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와 혈관종 수술 후 온찜질 해도 되나요?
5월 초에 안와 혈관종으로 개두술을 했습니다. 혈관종이 3번 동안신경쪽에 있어서 수술할때 신경이 좀 건드려져서 신경부종이 있다고 하셨고, 수술 후 왼쪽 눈 안검하수가 생겼습니다. 3~6개월 정도 지나면 눈이 떠질꺼라고 하셨어요 병원에서 퇴원 후 지금까지 왼쪽 눈쪽에 냉찜질을 하고 있는데, 온찜질로 바꿔도 괜찮을까요? 퇴원 전에 교수님께 여쭤봤을때는 냉찜질을 하라고 하셨는데 이제 붓기도 어느정도 빠져서... 온찜질로 바꿔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