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막통증증후군이 무엇인가요?
근막통증증후군이란

근막통증증후군이란

숨쉴때 등쪽 날개뼈 아랫쪽이 쑤시듯 아픕니다 재채기할때도 그렇구요. 이 증상이 목디스크와 관련이 있나요?

목디스크 증상들

폐쇄성수두증 ETV수술 45일. 독감접종 가능할까요

월요일에 차멀미가 심하게 와서 하루 컨디션 속안좋고 구토 후 속은 괜찮아짐 안좋고 밤새고 해서 몸이 안좋습니다 어제 뒷목뻐근 머리쪼임 머리저림 심하지는 않고 조금 신경쓰일정도 병원가보니 경추성두통 일수도 있다고 물리치료후 일시적으로 좀 괜찮아짐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 조금 뒷목뻐근함 머리는 괜찮음 지금또는 파스붙힌거 처럼 팔뚝 쪽에 싸한 느낌이 잇어요 차멀미 이후로 이러는거같아요 그전에는 없어는데

수두증수술후한달사시(복시)

수두증 우회수술후 사시(복시증상)

보통 교모세포종이 얼마만에 발견되나요?

오른쪽 다리가 저려서 MRI도 찍어보고 약도 먹었고 괜찬고 스트레칭도 많이 해봤는데도 효과 미미해요

다리가 잘 저리고 이번주에는 땡땡 부은 것처럼 느낌이 나는데 어느과로 진료를 받아야 하나요?

가만히있어도 숨이 차서 답답하고 왼쪽갈비뼈 안쪽이 욱신거린다 자율신경계 원인모를 장애증상도 병원에서 있다고 했어 이거뭐야 ?

숨이 차는느낌이여서 가슴이 답답하고 왼쪽갈비뼈 아래에 통증이 있어요

보통사람들보다 땀을 엄청 흘리는 이유를 알고싶어요. 좀 민망할정도로 흘려요

사무직이라 앉아만 있다보니 다리가 점점 심하게 붓고 저렸어요. 그러다 최근에는 새끼, 엄지 발가락까지 저릿하며 쭈그려 앉기도 못 할 정돈데 어느 병원을 가야 하나요? 신경외과인지 외과인지 모르겠어요

교모세포종 진단 받았을 때. 아무런 치료 없이 통증조절만 하면 얼마나 살 수 있나요? 만20세 미만이고, 여성이고 아직은 초기 입니다.

꼬리뼈 통증은 왜 생기나요? 허리 숙일 때만 아파요.

교모세포종 진단 받고, 교모세포종 증상이 들쭉날쭉일 수가 있나요??

다리저림으로 시작해서 온몸으로 저려서 MRI 찍어봤는데 윗몸은 괜찮다고 하셔서 아직은 저리네요 이러상황에 응급실에 가야되나요?

밤에 자고 있을때 양쪽팔에서 쥐가 납니다 어깨부터 손가락 끝까지 쥐가 나고 평상시 일상생활 할때도 그렇습니다 병원을 가보니 목 상태가 안좋다고 앞으로 치료 받아보고 안되면 수술까지 고려 해야한다는데 이건 나중 문제고 오늘 목 뒤에 주사 두번 맞고 약 처방받아왔는데 쥐가 하루종일 나서 일상생활도 힘들고 수면방해도 받으니 너무 예민해집니다 지금 당장 쥐가 안나는 방법은 없을까요? 일주일째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두통이 있고, 전날 술을 마시면 두통이 더 심합니다. 반년전부터 그랬던것 같아요. 술을 조금 마셔도 숙취가 오히려 더 심해지네요. 이유가 뭘까요. 코골이를 하기는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