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 깊은 곳이 간질거리고 시큰한 원인은?
몇 달 전부터 무릎이랑 팔꿈치 관절 안쪽이 간질간질하고 시큰거립니다. 피부가 아니라 관절 깊은 곳에서 벌레가 기어다니는 것 같은 느낌이고, 밤에 심해져서 잠에서 깨기도 합니다. 움직이면 좀 나아집니다. 원인이 뭘까요

몇 달 전부터 무릎이랑 팔꿈치 관절 안쪽이 간질간질하고 시큰거립니다. 피부가 아니라 관절 깊은 곳에서 벌레가 기어다니는 것 같은 느낌이고, 밤에 심해져서 잠에서 깨기도 합니다. 움직이면 좀 나아집니다. 원인이 뭘까요

허리 아파요

흡연30년이에요 종아리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아플수있나요 발등이 화끈거리고 아플수있나요 누워있어도 아파요 이렇게 아플수있나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밥을 먹다가 혀를 깨물었는데 살점이 많이 뜯겨나가서요 병원을 가려하는데 어느 진료를 하는 병원을 가여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금요일 오전부터 두통 점점 심해짐 시작은 머리가 저리고 화한 느낌 며칠째 계속됨. 토요일 저녁이 피크(약 7~8/10) 진통제 복용했지만 효과 거의 없음 빛 보면 너무 눈부심 메스꺼움 동반 목이 뻣뻣하고 숙이기 힘듦 고개 숙였다 들면 두통이 더 심해짐 하루는 잠깐 거울에 비친 물체가 겹쳐 보였음(3초) 콧등/눈 주변 까지 이어지는 통증 멍하고 현실감이 떨어지는 느낌 (이인증 느낌) 말하기가 힘들다 기운 없음, 멀미 느낌 고열은 없음 잠들면 못 깰 것 같은 기분(근데 졸림) 다리나 팔이 움찔거리고 온몸에 뭐가 기어다니는 느낌

금요일 오전부터 두통 점점 심해짐 시작은 머리가 저리고 화한 느낌 며칠째 계속됨. 토요일 저녁이 피크(약 7~8/10) 진통제 복용했지만 효과 거의 없음 빛 보면 너무 눈부심 메스꺼움 동반 목이 뻣뻣하고 숙이기 힘듦 고개 숙였다 들면 두통이 더 심해짐 하루는 잠깐 물체가 겹쳐 보였음(3초) 콧등/눈 주변 까지 이어지는 통증 멍하고 현실감이 떨어지는 느낌 (이인증 느낌) 말하기가 힘들다 기운 없음, 멀미 느낌 고열은 없음 잠들면 못 깰 것 같은 기분(근데 졸림) 다리나 팔이 움찔거리고 온몸에 뭐가 기어다니는 느낌

6시간 이상 지속되는 심한 두통(7~8/10)이 있었고 며칠째 두통 있음. 빛부심, 메스꺼움, 목 뻣뻣함, 눈을 감았을때 눈알 떨림, 눈·콧등 통증이 동반. 진통제 복용했으나 효과 거의 없고 숨막힘 가슴 압박감도 동반됨. 생리 후 왼쪽 가슴 통증과 허리가 끊어질것같은 통증 .오른쪽 난소?쪽 통증.기운없고 멀미남.

6시간 이상 지속되는 심한 두통(7~8/10)이 있었고 며칠째 두통 있음. 빛부심, 메스꺼움, 목 뻣뻣함, 눈을 감았을때 눈알 떨림, 눈·콧등 통증이 동반되고 어제는 물체가 겹쳐 보이는 시야 이상이 있었음. 진통제 복용했으나 효과 거의 없고 숨막힘 가슴 압박감도 동반됨. 생리 후 왼쪽 가슴 통증과 허리가 끊어질것같은 통증 .오른쪽 난소?쪽 통증.기운없고 멀미남.

저희엄마 연세가 64세 이신데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수술한지 4일차인데 누가 밑에서 끌어당기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아프시대요. 그리고 아팠다 안아팠다를 반복해서 아프시대요. 원래 그런건가요? 수술이 잘못된건 아니겠죠?ㅠㅠ

토요일부터 어지러움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과로인거 같아서 푹 자고 푹 쉬고 일어났는데도 3일째 두통이 계속 되고 있어서 질문 남깁니다 눈 앞이 돌고 시야가 흐려지고 머리에 피가 차 팽팽한 느낌?? 이 계속 듭니다 어지러움은 그대로구요 그래서 집중력도 흐려집니다 ㅠㅜ

손목통증.진료내용잇음

목과 어깨가 너무나 아픕니다. 아직 생리는 있는데 두달째 안하고 있긴합니다. 악몽도 자주 꾸고. 자다가도 깨고. 갱년기 증상일까요. 아니라면 어느과를 가야할까요.

뇌경색 환자가 타이레놀 먹으면 안되나요?

왼쪽 갈비뼈 아래 통증이 있습니다. 증상은 2주됐고 1주일 전에 ct랑 피검사했는데 이상은 없다고 근육통인거같다고 합니다. 근육통이 이렇게 오래갈수있나요 약도 먹었는데

왼쪽 발끝이 솜을 밟은 것과 같은 느낌이 들고 왼쪽 다리부터 발까지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느낌입니다. 왼쪽 손도 혈액순환이 안되는 것 마냥 느낌이 이상합니다. 현재 생리 4일차이고 생리 3일전부터 이런 증상이 있었는데 계속 증상이 지속되니 무섭습니다. 평소에 허리디스크가 있고 일자목이며 하지정맥류가 있어도 이런 증상은 없었는데 갑자기 생긴 증상이라 불안하네요. 무슨 원인일까요? 최근에 건강검진도 다 정상이고 뇌mri, 심장초음파 부정맥 검사 모두 정상이었습니다.

왼쪽 어깨와 목 통증이 있어요. 숭모근쪽과 목이 찌릿하고 결리는건지 담이 있는건지 모르겠지만 저릿하고 아파요ㅜ 정확하게 몰라서..ㅜ 약도 못 사먹겠어요

저희엄마 연세가 64세 이신데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수술한지 4일차인데 너무 아파하셔서 우셨어요. 언제쯤 통증에서 자유로울까요?

앉았다 일어나면 무릎에 통증이 느껴지며 양쪽 다리가 퍽퍽한데 특히 오른쪽이 심합니다 왜그럴까요?

고주파열응고술을 한지 한달정도 되었는데요 귀쪽통증이 있습니다. 원래 낫는과정에서 귀쪽통증이 있는건가요

흡연30년이에요 흡연때문에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아플수있나요 어떤증상으로 어떻게 아픈가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