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관절 통증에 온찜질과 냉찜질 중 무엇이 효과적인가요?
턱관절 통증에 온찜질과 냉찜질 무엇이 좋나요?

턱관절 통증에 온찜질과 냉찜질 무엇이 좋나요?

턱관절 통증으로 치료 받는 중입니다 통증있는 쪽 광대와 관자놀이 잇몸(위 아래 모두) 통증이 있는데 자연스러운 현상인가요?

이주전에신경치료크라운씌운곳이랑앞이빨사이잇몸이욱씬거리고주위이빨까지그래서염증이조금보인다하여잇몸치료를좀쎄게받았는대요처음보다는욱씬거림감이덜해졌고그런데잇몸이바람불면휑한느낌에차가운느낌이들어서요낳고있는건가요??

오른쪽 가슴 찌릿한증상 두통도잇고 위통도 잇고

갑자기 배랑 허리 한 부분이 아파 누워있어도 아프고 앉아있어도 똑같아 너무 겁주거나 그러지말고 현실적으로 무슨 현상인지 답변해줘

배랑 허리 한 부분이 갑자기 너무 아파 누워있을때나 앉아있을때나 똑같이

운동하다 후두뒷쪽에 찌릿한 증상이나타나더니 어지러움과 위통 식은땀이나 깜짝놀랐습니다 가끔 쿵하는듯한느낌이오구요 공복혈당 99 혈압 112-80 산소포하도 99 뇌졸중이나 내출혈 가능성잇을까요?

심박수가 갑자기 빨라져요 어떡해요? 돈이 없는데,,,,,

피부과에서 리팟 치료후 수요일에 해당부분 리쥬란hb 1cc재생주사를 맞았는데(왼쪽관자놀이와 양쪽 광대부분) 직후부터 기운이 없고 다음날부터 왼쪽 관자놀이 두통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이 3일째인데 새벽에 잠을 깰 정도로 통증이 심해서 오전 10시에 덱시부펜 1알, 오후 2시에 타이레놀 1알 먹었는데 전혀 차도가 없습니다. 낮잠을 잔 영향인지 더 아픈거 같고 약간의 메스꺼움과 더웠다 추웠다 식은땀도 있습니다 부드러운 죽 먹고나서 사리돈을 복용해 볼까 하는데 어떨까요? (두통 심할 때 사리돈이 종종 들었거든요)

왼쪽 안면부 대상포진으로 약 복용중인데요 왼쪽 어깨 팔 손목 통증도 계속 심해서ㅠㅠㅠ 대상포진 약 아직 복용 중이고, 진통제도 포함되어 이습미다. 최대한 안 쓰는게 좋다고 하시는데, 일할 때 계속 쓰는 부위라ㅠㅠ 임의로 통증 낮추려고 이동시 팔걸이랑 너무 아플때 + 근무중 일때 간간히 압받 붕대나 보호대 착용하니 그나마 밤에 통증이 나은데 팔걸이, 붕대, 보호대를 좀 보조적으로 사용해도 될가요…? 장시간 착용은 지양하고 있급니다.

손목이 1월부터 아팠는데 여전히 안나아요 mri찍엇는데도 나아질 기미가 안보여요

기침하면 가슴쪽 너무아푸구 어깨뒤가너무아프구 근육통인거같아

손목이 1월부터 통증이 있어서 주사도 맞고 약도 먹어보고 물리치료나 깁스 보호대 차고 그랬었는데 지금 약 먹어도 여전히 아프고 그래요 수술적치료 해야되나요?

어머님이 폐암초기라 방사선치로하시고 ct찍고 최근넘어지셔서 흉부11번 허리치료중이신데 다리부종오고 암 센터에서 백혈구수치가적다는데 예방책있나요?

두피에 한 부분을 만지거나 누르면 저릿하면서 아파요. 그 부분만요.

약 1주일전부터 임파선염과 이하선염으로 오른쪽목인근 머리 뒤쪽에 찌르는듯한 통증이 있었습니다 현재는 통증이 많이 가라앉았는데 여전히 통증이 있습니다 오른쪽 입꼬리가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혹시 구안와사인가요?

약 1주일전부터 임파선염과 이하선염으로 오른쪽목인근 머리 뒤쪽에 찌르는듯한 통증이 있었습니다 현재는 통증이 많이 가라앉았으나 여전히 통증이 있고 오른쪽 입꼬리가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약 1주일전부터 임파선염과 이하선염으로 오른쪽목인근 머리 뒤쪽에 찌르는듯한 통증이 있었습니다 현재는 통증이 많이 가라앉았는데 오른쪽 입꼬리가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페마라를 복용중인 유방암환자인데 부작용으로 근육통 관절통이 심하고 체온조절도 안되는 것 같아요 완화할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비대면진료 이후 약을 배달받을 수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