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옆에 만져지는 덩어리, 그냥 둬도 되나요?
지방종같긴 한데 어제 목 옆을 만졌더니 뭐가 불룩 튀어나온 게 만져졌고 크기는 손가락으로 충분히 가려지는 정도에 단단하지만 살짝 물렁하며 고정은 되어있으나 만지면 살짝 움직이는 정도인데 증상이 없고 만졌을 때 아프지도 않아요. 아 근데 목 그 부분이 좀 뻐근해요. 림프절이라기엔 오돌토돌한 그런 느낌은 아니라 그냥 작은 덩어리 한개라 메추리알 크기는 확실히 아니에요 커지지만 않으면 일단 냅둬도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