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싸이로글로불린 항체 수치가 높으면 암 가능성이 있나요?
갑상선 수술 하였고 항싸이로글로브린 항체 수치가ㅠㅠ 200이 최대치인데;;;; 190.5가 나왔어요ㅜ 암일 가능성이 있었던 걸까요; 추과로 수술 할 가능성도 있나요?ㅠㅠ

갑상선 수술 하였고 항싸이로글로브린 항체 수치가ㅠㅠ 200이 최대치인데;;;; 190.5가 나왔어요ㅜ 암일 가능성이 있었던 걸까요; 추과로 수술 할 가능성도 있나요?ㅠㅠ

오른쪽 앞목에 임파선 여러개 부어있는데 오늘 하나더 부었는데 아픔 근데 어제 밤에 오른쪽 쇄골 위에서 하나 부은거같은데 헷갈림 쇄골위에 부으면 안좋은거라고 들었는데 원래 임파선염 잘생기면 그럴수있나요? 생긴건 안없어지고 그 그키대로 있음

며칠전부터 양쪽 손가락과 양쪽 종아리가 묵직하면서 걸을때는 괜찮은데 서 있으면 통증 심함 이런 증세는 어디서 진료를 받아야 하나요?

한쪽 유두에 통증이 있습니다. 베게에 닿으면 찌릿하고 따끔거리기도 하고 여하튼 통증이 있습니다. 유두만져보니까 유두쪽이 단단하게 굳어있고요 유두 밑에 작은 결절이 만져집니다. 유두 주변을 이리저리 눌러봤지만 딱히 느껴지는 덩어리는 못 느꼇습니다.

갑상선기능저하증 약 0.05복용중 일주일정도 계속 목뻐근함 증세로 불편함 씬지로이드0.025 에서0.05증량 10개월됨

걸을때 갑자기 왼쪽 골반에서 통증이 느껴지더니 무릎에도 통증이 같이 일어났어요. 저 아직 20대초인데 왜이런걸까요

유방암 전절수술후 써지브라랑 압박붕대 착용은 얼마동안해야하나요..

이소티논과 치열의 상관관계

이소티논을 먹고 항문 약화로 피가 나는 증상도 나타날 수 있나요?

유방에 0.58정도혹이있다고해서 조직검사하라고하는데 두달저부터 브래지어에서 청색분비물이 나와요

오른쪽 유륜 위쪽에 초록색 핏줄이 튀어나왔는데 괜찮은건가요?? 생리예정일 4일전 입니다.

저희 아이가 손톱을 물어뜯어서 손톱주변이 붓고 붉게 됐습니다.전날엔 노랗게되서 고름도차서 좀 짜서 고름을 뺏는데요. 오늘 병원을 다녀왔는데요. 제가 궁금해서요. 질병코드가 m65.04로 나왔어요. 생인손이나 .조갑주위염이 아닌 건초염인가요? X레이.초음파 봤구요.. 초음파상 약간 농이 보이구 염증도 보인데요

엊그제 설거지 하다가 빈 참치캔을 씻으려고 하다가 손가락에 베어버렸는데 오늘까지 3일 차에도 붉은 선이 선명한 것은 피부의 두 번째 층인 진피층까지 날카로운 참치캔 단면이 들어간 것으로 판단이 되는데 맞는 말인가요? 혹시 맞다면 병원을 가야 되는 건가요? 오늘도 약간 살짝 쓰린 느낌이 있어요.

유방암 전절제후 보형재건술 바로시행했는데 한달조금 지났습니다 수술한방향으로 자는건 상관없을까요?

왼쪽 턱 아래? 가 자꾸 뻐근하게 아파요 뭐죠 갑상선..? 암?가능성잇나요? 턱아래 목쪽이 아파요

발가락 내성발톱 병원

저희 어머니가 튀어나온 나사에 찔리셔서 피가나셨는데 괜찮을지가 걱정됩니다 나사에 집접적으로 피가 묻을정도 로 찔리신건 아닌거 같은데 피가나오자 마자 수돗물로 씻 으셨고 지금은 피가 멈춘 상태입니다 못이 막 갈색처럼 녹슬은건 아니였고 은색갈의 못이였습니다 약간 끝부분에 갈색 녹이 뭍어 있는것 같았습니다

저희 어머니가 튀어나온 나사에 찔리셔서 피가나셨는데 괜찮을지가 걱정됩니다 나사에 집접적으로 피가 뭍을정도로 찔리신건 아닌거 같은데 피가나오자 마자 수돗물로 씻으셨고 지금은 피가 멈춘 상태입니다 사진보고 말슴해 주세요

목구멍 이물질느낌

오른쪽 유방이 찌릿하고 가려움이 있어. 가끔 오른쪽 겨드랑이가 콕콕 쑤시기도하고..가슴 위쪽+쇄골 그 딱 중간쯤에 뼈인지..뭔지 딱딱한게 튀어나왓는데 동그란 모양은 아니고 옆으로 길쭉하고 누르면 아파.. 유방엑스레이상 치밀유방이라 유방초음파도 12월에 했규 왼쪽가슴에 양성혹 2개 오른쪽은 없었어. 12월7일인가..무튼 12월초에 건강검진했고 정밀혈액검사+저선량쳬ct+유방초음차+유방엑스레이+위내시경+복부초음파했고 별 문제 없었어. 검진 당시에도 가슴에 뼈같은게 튀어나와있는 상태긴했어.별문제없다고 했는데 왜 자꾸 오른쪽 가슴이 가렵고 가슴이 묵직하고 찌릿한지..다시 병원가봐야할까? 유방문제인지 자세문제로 인한 뼈 문제인지..요추ct경추ct에서 일자목.일자허리 진단을 받앗고 평소에 자세가 안좋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