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차단술 효과 없을 때 다른 부위 시술이 필요할까요?
최근 신경차단술을 받았는데 C-4,5번 2번 c-5,6 1번 총 3번을 받았는데 별로 효과가 없는거 같아요 제가 보기에는 견갑 밑에부터 중지,약지,검지쪽이 찌릿한게 더 밑에인 c-7,8을 맞아야 될거같은데 서울이나 김포쪽에 맞을 수 있는 병원을 좀 알려주세요
최근 신경차단술을 받았는데 C-4,5번 2번 c-5,6 1번 총 3번을 받았는데 별로 효과가 없는거 같아요 제가 보기에는 견갑 밑에부터 중지,약지,검지쪽이 찌릿한게 더 밑에인 c-7,8을 맞아야 될거같은데 서울이나 김포쪽에 맞을 수 있는 병원을 좀 알려주세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신경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신경차단술 후에도 증상이 지속되는 상황이 답답하실 것 같습니다.
신경차단술이 효과가 없을 경우, 다른 부위에 시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질문자님께서 느끼시는 견갑 아래부터 중지, 약지, 검지 쪽의 찌릿한 증상은 C-7,8 신경과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진단과 치료 부위 결정은 의료진의 전문적인 평가가 필요합니다. 증상만으로 본인이 판단하기보다는 정밀 검사를 통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경차단술이 효과가 없다면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치료 중인 병원에서 추가 검사와 상담을 통해 다른 부위 시술의 필요성을 논의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필요하다면 다른 의료기관에서 2차 소견을 구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정 병원을 추천해드리기는 어렵지만, 대학병원이나 척추 전문 병원의 통증의학과나 신경외과에서 정밀 검사와 적절한 치료를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신경차단술맞은지 5시간됐는데도 계속 주사맞자마자아프더니 지금까지 아파서냉찜질해도되나요 너무아파서요?타이레놀 아침에 타코펜캡슐먹었는데 먹어도되나요?자주질문드려죄송합니다

머리통증/ 경추통증 때문에 머리 후두부 주변으로 신경차단술을 받았는데 그때부터 하루 한두번씩 머리 정수리 오른쪽이 계속 찌릿찌릿 거리는데 부작용인가요?

대상포진 신경통 신경차단술을 했는데 이 효과는 바로 나타나는건가요? 시간 지나면서 점점 좋아지는건가요? 효과 나타나는 기간이 궁금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