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드링크 후 가슴 위쪽 통증 원인은?
* 가슴 가운데 위쪽 부분 통증 * 찌르는 느낌 * 상체를 숙이거나 펼 때 아픔 * 스트레칭하면 더 아픔 * 손으로 눌러도 아픔 * 심장이 빨리 뛰진 않음 * 통증 강도는 8 정도 에너지 드링크 섭취후

* 가슴 가운데 위쪽 부분 통증 * 찌르는 느낌 * 상체를 숙이거나 펼 때 아픔 * 스트레칭하면 더 아픔 * 손으로 눌러도 아픔 * 심장이 빨리 뛰진 않음 * 통증 강도는 8 정도 에너지 드링크 섭취후

목아래 담온 것처럼 움직일때마 통증이와요

인대 두번 파열되고 치료할 돈이 없어서 안 하고 몇달만 쉬고 운동 했더니 통증이 지속되고 있어 인대가 약해져서 지금 발목 연골이 부딫히고 있는 상황인데 그래서 막 발목 흔들리지는 않는데 운동 끝나고 발목이 아파 인대 강화라는 방법 없어? 그냥 평생 이렇게 살아야 도ㅑ?

내가 예전에 발목이 돌아가서 그 이후오 운동하면 발목 바깥쪽 통증이 생겨 근데 병원 라도 항상 약만 주고 뭔 치료도 없고 그래서 운동은 하고 싶은데 아프니까 걱정되고 어떻게 해야 할까 그리고 예전에 병원 갔을 때는 갑자기 뭔 연골이 부딫혀서 갈리는 거라고 그러던데 가능한 거야?? 인대 늘어나서 발목 사이를 집이주는 게 약해서 연골이 갈린다고 했나?? 구럼 나 연골 다 갈리면 어떻게 돼?? 너무 걱정되는데 평생 못뛸까봐 연골 다 갈리면 운동 평생 못해?

내가 예전에 발목이 돌아가서 그 이후오 운동하면 발목 바깥쪽 통증이 생겨 근데 병원 라도 항상 약만 주고 뭔 치료도 없고 그래서 운동은 하고 싶은데 아프니까 걱정되고 어떻게 해야 할까

요 며칠 신경쓰는 일이 있어서 그런지 오른쪽 관자놀이랑 오른쪽 눈썹뼈 위가 통증이 심해요. 통증 줄이려면 무슨 약 먹어야하나요?

타이레놀 콜드 먹고 30분 이내에 타이레놀을 먹어도 되나요?

앞으로 몸을 숙이고 앉아있었는데 명치가 꾹 조여오는 통증이 생겨서 허리를 폈더니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심장검사들에서는 아무 문제 없다고 했는데 근육통인가요? 근육통인거면 명치가 뻐근한건 어디를 풀어줘야 하나요?

허리 삐끄함

오른쪽 허벅지가 따끔 따끔 찌릿찌릿한 통증이 생기는데 왜 그런건가요? 술먹고 다음날 유독 이런 현상이 생기는듯합니다

눈및 수술을 했는데 멍도 많이들고 너무 많이 부어서 내일 출근을 해야하는데 너무 심해서 조금이라도 가라앉히는 약있을까요?

가끔 무언가를 볼 때 초점이 흔들리고 머리가 흔들리는 느낌이 듭니다. 미열이 항상 있고 편두통도 있습니다. 어떤 증상일까요? 어떻게 완화시킬까요?

발가락 시름 그리고 쥐가 잘 남 왜 그럴까 어디 병원으로 가야 하나요

대변을 보고 항문이 찢어진거처럼 너무 아파요 ㅜㅜ원래 안그랬는데

허리통증 ,설사가 8일째 지속중이며 첫증상은 충분히 수면후 아침에 일어났는데 뻐근함부터 시작 현재 한의원, 정형외과 저주파치료등 진행했지만 좋아지지 않음 약먹으면 증상이 좀 가라앉는느낌

귀아래쪽 콕콕 쑤시는 후두신경통에 적합한 약 좀 추천부탁합니다

허리를 숙일때나 그럴때 등에 쥐가나는? 저리는? 그런느낌이 지속적으로 나는데 뭔가요

신체 오른쪽이 저리고 약간 어지러움

오른쪽 가장아래 갈비뼈부근이 무릅에 눌리면서 뚝소리가난후 통증이있어 정형외과엑스레이 촬영하니 골절은없고 정확한건씨티가좋치만 시티나엑스레이나 치료는 같다면서 진통제2주분주고 2주후오라는데 통증이 계속있습니다 왜그럴까요

심한두통 어지럼증이 와서 혈압약 텔미정5일째 복용중이고 두통이 계속있어 응급실 방문해서 뇌 ct를 찍었는데 이상이 없음,, 잘때 왼쪽다리가 저림 혈액이 전달 되지 않아 자리에서 일어서면 혈액이 공급되어 저린게 사라짐 그리고우측 대흉근 흉골지 부근 통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