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디스크로 안면 통증이 생길 수 있나요?
며칠 전에 목 디스크 초기 증상이 있다고 진단 받고 왔는데 그 뒤로 왼쪽 팔다리가 오른쪽 팔다리에 비해 무겁게 느껴지며 오른쪽 안면에 통증이 있어. 이것도 디스크의 증상 중 하나야?

며칠 전에 목 디스크 초기 증상이 있다고 진단 받고 왔는데 그 뒤로 왼쪽 팔다리가 오른쪽 팔다리에 비해 무겁게 느껴지며 오른쪽 안면에 통증이 있어. 이것도 디스크의 증상 중 하나야?

한쪽 팔다리가 무겁게 느껴짐

며칠 전에 목 디스크 초기 증상이 있다고 진단 받고 왔는데 그 뒤로 왼쪽 팔다리가 오른쪽 팔다리에 비해 무겁게 느껴져. 이것도 디스크의 증상 중 하나야?

며칠 전에 목 디스크 초기 증상이 있다고 진단 받고 왔는데 그 뒤로 오른쪽 얼굴 근육 불편함과 왼쪽 팔다리가 무겁게 느껴져. 이것도 디스크의 증상 중 하나야?

주사 공포증이 너무 심해서 일반 수액라인이나 피하주사도 맞을때마다 발작하고 소리 질러서 간호사가 붙잡고 맞는데 뇌하수체 종양 내시경 수술할때 수술용 라인을 가스로 먼저 마취해서 잠든 상태로 잡을 수 있나요?

며칠 전에 목 디스크 초기 증상이 있다고 진단 받고 왔는데 그 뒤로 얼굴 저림과 팔다리 힘빠짐이 있어. 이것도 디스크의 증상 중 하나야?

며칠 전에 목 디스크 초기 증상이 있다고 진단 받고 왔는데 그 뒤로 얼굴 저림이 있어. 이것도 디스크의 증상 중 하나야?

일자목이 피로감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궁금합니다. 척추나 골반이 틀어진건지 오른쪽 어깨가 살짝 올라가잇고 안으로 말려있고 쇄골이 비대칭하게 튀어나오고 오른쪽 흉부 가슴뼈도 튀어나와있습니다. 오른쪽 어깨.쇄골.날갯죽지 통증있고 흉부 뼈 튀어나온곳이 묵직하고 뻐근하고 뭐가 올려져있는 느낌이 드는데 이런 느낌드는것도 정상인지..궁금합니다 가슴묵직.답답합때메 밤에 잘 때 불편감이 있습니다

목디스크가 있는데 5번 6번 뼈가 서로 붙어 있다네요 이게 원인인지는 몰라도 어느날 한쪽 눈두덩이가 부어 있어서 풀어 주려고 마사지해줬더니 더 부어서 하루가 지나도 가라앉질 않아요 눈 바깥쪽이 만지면 얼얼하고 누르면 불편하네요 목 디스크라 신경을 눌러서 부은건가요

한쪽 눈이 붓고 누르면 아프네요 마시지 하고 비비니까 더 부어서 가라앉 지않아요

30대초반 여성이고 자꾸 발가락 끝이 검붉어지고 자고 일어나면 발끝이 아픈데 말초신경문제일까요? 당뇨 검사를 받아야할까요?

병원을 옮기고싶은 데, 이전 병원이 가기에 거리가 좀 있어요. 진료기록이전을 원하면 진료의뢰서같은 거 필요하다지만 받은 약도 있고 최근에 x-ray 같은 것도 안 찍은 상태라 약만 보여줘도 괜찮지않나싶어서요.

요추ct.경추ct로 일자목 일자허리 진단을 받았는데 원래 자세가 좀 안좋긴하거든요. 한 10년은 넘은거같은데.. 그동안 이정도로 심하진않았는데 1년전 둘째낳고부터 앉아서 자는 날이.많다보니 점점심해지더니 지금은 만성피로가 심각합니다. 일상생활을 제대로 하기 어려울정도입니다. 일자목과 피로감의 연관성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저께 아이를 장시간 들고나서 다음날 세수하면서 허리통증이 찌릿 했는데 한의원에서 치료중인데 잠잘때 자세가 어떤자세가 나을까요? 추후 관리방법은?

침을삼키는데 가슴쪽이 찌릿하고 1초간 아팠습니다 위내시경 심장은 검사했을때 이상없었는데 왜이럴까요

허리가 뭉친것같고 엉덩이도 가끔저림증상도있고 오금도 저립니다

오금이 저린증상이있어요

오른쪽 어깨? 팔뚝살 부분?이 아파요 뻐근하고... 뭔가 아픈느낌이에요 자꾸 거슬려요.. 왜죠 자고 일어난지도 오래됐는데ㅜ그것때문은 아닐거같아요.. 혹시 루게릭이나 심한 병 초기일까요

아침에 세수하는데 찌릿하면서 허리통증 있는데 걸을때 통증이 있는데 일시적인 걸까요?

-모야모야병 증상과 관련이 있을까요? 현재 23살이고 15년전에 수술했었습니다. 작년에 병원에 방문해서 검사를 받았었을때에는 수술 잘 되었다는 말씀해주셨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전자기기 사용+일상생활을 함에 있어서 시력감퇴와 묘한 어지럼증이 동반되고 있습니다. 이 증상이 편마비나 힘빠짐 증상을 동반하는것은 아니지만 묘하게 손끝 저림증상과 혀가 말리는 듯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어지럼증도 조금 있구요. 순간적으로 일어날때 조금 어지럼증을 과하게 느끼는거 같습니다. 정말 힘이 빠지거나 발음이 안된다거나 하는 증상은 없습니다만. 지금 나타나는 증상들이 모야모야병과 관련이 있을수도 있나요? 만약 재수술까지 해야하는 극단적인 상황으로도 갈수 있나요..? 불안한 마음이 커 질문이 중구난방인점 양해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