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치료주사나 근이완제 복용 후 소변색 변화가 생길 수 있나요?
거북목으로 두통이 있고 어깨 주변이 많이 아파 정형외과에 가서 신경 치료주사를 두 번 맞았고 근이완재 처방받아서 이틀 정도 먹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어제부터 소변 색깔이 약간 붉은빛이도는 게 피가 많이 나오는가 싶어서 자멸 검사를 했는데 피는 아닌 것 같은데 색깔이 이상해요. 혹시 신경 치료주사나 근이안제 먹으면 소변 색깔이 이상해질 수 있나요? 혈액암 환자여서 살짝 걱정이 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