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 안쪽을 누르면 손목과 손가락이 아픈 이유는?
윗팔에 팔꿈치와 가까운 안쪽부분을 손가락으로 누르면 손 검지쪽 근육과 손목이 아파요

윗팔에 팔꿈치와 가까운 안쪽부분을 손가락으로 누르면 손 검지쪽 근육과 손목이 아파요

귀 뚫고 초반에.피랑 고름이 엄청 나왔어요 그러고 있다가 피도 안나오길레 그냥 넘겼는데 지금 보니 귀 뚫은쪽에 몽우리가 만져지는데 몽우리 색이 피고름 색이네요 이거 병원가서 약 받아야하나여?

운동에서 무리해서 내복사뼈 통증이 있었는데 발등부터 발목 조금 위쪽 까지 통증 범위가 넓어졌고 가끔 정강이까지 찌릿찌릿합니다. 병원에서 엑스레이를 찍었을때 골절 얘기는 없었고 그냥 무리한거다 정도로만 얘기한 다음 자기장 정도의 물리치료만 받았는데 더 아파졌어요 걸으면 괜찮은데 뛰거나 오래 서있거나 눕거나 앉아있으면 아파요.

운동에서 무리해서 내복사뼈 통증이 있었는데 발등 부토 발목 조금 위쪽 까지 통증 범위가 넓어졌습니 다... 움직이면 괜찮고 앉아있거나 누우면 아파요 병원에서 엑스레이를 찍었을때 골절 얘기는 없었고 그냥 무리한거다 정도로만 얘기한 다음 자기장 정도의 물리치료만 받았는데 더 아파졌어요 신기하게도 딛고 서있거나 움직이는 등 하중이 가해지면 괜찮은데 눕거나 앉아있는 등 힘이 실리지 않으면 아프네요 4시간쯤 서있는 알바 하고 왔더니 정강이 쪽까지 찌릿 찌리릿 아픕니다...

발목인대 늘어난거 빨리 났는방법 있을까요?

왼쪽 발목 인대 늘어난후 다음날 발등이 좀 부었어요 이유는 무엇인가요?

인대 늘어난후 24시간 계속 보호대 착용해도 되나요?

발 뒤꿈치가 그냥 있어도 아프고 만지면 더 아픈건 왜 그런가요

왼쪽 발목 인대 늘어났는데 잘때도 보호대 차야하나요? 보호대 몇시간 차야 하나요?

오늘 자고 일어나서 갑자기 허리가 경직 된것 마냥 뻣뻣하고 누워도 일어서도 허리를 굽힐 수 없을 정도의 통증이 느껴져 찜질도 하고 했지만 증상이 나아지지 않습니다. 둔부부터 타고 올라오는 통증이 걸을 수도 없이 찌릿하다가 간신히 허리 부여잡고 돌아다니기는 하는데 이거 혹시 강직성 척추염인가요?

어제밤부터 명치 쪽이 쪼이는 듯이 아프다가 안아핏디가 해요 어제 저녁에 좀 많이 먹긴 했는데 체한 걸까요 아니면 위염증상인가요?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를 처방해 주세요

게실염을 4년전에 진단받고 치료받은 경험이 잏고 3일전에 설사가 심하고 복통과 식음땀이 많이 나서 내과에서는 장염 판단을 처방받았습니다. 3일이 지난 후 설사는 그쳤지만 윗배의 통증이 있어서 게실염이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할아버지께서 종아리 알이 아프시다고 파스를 붙이셨거든요 이런 지 몇 달 됐어요 많이 아프신가 봐요 워낙 병원을 안 가세요..그래서 모시고 가려고 시도 해봤는데 말을 안 들으세요 그래서 여기에 물어봤습니다 ㅠ

운동에서 무리해서 내복사뼈 통증이 있었는데 엄지발가락 근처부터 발목 조금 위쪽 까지 통증 범위가 넓어졌습니다... 움직이면 괜찮고 앉아있거나 누우면 아파요 병원에서 엑스레이를 찍었을때 골절 얘기는 없었고 그냥 무리한거다 정도로만 얘기한 다음 자기장 정도의 물리치료만 받았는데 더 아파졌어요 신기하게도 딛고 잠깐 서있거나 걸으면 괜찮은데 오래 서있거나 뛰거나 눕거나 앉거나 힘을 풀어두면 아파요

왼쪽 뒷목이랑 승모근이 많이 경직됐는데, 엄청나게 땡기고 머리까지 다 땡기거든요. 얼굴도 왼쪽만 가끔 근육이 파르르 한번씩 떨리는데 어딜 어떻게 풀어줘야 하나요?

[19세/남/마른비만3년] 6월 5일부터 시작된 다양한 흉통이 심장병인지 불안합니다. 증상은 콕콕 쑤시고 위치를 가리킬 수 있으며 약간의 압통이 있습니다. 6월 7일 전력질주 후 가슴 양쪽과 명치가 동시에 쑤셨고, 어제 셔틀런 41개 직후에는 책 1.5권 정도 얹은 가벼운 압박감이 있었으나 식은땀이나 쥐어짜는 통증은 없었고 호흡도 5분 내에 돌아왔습니다. 며칠 전에는 눕느라 자세를 바꿀 때 왼쪽 가슴 밑 뼈 부위가 1~2초간 찌릿하며 팔과 손까지 퍼진 후 사라졌습니다. 평소 스트레스를 받으면 머리가 어지러울 정도로 가슴에 세게 힘을 주는 버릇이 있습니다. 공부 때문에 오래 앉아 있고 다리를 자주 꼬며, 어깨에서 뚜두둑 소리가 자주 납니다. 격렬한 운동 후 통증과 자세 변화 시 찌릿함이 심장 질환의 신호일 수 있나요? 아니면 스트레스로 인한 근육 긴장이나 잘못된 자세로 인한 신경, 근골격계 문제인가요? 정확한 원인이 궁금합니다.

인대 늘어났을때 술먹으면 안돼나요?

발목을 다쳐서 발목 고정하는 발목 보호대를 했더니 이번에는 무릎이 아파요

록소로펜정 섭취후 신장쪽위치 옆구리통증 양쪽으로 오는데 좀 빡셉니다. 6번중 2번꼴로 오구요. 물을 평소에 잘 먹지않긴합니다. 800ml정도? 제가 지금 감기고 약먹은지 딱 3번이네요. 주말이라 다른병원 갈수도없고 병원도 지금 전화가 안되는 상태인데 이거 끊어야할지 아니면 주말까지만 먹고 같은병원서 약을 바꿔봐야할지, 아님 록소로펜정만 빼서먹든지 해야할듯싶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지금으로써 저 약을 몇번 먹지도않고 바로 끊으면 감기가 안나을듯싶고..주말이라 어디 가볼수도없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