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텐시어터는 어떤 약인가요?
포텐시어터

포텐시어터

닥터메타 가네큐 프로 아침에 섭취후 음주해도될까요

아연 영양제 여자 키 153 몸무게 39 아연 하루 17mg 적당해? 나 편평사마귀 때문에 챙겨먹는중ㅠ

Nac 600mg 3병 주문했는데 의사소견서 요청해서 이거 의사소견서를 어디에 어떻게ㅜ요청해야 할까요? 가능은 할까요?

질유산균과 그냥 유산균을 같이 복용해도 되나요?

아빠 영양제를 구매해 드리려고 합니다. 참고해주실 내용으로는 조기 뇌출혈 과거력이 있는 60대 남성으로 현재 혈압약 복용 중입니다. 오메가3, 멀티비타민, 마그네슘 추천 가능할까요? 알아본 제품으로는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센트룸 실버맨 (직구제품) 나우푸드 칼-마그 DK 캡슐 세가지 입니다. 직구 제품 괜찮을까요? 더 나은 조합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오이김치 와 밥 돼지고기 섭취 후 소화효소 섭취 2시간 뒤 프로바이오틱스, 케일, 강황 환 먹었는데 유산균 과다로 가스가 더 찰까요?

현재 소화불량이 심각한데 소화제를 먹어도 소용이 없고 계속 지속된 소화제를 먹어서 그런가 더 소화가 안되는 것 같아 영양제로 해결해보려고 합니다 속에서 똥냄새가 올라와서 이걸 뭘로 해결하는게 좋을까요 마그네슘은 저녁 식후 먹었습니다

닥터베스트 옵티 엠에스엠 은 하루용량이 3000인가요 msm하루 적정량은 얼마나 먹어야하나요

오메가3 2천미리, 코큐텐, 타우레이트 마그네슘 먹어서 혈압은 150에서 133으로 떨어졌습니다. 평소 통풍약도 먹고있는데 이번 검진에선 고지혈증약을 처방받고 지방간이라는 결과가 나왔네요 간수치가 두배가 나빠졌다고하는데 영양제 때문일까요? 술은 자주먹지않습니다. 주2-3회 트레이닝도 받고있어요

오메가3 cj웰케어 제품 먹는데 괜찮나요?

면역력도 약하고 그때문에 지루성 피부염, 두피염을 달고 살아요. 그래서 요즘 영양제(오메가3)도 잘 챙겨먹고 있어요. 근데 어디서 봤는데 오메가3를 하루에 두알씩 복용하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하루에 2000mg만 넘지 않으면 괜찮다고... 현재 먹고 있는 오메가3 한캡슐당 epa+dha합이 1200mg거든요. 거기에 합이 700mg짜리 캡슐 하나를 추가로 더 먹어줘도 괜찮을까요?

영양제 여러가지를 섭취중인데요 비타민c 비타민b군 비타민d3 비타민k2 타우린 아연 비타민b3나이아신 구연산 이눌린 코큐텐 코큐텐 구연산칼슘 구연산마그네슘 나이아신아미드 이렇게 1일 권장량으로 섭취하는데 흡수방해나 부작용이 생길까요?

30후반인데 챙겨먹는 영양제나 비타민 유산균이없어요 이제 건강생각해서 챙겨먹으려하는데 종류도 많고 도대체 어떤걸 나한테 맞게 먹어야되는지 모르겠어서 추천해주시고 언제 먹어야되는지(예 식후 밤낮 아침점심) 일단 제 몸 상태는요 1.눈이 침침 2.고혈압 3.자도자도 피곤함 4.밥 먹고나면 졸림 기운없음 5.아프면 회복이 느림 6.온몸이 뻐근함 7.소변자주 마려움 8.피부트러블 9.장 건강했으면 좋겠음 가끔 변비 10.기름진 음식 야식 많이 먹음 11.손 발 얼굴 잘 부음 저는 어떤걸 챙겨먹어야할까요 순서랑 언제 먹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면역력에 도움이되는 영양제가 무엇이 있을까요?청소년 추천영양제 종류가 궁금합니다

38kg 성인 여성 마그네슘, 비오틴, 테아닌 각각 추천 해주세요. 위가 안좋아서 최근까지 약 처방해서 먹었어요. 잘 자고 일어나도 몸이 쳐지고 멍한 증상있음 오후 3~5시 정도만 되어도 피곤하고 졸린 것 같음. 추가로 고함량 제품같은거도 섭취 시 문제없는지 알고싶어요.

소화효소 말고 소화에 도움되는 영양제 알려주세요

공복에 아르기닌과 비타민c, 콜라겐, 판토텐산, eaa를 먹고 하는데 혹시 여기서 서로 흡수를 방해하는 성분이나 좋지 않은 것들이 있을까요?

아르기닌이 흡수경쟁을 한다고 알고 있는데 아르기닌과 eaa를 같이 먹으면 안되는거죠? 혹시 텀을 얼마나 두고 먹어야 할까요?

루테인이랑 맥주효모분말 같이복용해도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