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중 항문 부위 불편감이 생길 수 있나요?
제가 생리중인데 항문쪽? 엉덩이? 한쪽이 마치 코가 찡한것처럼 한쪽이 그렇더라고요,, 근데 생리때 원래 이런 증상이 없었는데 갑자기 나타나기도 하나요,,?? 그리고 약 3주전에 항문근육통 진단받고 3주후인 현재 많이 좋아졌다고 의사선생님께서 말씀해주셨어요!

제가 생리중인데 항문쪽? 엉덩이? 한쪽이 마치 코가 찡한것처럼 한쪽이 그렇더라고요,, 근데 생리때 원래 이런 증상이 없었는데 갑자기 나타나기도 하나요,,?? 그리고 약 3주전에 항문근육통 진단받고 3주후인 현재 많이 좋아졌다고 의사선생님께서 말씀해주셨어요!

생리기간이 다가올때쯤이나 생리기간에 이런증상이 생기는거 같기도 해서 물어봅니다 생리전 생리중 생리후에도 항문도 같이 불편해 질 수 있나요? 항문이 따끔하던가 항문이 뭔가 잘 안맞춰지 듯한 느낌이라던가 항문 한쪽 부분 안쪽 살이 살짝 차올라져있는 듯한 느낌 들거든요 약간 설사싸고 난 뒤 그런 느낌?? 그리고 항문 한쪽에 살짝 뭔가가 있는 느낌인데 아무리 힘을 줘도 안나오고 방귀를 뀌면 좀 괜찮아 지다가 다시 증상이 생겨요 그리고 유독 한쪽 엉덩이 아래 부근?근처가 불편해지기도 하나요?? 참고로 제가 3주전에 항문 근육통으로 진단을 받았는데 많이 좋아졌다고 하셨어요

항문근육통이나 치질이 없어도 좌욕해도 되나요??

생리기간이 다가올때쯤이나 생리기간에 이런증상이 생기는거 같기도 해서 물어봅니다 생리를 시작하기 전이나 중이나 끝나고도 항문도 같이 불편해 질 수 있나요? 항문이 따끔하던가 항문이 뭔가 잘 안맞춰지 듯한 느낌이라던가 항문 한쪽 부분 안쪽 살이 살짝 차올라져있는 듯한 느낌 들거든요 그리고 항문 한쪽에 살짝 뭔가가 있는 느낌인데 아무리 힘을 줘도 안나오고 방귀를 뀌면 좀 괜찮아 지다가 다시 증상이 생겨요 그리고 유독 한쪽 엉덩이 아래 부근?근처가 불편해지기도 하나요?? 참고로 제가 3주전에 항문 근육통으로 진단을 받았는데 많이 좋아졌다고 하셨어요

생리기간인데도 좌욕해도 괜찮나요???

퇴원 후 무통주사 맞고 있는데 실수로 떨어트린 후 공기방울이 생겼다가 냅두니까 저절로 없어졌는데 원래 이렇게 없어지기도 하나요?

14일 낮에 낚시바늘끝부분을 손가락관절윗부붕에 찔렸는데 평소에도한번씩 찔리기도해서 피조금나고 빼냇는데 정맥을건들렸는지 파란핏줄이 보이더라고요 그리고몇시간지나니 붉어졌는데 ㄱㅊ을까요? 파상풍주사는 맞은지 5년정도 됬어요

퇴원하고 집에서 무통주사를 맞고있는데 실수로 떨어트려서 액 안에 꽤 큰 공기방울이 생겼습니다 이거 계속 맞고 있어도 되나요?

가래 기침이 자꾸 나오는데 원래도 가래 자주 낌..(흡연자) 오늘은 갑자기 피맛이 나서 보니 핏덩어리가 계속 나오는데 이개 그냥 목에 상처나서 그런거겠죠...??

대변볼때 선홍색피가 나옵니다 치질인지 대장에 문제가 있는걸까요 피가 나올때도있고 안나올때도 있습니다

길가다 발바닥에 뭐가 박혔는데요 사진 찍어도 안보이고 핀셋으로 대충 아픈부위 찝어내니까 아프진 않은데 되게 간지럽고 이런데 병원 안가도 괜찮을까요 피는 안낫어요

원래는 안그랬는데 최근에 갑자기 가슴 멍울을 누르면 아파요. 원래는 유방에 있는 멍울을 세게 쥐어도 아프지 않았는데 갑자기 유륜쪽도 집으면 아프고 유두도 계속 딱딱해져있는 느낌입니다. 24살 여자이고, 경구피임약을 복용중이라 임신 가능성은 없는데 왜이런건가요?

제가 항문농양 수술한지 대략 1달 정도 됐고 목요일에 다시 병원가서 진료를 봤는데 그때 저한테 혹이 만져진다거나 농양이 또 보인다는 말은 없었어요. 근데 금요일 저녁에 보니까 작은 혹 같은게 만져지고 눌렀을때 통증은 없었어요. 그리고 토요일 아침에 다시 만져보니까 어제보다 말랑해졌고 크기도 좀 작아진거 같은대 눌렀을때 살짝 따금해요. 이런 경우에는 항문농양이 다시 재발 한건가요?

원래는 변비가 없었는데 갑자기 3주 전부터 변비가 생겼습니다. 오늘도 심해서 메이킨 1알 먹고 3시간 후 화장실 갔는데, 처음으로 선홍색 피를 봐서 병원 방문이 필요한정도인지, 수술까지 각오해야하는지 걱정이 되어 질문 남깁니다. 내시경은 1년반 전에 해서 괜찮을것같습니다

유두 서이 갈라진 틈이 올라오면 빨간 알갱이가 보이는데 정상인건가요??

제가 2월 13일에 항문농양 수술을 하고 3월12일 어제 병원을 갔는데 치루가 보인다고 하셨어요. 근데 오늘 변보고 나서 보니까 작고 동그란 혹? 같은게 항문 주변에 보이는데 다시 항문농양이 재발 한건가요?

항문근육통을 진단받고 주마다 항문외과를 다녀오고 있는데요 유독 선생님께서 항문을 꾸욱 누르면서 만지신 후 병원을 나오면서 걷거나 앉을때 병원에서 엉덩이 주사 맞을때 따끔한 느낌이 드는것처럼 항문이 그렇게 느껴지는데 원래 그런가요??

월요일 부갑상선기능항진증수술후 수요일날 배액관제거와 퇴원을했는데 일주일후 진료가기로한상태인데 먹는약은 지어주셧는데 목에 테이핑해주신거에대해서는 따로 밴드나 뭐 처방이나 말해주신게없는데 계속 테이핑해논밴드가 떨어지려고해서요 그냥 제가 다른밴드로 갈아도되나요? 아니면 어떻게든 붙이고있다가 일주일후 진료갈때까지 붙이고있어야하나요?

8일전 항문 농양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 전 진료에서 농양단계이고, 치루는 아니라고 설명 들었습니다. 그제 수술 후 경과볼 겸 내원했고, 수술 주변 부위가 조금 딱딱해져서 괜찮냐고 물어봤는데 의사쌤께서 나아가는과정이라고 하셨습니다. 의사선생님께서 별다른 말 없이 경과 보고 바로 약처방 해주셨습니다. 오늘 포비돈으로 소독 하는데 딱딱하게 느꼈던 수술 주변 0.5cm정도 떨어진 부분에서 고름이 나왔습니다. 육안상 고름이찼다고 판단되지 않아서 전혀 몰랐고 소독하려고 면봉으로 살짝 건드니깐 그냥 나왔어요, 중요한건 수술부위가 아니고 통증도 없습니다.. 구멍도 제눈엔 안보여요 이경우는 어떤경우인가요? 농양이 재발한건가요? 아니면 치루로 진행되는건가요? 원래 그런건가요? 수술이 잘 못된건가요?

엄지발가락 바깥쪽 발톱 옆에 살점이 많이 찢어졌는데 피가 많이나서 지혈후 붕대를 감은 상태입니다 어떤 병원으로 가야하나요?
