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종이 단기간에 커질 수 있나요?
상복부 부근(명치) 지방종? 문의입니다. 25년 11월 경 처음으로 해당 멍울?을 인지하였는데 그땐 강낭콩 수준의 작은 크기 였으나 신경쓰여 자꾸 만지다보니 현재 조금 커졌습니다. ((처음)0.3cm (현재) 0.7에서 1cm 추정) 지방종인 경우 이렇게 단기간에 크기가 커질수 있나요? 또한 지방종이 맞다면 몇cm정도부터 수술을 권유하게 되나요?

상복부 부근(명치) 지방종? 문의입니다. 25년 11월 경 처음으로 해당 멍울?을 인지하였는데 그땐 강낭콩 수준의 작은 크기 였으나 신경쓰여 자꾸 만지다보니 현재 조금 커졌습니다. ((처음)0.3cm (현재) 0.7에서 1cm 추정) 지방종인 경우 이렇게 단기간에 크기가 커질수 있나요? 또한 지방종이 맞다면 몇cm정도부터 수술을 권유하게 되나요?

9개월 아기 모유수유 중인데, 한쪽 젖이 잘 안 빠지고 딱딱해지면서 결국 유선염이 생겼어요. 항생제를 처방받아 먹은지 이틀째라 열은 내렸고 직접 수유도 계속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딱딱해 진 쪽 가슴에 멍울? 같은 게 수유를 해도 없어지지 않고 남아있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16일에 심장 대동맥 수술 했는데 기침 했는데 하얀색 가래가 나와요

1월1일에 넘어져서 쓸린 상처가 났는데 아직두 안 나아요 ㅠㅠ 소독하고 마데카솔바르구 밴드 붙이니까 상처 부위가 연한노란색이 됐어요 그리고 연고를 안 바르면 노랗게 딱지가 져있는데 어떡하나요 어쩔때 마다 따갑구 지금 연고 발라서 연한노란색인데 면봉으로 닦아 낼까요?? ㅠㅠ 해결책좀알려주세요ㅠㅠ

심장 대동맥 수술후 기침이 심한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항문에 용종이 생겨 수술한지 두달 반 지났는데 하필 수술 직후 갑자기 변비가 와서 고생 했습니다. 아직도 따갑고 찌르는듯한것이 좀 힘드네요. 수술한 병원에 자꾸 가봐도 수술 자체는 문제 없지만 변비로 인한 상처가 있어 살이 돋아나는데 시간이 걸릴거 같다고만 하며 그때 그때 핏덩이만 제거하는거 뿐인데 막연히 병원에서 이렇게 반복하기도 힘들고 언제뜸 괜찮아 짊까요? 이러다 갑자기 재발 안하겠죠?

갑상선 물혹 때문에 갑상선 고주파 수술을3년전에 했습니다. 근데 오늘 건강검진에 의사분이 갑상선 초음파를 보시는데..모양이 안 좋다고 말씀하셔서 3년전에 고주파시술을 받은적이 있다라고 말했더니 아무말 없으시더라구요..끝난후 시술했던 병원에서 초음파 다시 검사해보라고 하시는데.. 궁금한게 갑상선 고주파 시술을하면 시술자국(?)이 악성종양처럼 보일수 있나요? 혹시 안 좋은걸까봐 겁나네요ㅜ

유방암은 사망율이 몇퍼센트고 어떻게 치료해?

새벽에다리쥐가나서풀인다음아침까지통증

애완견발톱에 다리가긁혀서상처가났는데 피는안났습니다 찝찝해서 비누로씻고 포비돈을 발랐는데 괜찬을까요?

암에 걸리면 생리를 안하나요?

겨드랑이림프에 덩어리가앙쪽에 생겻는데 한쪽가슴이 유난히 커진이유가 따로잇을까요?

유방암 초기증상이 뭐야?

여성치질방치하면 올수있는병

출산전 치질있는상태+아프고 피도나와서 병원갓더니 수술권유 여로개번진상태였는데 좀있다보니 괜찮아서 방치하다 출산하고 현재6개월이 지난 현상황 변을볼때 한번씩 덩어리진피가 나오는데 심각한상태일까요?

엄지랑 검지 사이 살이 1cm 정도 잘렸어요 완전히 잘린 상태는 아닙니다 피는 멈췄고 밴드 붙인 상태입니다 약간 저리고 멍든 상태인데 병원에 가야할까요?

유방암 림프절 전이 증상이 겨드랑이에 멍울 이 생긴다거나 쇠골 아래부터 가슴 피부쪽이 단단해진? 증상 그리고 엄지손가락과 두번째 손등사이 붓기 증상이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심장 대동맥 수술후 기침이 나는데 따뜻한 물 많이 마시면 기침이 덜 날까요???

27세 남자이고, 오늘 유방외과에서 초음파 검사 후 여유증 진단을 받았습니다. 의사선생님께서는 현재 복용중인 탈모약을 원인을 진단하셨으며 아래 복용 약 종류입니다. 피나스텔정 1mg 동광미녹시딜정5mg 스피락톤정50mg 판이실 캡슐 소체환 비스칸엔캡슐 헥사롱 이전 상황은 탈모약을 6개월정도는 매일 복용했고, 탈모 전문 의사선생님은 상태가 많이 호전되어 점차 줄이는 방향으로 추천해주셔서 일주일중 5일정도 복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질문 드리고 싶은 건, 유방외과 의사선생님은 3개월정도 탈모약을 중단하고, 약처방 없이 경과를 지켜보자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탈모 전문 의사선생님은 복용하는 약 중에 스피락톤정 50mg만 빼고 복용하라고 하셨습니다. 양쪽 선생님들의 의견이 다르셔서 고민입니다. 저는 약을 중단하라고 하시면 아예 복용을 중지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약을 빼고 복용해도 된다고 하시면, 어떤 약을 빼면 더 안전할지 궁금합니다. 현재 모발상태는 양호입니다!

심장 대동맥 수술후 회복중 인데 기침 하는데 찬바람 쐬면 어떻게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