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통증 후 실내자전거와 훌라후프 운동 가능할까요?
오른쪽 무릎 통증때메 병원가서 주사맞고왔는대요 체중 좀 줄일려고 방안에 실내자전거나 다이어트.훌라후프 할려는디 괜찮나요?

오른쪽 무릎 통증때메 병원가서 주사맞고왔는대요 체중 좀 줄일려고 방안에 실내자전거나 다이어트.훌라후프 할려는디 괜찮나요?

연골 피어싱 뒷쪽에 진물이 나오고 살툭튀가 됐는데 연고도 바르면 괜찮아질까요?? 발라도 된다면 써야하는 연고나 발라도 괜찮은 연고 알려주세요ㅠㅠ

연골 피어싱 뒷쪽이 살툭튀가 됐는데 만져보니까 진물이 나오는 것 같아요ㅠㅠ 안 빼도 괜찮아지는 방법이 있을까요?ㅠㅠ

저희엄마 연세가 64세 이신데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수술한지 7일차이시거든요. 근데 내일모레 퇴원이신데 아직도 통증이 있으셔요. 근데도 퇴원을 하는게 맞나요?

갑자기 잠자다가 배꼽아래배가 따끔거리면서 아픈데 왜그러죠

명치가 답답하고 술을 안마셨는데도 트름에서 맥주 냄새가 나요

발바닥이 부어서 아파서 걷지를 못하겠어요 빨갛게 부렀어요

턱관절 통증

낮에 빈 플라스틱 박스 모서리에 날개뼈 부근 등을 세게 부딪쳤는데, 그때는 통증이 5분 있다가 사라져서 괜찮나 싶었거든요. 그런데 전신운동을 하고 나서 부딪친 부분을 포함한 근처 근육이 다 아픕니다. 그냥 숨쉴때는 괜찮은데 조금만 움직여도 근육이 아파요. 눌러도 아프구요. 원래 뭉쳐서 아픈 부위기는 했는데 고정된 가구에 부딪친 것도 아니고 이런걸로 갈비뼈 손상이 오는건 아니겠죠?

연골 피어싱 뒤에가 살툭튀 나오고 물집 생겼을 때 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ㅠ 빼고 싶지는 않는데

무릎에 피멍이 든지 3일되었는데 압통이 있습니다. 내원해야 하나요?

통풍 증상이 오른쪽 엄지발가락 관절에 종종 생기는데 왼발과 달리 오른발은 발가락을 들어올리면 통증이 좀 있는데 이게 완치가 가능한 부분일까요?

양쪽 팔꿈치 복숭아뻐 옆에 몸쪽으로 튀어나온 뻐부위가 지속적으로 통증이 있네요 누를 때 힘쓸때. 아파요, 요즘수영을하는데 그래서일까요?

빈 플라스틱 박스 모서리에 왼쪽 날개뼈 밑 부근을 부딪쳤는데요, 부딪친 통증 자체는 5분 있다가 가라앉았는데 원래 근육통이 있던 자리라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누르면 조금 아픈 정도입니다. 이런걸로 갈비뼈가 부러지거나 하진 않죠?

그저께 발목을 삘때 손을 어디에 부딛혔는데 어딘진 모르겠지만 그 직후에 새끼손가락이 뜨겁고 부었어. 지금도 붉으스름하고 누르면 아직 아픈데 그 전이랑 다른점이 있다면 아픈부분에 빨간 선?같은게 생겼어 왜이럴까

목검사 내시경검사 다해밨는대 커피만 마시면 목구멍이 답답해서 죽겠네요 지금도답답해요어디를 치료해바야대나요

이틀 간격 엑스레이 괜찮나요?

등이랑 옆구리 사이? 등에 갈비뼈 뒤쪽 부분을 리빙박스 모서리에 부딪쳤는데 박스에 아무것도 없어서 밀리면서 충격이 좀 덜하긴 했거든요. 처음에는 엄청 아팠다가 5분 내에 금방 괜찮아졌는데 괜찮겠죠? 멍도 안든것 같아요

의식 안하고 있으면 엄지손가락이 굽어져 있어요.. 엄지손가락 피려고 하면 약간 불편한데 이거 근육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 걸까요.. 가끔 손가락이 마비오는 것처럼 굽어질 때가 있기도 해요ㅠㅠ

집에서 플라스틱 큰 수납박스에 왼쪽 등이랑 옆구리 사이? 왼쪽 옆구리 뒷부분 갈비뼈 있는 곳을 좀 세게 부딪쳤는데 괜찮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