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문 근육통 시 운동해도 괜찮나요?
항문 근육통이 있을때 뛰는 행동해도 항문 그쪽이 통증이 조금 있는데 원래 이런 증상이 있는게 맞나요??

항문 근육통이 있을때 뛰는 행동해도 항문 그쪽이 통증이 조금 있는데 원래 이런 증상이 있는게 맞나요??

생후 79일된 아기 완전 모유수유 하다가 일주일 전부터 단유를 천천히 하고 있어요. 막수만 분유 주다가 분유를 점차 늘리고 있는데 오늘 왼쪽 가슴 한 쪽이 누르면 아프더니 조금 빨간 부분이 있고 조금 지나니 아기가 닿기만 해도 아파요. 체온은 37-37.2도 정도고 컨디션이 안 좋아요.

궁금한게 있는데요 제가 항문 근육통을 진단받고 약먹은지 12일째인가 13일째인데요 원래는 이런 증상이 없었는데 진단명을 듣고 난 뒤로인지 몰라도 뭔가 방귀를 뀌고 싶을때나 응가가 마려운거 같다 싶을 때 항문쪽이 땀같은게 스멀스멀 올라오는거 같으면서도 변이나 방귀를 뀌면 사라지는 거 같은데 이증상도 근육통 때문인가요? 그리고 약처방 받고 13일째인데도 항문쪽이 좀 따갑나요???

항문근육통이 있으면 변을 보고 난 후 불편하거나 살짝 통증이 있나요??? 아직 아침 약 먹기 전입니다

티눈수술 지름 2센치정도를 외과적으로 째고 꼬맸는데 오늘 8일차입니다. 이제 제대로 걸어도될까요? 아니면 상처부위를 피해서 살살 걷는게 나을까요

티눈수술후 통풍 잘되면 좋을거같아서 이불 안덮고 발을 차갑게 하고 지냈는데 이걸로 혈액순환 장애가 생길수있나요? 상처회복에 안좋은 영향을 줄수있나요..?

양쪽 다리에 멍이 최소 10개씩 생겨요 병원에서 혈액검사 했을 때 문제는 없다했는데 어디 부딪힌 기억은 없는데 큰 멍들이랑 작은 멍들이 엄청 생겨요

티눈수술 후에 항상 심장위로 올려놓고 이불도 발은 안덮고 잤더니 발이 상처는 안부었는데 발등이나 그쪽도 부었고 발색깔도 약간 꺼멓고 발목까지 차갑고 시원하면서 파스바른거같아요 발에 그리고 저려요…

배변시 찢어지는 듯한 심한 통증과 항문을 닦으면 피가 묻어나오며 가려움이 수반됩니다. 변을 본 후 약 1시간 뒤 항문이 찝찝한 느낌이 들어 다시 닦으면 초록색 분비물과 피가 묻습니다. 또한 간헐적으로 가려움과 통증이 수반됩니다. 초기에 항문외과에서 처방을 받아 1주면 호전된다고 하여 관리를 하였으나, 증상발현 2주가 되었으며 증상이 악화된 느낌을 받아 글 올립니다. 병원의 진료를 받는다면 어떠한 진료와 처방을 받을 수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눈수술후 일주일뒤 티눈수술한곳이 앞꿈치인데 뒷꿈치로 집으면서 걸어도 되나요? 금방 소독했는데 화아-한것같이 파스바른것 같아요

심장 대동맥 수술후 나아 지는데 찜찔방에서 찜질 해도 되나요?

외과절제 수술로 티눈을 제거하는걸 했는데요, 일주일 정도 지났는데 제가 수술한 부위가 앞꿈치쪽 입니다 뒷꿈치로 걸으려고 해도 왠지 모르겠는데 불편하고 피도 쏠리면서 아파요.. 아픈거 언제 나아져요? 원래 피쏠리는게 정상반응인가요? 내일 개학인데.. 하..ㅠㅠ

배꼽 옆에 오른쪽에 약간 부은 듯이 살짝 나온 게 있는데 엄마께 물어보니 약간 나왔대요 아주 약간. 근데 이것도 탈장일까요? 발견한지는 한 6일쯤? 힘 주거나 변 볼때도 안 튀어나오고 ㄱㅊ고 오히려 들어가고 탈장은 누르면 들어간다고 했는데 누른다고 들어가긴 커녕 그대로 있고 살을 위로 땡기거나 누우면 없어져요. 탈장인가요? 일단 좀 증상있을때까지 기다려봐요? 누르면 왼쪽에 비해 배가 전체적으로 좀 딱딱하다가도 ㄱㅊ을 때도 있고 그런데. 요새 아랫배가 전체적으로 땡기고 묵직하긴 한데 변 보면 ㄱㅊ더라고요 병원 가볼까요? 제미나이가 이거 감돈이라고 병원 가라고 하는데 아무런 증상이 없다가 감돈이 생기진 않잖아요. 심지어 6일전에 처음 본건데

배꼽 옆에 오른쪽에 약간 부은 듯이 살짝 나온 게 있는데 엄마께 물어보니 약간 나왔대요 아주 약간. 근데 이것도 탈장일까요? 발견한지는 한 6일쯤? 힘 주거나 변 볼때도 안 튀어나오고 ㄱㅊ고 오히려 들어가고 탈장은 누르면 들어간다고 했는데 누른다고 들어가긴 커녕 그대로 있고 살을 위로 땡기거나 누우면 없어져요. 탈장인가요? 일단 좀 증상있을때까지 기다려봐요? 누르면 왼쪽에 비해 배가 전체적으로 좀 딱딱하다가도 ㄱㅊ을 때도 있고 그런데. 요새 아랫배가 전체적으로 땡기고 묵직하긴 한데 변 보면 ㄱㅊ더라고요 병원 가볼까요?

배꼽 옆에 오른쪽에 약간 부은 듯이 살짝 나온 게 있는데 엄마께 물어보니 약간 나왔대요 아주 약간. 근데 이것도 탈장일까요? 힘 주거나 변 볼때도 안 튀어나오고 ㄱㅊ고 오히려 들어가고 탈장은 누르면 들어간다고 했는데 누른다고 들어가긴 커녕 그대로 있고 살을 위로 땡기거나 누우면 없어져요. 탈장인가요? 일단 좀 증상있을때까지 기다려봐요? 누르면 왼쪽에 비해 배가 전체적으로 좀 딱딱하다가도 ㄱㅊ을 때도 있고 그런데. 요새 아랫배가 전체적으로 땡기고 묵직하긴 한데 변 보면 ㄱㅊ더라고요

한쪽 유두만 함몰인데 함몰유두인 곳만 분비물이 나올수 있나요??

다이어트,개인피티시작해서 발,다리,팔,얼굴 저림이 있어서신경차단주사도 맞았고,경막외신경성형술도받앗고,대학병원 가서 진료받고 약처방도 받고 두달먹었는데 효과가 없어서 의사선생님이 약먹는거밖에없다고 들었어요,,근데 1월달부터 생리량도 줄어들어 산부인과 가서 피검사 했는데 갑상선수치가 약간 높아 외과 가서 진료받았는데 이 수치가 약먹을정도 아니라서 한달 있다가 진료오시래요

제가 잘 생각해보면 항상 변을 보면 항문이 아무렇지가 않았는데 항문 근육통이 생기고 나서부터는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도 계속 먹고 있는데 항상 변을 보고 나오면 항문이 좀 불편한데 이것도 증상 중 하나인가요,,??? ㅜㅜ 언제쯤 아무런 증상없이 편안하게 살 수 있을까요??

티눈수술후 언제쯤 걸을수 있나요? 뒤꿈치로 걸을려고 해도 너무 불편해서 목발 짚으려고 하고요 오늘은 일주일차 입니다.. 다음주월요일에 실밥 풀러가요… 실밥풀면 걷기 편하겠죠? 티눈사이즈눈 10원정도.?

항문농양 수술 후 일주일이 넘어서 진물은 안 나와요 근데 너무 간지럽고 그래서 병원갔더니 의사선생님이 소독하라고 하셨어요 소독할때 거즈 꼭 해야하나요?? 너무 간지러워서 못 참겠어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