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미착용 시 입술이 움직이는 원인은?

김OO • 2025.12.11

아니 안경 끼면 괜찮은데 안 끼고 있으면 가끔씩 입술이 옆으로 움직임

신경외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신경외과 관련 질문

  • 난시와 시력 저하, 안경 미착용 시 생활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난시가 있는거 같고 시력이 0.3정도 되는데 안경안쓰고 다니는데 이렇게생활하면 난시나 시력에 안좋은 영향을 끼칠까요?

    안과

    2024.01.17
  • 외사시와 난시 수술 후 안경 미착용 가능한가요?

    제가 외사시랑 난시가 있는데 이제 수술도 완벽하게 다해서 안경을 이제 안쓰고 싶은데, 안경 안끼고 살아갈수가 있나요?

    안과

    2025.02.01
  • 컴퓨터로 재택근무 중 미세한 어지러움, 안경 미착용 가능한가요?

    예전에 비해 초점이 빨리 맞지 않고, 컴퓨터로 재택근무를 할때, 시선을 옮길때마다 느껴지는 미세한 어지러움. 이 증상이 노안의 증상이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이런 증상이 있을때 안경을 안써도 시력에는 문제가 없을까요~? 좀 불편한 문제말고, 시력이 더 나빠진다던지 노안 증상이 더 심해진다던지 하는건 없겠죠?

    안과

    2025.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