로 개선될 질환일까요? 아니면 성장통일까요

디스크 파열 진단을 받고 회복 중입니다. 방사통은 없고 일상생활은 문제 없이 지내며 운동에는 제한이 있는 상태입니다. 회복을 돕기 위해 이모튼을 처방 받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다리 통증 때문에 아프기 시작을 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하다가 갑자기 가볍게 움직이다가 허리가 뜨끔했어요 허리 중앙만 통증이 있고 다른 곳은 전혀 아프진 않아요

2~3일 전부터 오른쪽 겨드랑이, 갈비뼈쪽 통증이 느껴지고 날개뼈부터 팔, 손이 저리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밤에 증상이 심해져서 잠도 잘 못잤는데 원인이 뭔지 어떤 진료과의 병원에 방문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뒷목 통증이 심합니다 근육뭉친게 풀릴생각을 안해요

2주전 기갈대 낙상사고로 병원다녀왔는데 지금까지 큰 문제없고 잘 노는데 이로인해 지적장애가 생길수있나요? 어디서 보니깐 낙상으로 지적장애 얻은 경우가 있다해서요 아까 닥터나우에서는 낙상으로인한 뇌 손상은 시간이 지나면서 발달지연이나 인지기능저하로 나타날수 있다는데 이건 미세한 뇌손상이나 지연성 뇌출혈을 말하는 건가요? 2주 지난상태라 두개골은 멀쩡한거같아요 선생님이 씨티도 굳이 안찍어도 된다하셔서요

기저귀갈이대에서 낙상한지 2주 좀 넘었는데 그당시에나 지금이나 큰 문제없구요 당시에 신경외과 방문했을때 눈맞춤 잘되고 몸 만져보니 큰 이상없어서 씨티 안 권하셔서 안 했는데 인터넷 글보니 뭐 소파나 어디 낙상으로 지적장애 생긴 애들이 있더라구요 ㅠㅠ 혹시 지금 괜찮고 잘 노는데 갑자기 2주전 낙상으로 인해 지적장애가 생길수도 있나요?

몸무게 41kg인데 헌혈해도 될까요? 여자는 45kg부터 할 수 있다고 들은거 같아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