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 수술 후 파스 사용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왼쪽손목도30대인대수술했는데아파요.뭐좀설치한다고좀아파요.아파셔.데손목보호대는하지말고반깁스해라고하네요.손목보호대하면조인다했셔.안된다고하네요.내일예배드리려가야되는데깁스해야하는데약는지어왔는데지금왼쪽손목을옛날에수술했는데파스붙쳐도되나요.

안녕하세요.왼쪽손목도30대인대수술했는데아파요.뭐좀설치한다고좀아파요.아파셔.데손목보호대는하지말고반깁스해라고하네요.손목보호대하면조인다했셔.안된다고하네요.내일예배드리려가야되는데깁스해야하는데약는지어왔는데지금왼쪽손목을옛날에수술했는데파스붙쳐도되나요.

안녕하세요.왼쪽손목도수술했는데아파요.뭐좀설치한다고좀아파요.아파셔.너무치료했는데손목보호대는하지말고반깁스해라고하네요.내일예배드리려가야되는데깁스해야하는데약는지어왔는데지금왼쪽손목을옛날에수술했는데파스붙쳐도되나요

78세 어머니인데. 다리가 굳어진다하며 걷는데불편을 느낌니다 저리기도하고

갑자기 새끼손가락이 저릿해요 아프진 않구요 근데 뭐 자국 난 것처럼? 붉게 생기고 뭔가 올라온 느낌이에요 새끼 손가락만 움직일땨도 아프진 않은데 저린 느낌이 계속 들어요 심각한 건 아니겠죠?

어깨인대가 늘어난건지 끊긴거지 아프네요 약 1달 간 한의원 다니면서 처방박은 알약도 먹었는데 계속 아픕니다 후유장해ㅜ가능성 궁금합니다

근이전술이후6개월후쇼바에등기대어팔을올리면올라가요그이유가무엇인지

오늘 버스에서 내릴때 무릎에서 소리가 난 후 무릎에 염증 생기고 너무 아파서 절뚝거려요 어떻게 해야되요?

배드민턴을 2시간 쳤는데 손발 다 까졌는데 고내찮은것 같았는데 손이 아침에 부어있고 아프데요.팔도 아픈것 같고

운동이나 삐인적이 없는데 갑자기 뼈가 안맞는것 처럼 불편하고 걷는데 조심스러워요.근데 복숭아뼈쪽인것 같고 어딘가 땡기면서 불편해요 그냥 단순 타박상인가요?

지난주 골절진단을 받아 진단서를 가지거 있는데 오픈캐스트를 강아지가 다 뜯어버려 병원에 재방문할 여력이 안되어 비대면 진료 후 인근병원이나 약국등에서 수령가능한가요?

머리에서 뚝 소리 나드만 그뒤로 온몸이 걸을때마다 찌릿하고 눈 돌리때도 찌릿찌릿하고 무슨 증상인가요? 목은 자주 뻐근하고 아파요

어깨의 석회는 어떤 문제를 일으키나요?

예전에 한번 발목 인대 부분파열 후 3년 지나서 이번에 또 발목 바깥쪽을 접지르고 당일 응급실가서 반깁스 후 다음날 정형외과 가서 반깁스 10일정도 하고 일주일에 한번씩 치료하고 충격파 치료는 2번 후 보호대 2주 착용 후 더 이상 안 와도 될 거 같다고 하셔서 지금은 보호대 없이 걸어다니는데 첫날에 엑스레이 촬영 이후에는 찍는 거 없이 그냥 걸을 때 어떠냐고만 물으시고 치료가 끝났는데 원래 그런건가여??? 운동을 하다가 다친건데 운동은 언제부터 시작해도 될까요… 장애물 달리기를 해야되는 일이 있어서 언제부터 시작해도 될지 궁금합니다 재활은 집에서 밴드로 하는 거랑 발가락으로 수건 바깥쪽으로 옮기는? 것만 하면 된다고 하셨는데 따로 원래 재활치료는 안 하는 건가여???

안녕하세요 2주전부터 손목이 욱신거려 주변병원에서 약을 지어먹고 햇는데도 이제거의 한달이 다 되어가는거 같은데 반깁스를 하는데 손마디마디가 아프고 저리고 욱신거리고 아프고 손가락이 퉁퉁 부어있어요 부어있는건 3일째 이러고 있구요 욱신거리고 그러는데 주변 병원에서는 염좌라고 하는데 염좌가 맞을까요..? 터널증후군이 아닌가요..?

파상풍주사 효능요

눈썹밑 찢어져서 꿰앴는데 실밥은 어제쯤 풀까요

안녕하세요!질문드려요! 어제부터 갑자기 팔이저려서 오늘병원에를 갔는데 선생님이 디스크는아닌거같아서 사진을 찍지는 않았고 여전히 골반틀어짐 허리틀어짐은 있고 물어보니 혈액순환이안됬고 팔을많이썻고 근육을 제대로 풀어주지 않은거라서 생긴거라는데... 지금 쥐나는건 많이좋아졌는데 온몸이 돌아가면서 전기가 온것처럼 몸이 찌릿찌릿합니다 원인이 몰까요?

하루에 손을 8시간 이상 사용하는직업 (조리) 어제부터 통증오기시작 밤에너무아파서 잠설쳤고 아침에보니 손등 손목 핏줄이 퉁퉁부어있음 오늘 병원가보니 인대가 두꺼워졌다하고 약처방없이 뜨거운물에 담구라고만 하심 이 질병의 원초적원인과 해결방안과 정확한 병명이 궁금함

엄지발가락 몊에 젖히면 발바닥 위가 아파요

오늘 저녁쯤부터 발가락에 통증이 느껴져요 왼발 발가락들이 아픈데 (엄지.새끼는 괜찮음) 가만히 있을때는 그럭저럭 .. 괜찮다가도 발을 쭉 펴서 발가락들이 하늘을 보게 되는 자세?를 취하면 두번째.세번째.네번째 발가락들이 너무 아파요 ㅠㅠ 염증이 생긴걸까요? 딱 그 자세일때만 근육이 땡기 듯 아픈 느낌이에요 혹시 신발로 인해 발가락 염증이 생기기도 하는지도 궁금한데 그렇담 왼발 오른발 같이 염증이 생겨야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 .. 파스 붙여뒀었는데 큰 효과가 없는 듯 해서 파스를 방금 뗐는데 떼고나서 한참동안 피부가 싸~... 하게 시원하면서도 아픈 느낌이 드네요 원래 이런건지 ㅠㅠ 손으로 꾹꾹 눌렀을때 딱히 아프다거나 붓거나 그런건 없는데 통풍 가능성은 낮죠? 그게 제일 무섭네요 단순 염증일까요? 하 무서운 병.. 뭐 그런건 아니겠죠 ㅡ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